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이드/covid-19 기타 소식, 규정

코로나-19 백신 접종 혜택 신청 - 모두투어 2만마일리지 적립받기 / 모두투어 백(신) 투더 트립 이벤트(1차라도 완료하면 OK)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7. 29.
728x90
반응형

모두투어 여행사가 백신접종 독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접종완료(1차만 해도 신청가능)자의 경우 모두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혜택을 신청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유용한 혜택들이라 따로 소개해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지자체나 업체들의 백신 접종 독려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자.

 

2021 코로나19 백신 국내여행 혜택 정리 호텔, 항공, 유통, 지자체, 기타 정리 https://lovely-days.tistory.com/3057

 

2021 코로나19 백신 국내여행 혜택 정리 -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 캠페인 (호텔, 항공, 유통, 지자

접종률이 빠르게 올라가고 있고, 여행업계에서 반갑게 맞이하고 요즘, 코로나 19백신 접종 독려 캠페인이 곳곳에서 진행된다. 물론 백신을 맞았다고 해서 안심하기는 이르고 개인 예방수칙도 철

www.lovely-days.co.kr

 

모두투어 백(신) 투더 트립 이벤트

 

모두투어 백신접종 독려 이벤트의 혜택은 다음과 같다.

- 이벤트 기간: 2021년 9월 30일까지

 

1. 3만원 즉시할인쿠폰 발급

2. 백신부작용 안심케어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 보험 무료가입)

3. 백신 접종 후 증명서 등록시

① 투어마일리지 2만(1마일리지=1원) 적립

② 백신인증 굿즈 2종(뱃지, TAG) 무료증정

▶ 모바일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받는 방법 클릭

 

혜택이 꽤 유용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아나필락시스쇼크 보장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고 (이게 무려 100만원짜리 보험임.) 투어마일리지를 2만점이나 적립할 수 있다!

 

모두투어 백신접종 혜택 신청 바로가기

 

 

모두투어 백신접종 독려 이벤트의 혜택 설명

1. 이벤트 참여자 모두 3만원 쿠폰 즉시 발급 (발급일로부터 1년이내 사용가능)

사실 이 쿠폰의 유용성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다. 걱정되는 마음에 당장 해외여행을 갈 수 없다면 이용하기 힘든 쿠폰일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 백신부작용 안심케어 보험 보장항목

2. 하나손해보험 백신부작용 안심케어 보험 무료 가입

이 보험은 꼭 백신부작용에만 해당되지 않는다. 가입 후 백신 접종은 물론 약물, 음식 등을 통해 심각한 알러지 반응이 갑작스럽게 나타나 피부에 두드러기, 호흡곤란, 저혈압, 의식소실등의 증상이 동반되는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나타나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다. 

보험 가입 기간은 1년이며 모두투어 이벤트에서 무료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의 보장금액은 100만원이다.

보험 기간 중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진단 확정 된 최초 1회에 한해 보장 금액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만 69세에 해당한다는 점 참고하자.

이 보험에 가입하면 1년 동안 백신의 종류나 횟수 상관없이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발생하면 최초 1회에 한해 보장되며, 백신 이외의 이유로(보장 항목 참고)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발생했을 경우 역시 최초 1회에 한해 보장 가능하다.

 

3. 모두투어 2만 마일리지 무료 적립 (유효 기간 5년)

무려 2만 마일리지를 유효 기간이 5년 내 사용 가능하면 된다는 소식!. 이 정도면 5년 이내에 분명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날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두투어 마일리지는 모투두어 상품을 이용하거나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데 보통 (패키지 상품 구매 기준)1~3% 정도 적립 가능하다. 예를 들어 패키지 상품 구매 시 1천원 당 10마일, 해외 항공권은 1마일, 국내/해외 호텔 예약 시 10마일, 각종 입장권, 패스 구매 시 1마일 적립된다. 1%의 기준으로 볼 때 200만원 패키지를 결제해야 2만 마일리지 적립 가능하다는 뜻!

 

4. 백신인증 굿즈 2종(뱃지, TAG) 무료증정

이건 선택적으로 신청 가능한데, 미리 받아두면 좋을 것 같다. 8월 초에 순차적으로 배송되는 인증 굿즈로, 여행가방등에 부착해두면 조금은 도움되지 않을까!

 

 

각 여행사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모두투어가 가장 현실적이면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같다. 백신 접종 예정이거나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면 꼭 이벤트에 참가해서 보험도 무료 가입하고 유용한 굿즈랑 마일리지도 미리미리 적립해두자!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여행글부터 다양한 여행 정보까지 네이버에서 쉽게 확인하는 방법!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