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서울, 남산 정상에서 감성 피크닉으로 N서울타워 데이트 코스 즐기기/ 클라우드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할인예약방법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9. 20.
728x90
반응형

2021년 9월
N서울타워가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Kloud)’와 함께하는 ‘어반 그린야드(Urban Green yard)’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꼭 이곳에서 데이트를 하기로 결심했다. 도심 한가운데서 남산 정상에서 즐기는 감성 피크닉이라는, 남산 데이트 코스로도 딱 알맞겠다 싶기도 하고 분명 흔한 기회가 아님을 확신했기에 상품 예약를 완료했다.

나는 피크닉 세트 2종 중 피크닉 세트A로 예약했다. 치킨텐더, 감자튀김, 새우튀김 등을 포함한 모듬스낵과 클라우드 생맥주 2잔이 포함된 피크닉 상품이다. (피크닉 세트B는 피쉬앤칩스와 클라우드 생맥주 2잔 구성). 미리 상품을 할인받아 예약한 후 남산 서울타워로 향했다.

N서울타워

- 위치: 서울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카카오맵 보기
- 연락처: 02-3455-9277
- 운영시간: 연중무휴/ 평일 12:00~21:00/ 주말 11:00~21:00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탑 자체의 높이는 236.7m로, 에펠탑이나 도쿄 타워 등 다른 송신탑 랜드마크에 비하면 낮은 높이지만 남산의 해발고도까지 합하면 479.7m가 된다. N서울타워는 서울 한가운데 있고,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아는 랜드마크임에도 산 위에 있고, 자가용이나 택시로 올 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이라 그런지 그리 북적거리는 편이 특징이다. 그래서 이곳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 연말연시와 명절 때에는 방문객이 현저하게 늘어남)
남산공원에서 음주는 금지되어 있으나, 남산서울타워와 그 주위에서는 허용되며 간단한 맥주 등을 판다.

N서울타워 가는 방법 w/ 순환버스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해도 좋고 순환버스를 타고 이동해도 좋다. 몇년전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N서울타워로 향했지만, 이번에는 순환버스를 이용했다. 서울신라호텔에서 가까운 국립극장에서 순환버스에 탑승. 유유자적 시원한 창가 바람을 맞으며 이동하니 금새 남산서울타워에 도착했다.

2번 순환버스 노선
· 탑승 배차간격: 10-14분 간격
· 운영시간: 06:35~23:40
· 요금 1,100원 (환승가능)
: 남산예장버스환승주차장 → 퇴계로3가 한옥마을, 한국의집 → 충무로역2번출구, 대한극장앞 → 퇴계로5가, 제 일병원 → 장충문화체육센터, 권가옥 활동터 → 동대입구역, 장충동 → 국립극장, 반얀트리호텔 → 남산북측순환 로입구 → 남산서울타워 → 남산도서관 → 교육정보연구원 → 남산케이블카, 남산산책로입구 → 숭의여대 → 남 산예장버스환승주차장

4번 순환버스 노선

· 탑승 배차간격: 10-14분 간격
· 운영시간: 06:35~23:10
· 요금 1,100원 (환승가능)
: 남산예장버스환승주차장 → 남산케이블카 → 백범광장 → 힐튼호텔 → 남대문시장, 악세사리전문상가 → 시청앞 → 서울신문사 → KT광화문지사 → 경복궁 → 안국역, 종로경찰서, 인사동 → 남인사마당 → 종로3가, 탑골공원 → 종로4가, 종묘 → 종로5가, 광장시장 → 종로6가, 동대문종합시장 → 동대문역사문화공원 → 광희동 → 동대 입구역, 장충동 → 국립극장, 반얀트리호텔 → 남산북측순환로입구 → 남산서울타워 → 남산도서관, 용산도서관 → 교육정보연구원 → 남산케이블카, 남산산책로입구 → 숭의여대 → 남산예장버스환승주차장

* 2005년 5월 1일부터 남산은 일반 승용차량 통행이 제한됨

 

 

조금 올라가니 금새 N서울 타워에 도착했다. 약간의 경사...가 있었지만 오래 걸어야 하는 거리는 아니었으니 큰 무리는 없었다.

 

 

최종 목적지는 N테라스이지만 중간에 전망대 입구에 들러야 함.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은 N테라스로 가서 사전에 구매한 티켓을 교환하면 된다. 그러므로 방문해야 하는 장소는 N테라스이지만, 매표소나 키오스크 기계에서 티켓을 미리 뽑아야 하므로 "전망대 입구"에 먼저 도착해서 표를 교환해야 한다.

 

 

사전에 구매한 예약확인증을 키오스크에서 곧바로 예약번호만 입력하니 금새 티켓이 발권되었다. 매표소 직원을 통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발권 가능했다. 발권한 티켓을 가지고 N테라스로 이동.

★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할인예약방법

N서울타워 전망대에 올라가려면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플랫폼인 클룩에서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2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며, 결제역시 클룩에서 바로 할 수 있다.

· 상품명: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 상품내용: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티켓과 피크닉세트, 클라우드 맥주 2잔, 스낵 (2종 중 선택)
· 상품가격: 67,000원 (2인 기준)클룩에서 구매시 2인 기준 49,000원 또는 50,000원

N서울타워 피크닉 상품 자세히 보기


클룩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상품으로 피크닉 세트에 N서울타워전망대 이용권 2장을 포함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서 부담을 상당히 줄일 수 있었다. 물론 프로모션도 활용할 수 있으니 해당사항이 있으면 추가 할인 받으시길 강추강추!

클룩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코드

1. 클룩 신규회원 전용 약 3,500원 할인코드
・발급방법: 여기 클릭 후 클룩 신규회원 가입 시 3,500원 할인코드 즉시 발급
・사용방법: 발급 후 1년 이내 14,000원 이상 구매시 3,500원 할인가능

2. 카카오페이 10% 즉시할인
・발급방법: 여기 클릭 후 할인코드 다운받기
・사용방법: 2021년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 결제시 40,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

 

 

N테라스 5층에 있고 그 방향은 매표소 왼쪽의 계단으로 이동하면 바로 이동 가능하다. 처음에 위치를 몰라서 헤매었는데 표지판에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금새 방향을 알 수 있었다.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에서 도심속 자연 경험하기

N서울타워는 클라우드와 협업해 올해 7월부터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담기는 엔테라스에 테마공간 ‘어반그린야드’를 조성했다.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자연 콘셉트로 초록색과 우드색상을 조화롭게 꾸민것 이 특징이다. 남산정상에서 서울전경과 함께 피크닉, 캠핑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클라우드 어반 그린야드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의 제품 이미지와 연계해 도심 속에서 자연을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콘셉트로 클라우드 레터링 테이블, 벤치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테라스 데크광장, 전망대, 메인바 등 N서울타워 일대 공간을 꾸몄다.

이곳은 사진만 봐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다. 마침 날씨도 좋고 화창하고 푸른 인조 잔디와 클라우드라는 글자 의자의 나무 느낌도 굉장히 잘 어울렸다.

 

 

이렇게 탁 트인 전망대에서 마시는 생맥주 한잔 또는 맛있는 디저트는 분명 바쁜 삶의 굉장한 힐링요소가 아닌가 싶다. 특히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자연과 전경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많지 않고 특히 여기에 힐링이라는 포인트까지 더하는 것은 더더욱 쉽지 않은 일이다.

 



클라우드 체어와 테이블을 대여해주는 서비스

여기에 클라우드 피크닉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클라우드 체어와 테이블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꼭 반드시 이 캠핑 세트를 대여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이렇게 푸른 인조 잔디위에서 펼치는 나만의 작은 갬성 피크닉이라니. 캠핑세트가 분위기를 더해주고 쉼을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추천!

 

 

반응형

 

N테라스 아니면 N버거에서 피크닉 음식 수령

원래 N테라스에서 티켓을 보여주고 구매한 피크닉 세트를 인도 받아야 했으나 이날 N테라스는 휴업이었고, 그 대신 N버거에서 그 업무를 대신하고 있어서 N버거에 들러 발권한 티켓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그릴드 치킨 버거 하나 추가주문해서 피크닉에 더하기로 했다.

 

 

기다리는 동안 음식이 준비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이유는 맛있는 이 스낵 튀김 냄새 덕분. 시원한 클라우드 맥주에 스낵을 더한다니. 매력적일 수 밖에!

 

 

1시간 30분간 이용가능한 피크닉 세트

신분증을 제시하면 1시간 30분동안 갬성 피크닉 세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물론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을 구매한 사람에게만 해당하는 무료 대여 이벤트다. 나 역시 신분증을 맡기고 1시간 반동안 피크닉 세트를 대여했다. 설치방법은 설명서가 없어도 초 간단해서 불편한 것은 없었다.

 

 

짜잔 완성!
이날 햇빛이 상당히 강했기에 그늘 쪽으로 의자와 캠핑세트를 옮겨서 시원한 그늘에서 푸르른 하늘을 보며 맛있는 맥주+모듬스낵을 즐기는 이 힐링갬성이란!

 

 

완벽한 도심 속 피크닉 갬성

사실 여행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멀리 떠나기보다는 서울 도심 속에서 푸른 자연과 탁 트인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클라우드’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획된 이벤트라는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그 취지에 가장 적합하고 부합되는 이 피크닉 덕분에 정말 기분좋게 힐링되는 것은 느낄 수 있었다.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A세트인 클라우드 맥주 2잔
치킨/새우/감자 튀김
그리고 추구 자문한 그릴드 치킨 버거 (N버거)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A세트 영상

▶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 A세트

 

와~ 멀리 나가지 않아도 근교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좋은 날씨 아래 높은 남산 정상에서 좋은 공기 마시며 이런 갬성 피크닉이 가능하다니. 내가 생각하기에는 소규모 가족단위로도 좋고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하지 않나 싶다. 나의 경우 버거까지 하나 추가했더니 모듬 스낵이랑 버거로 허기짐도 잘 달랠 수 있었다. 시원하고 맛있는 클라우드 맥주까지 잘 어울렸다.

 

 

다 먹고 핸드폰 하며 멍때리기에도 굿.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 콘셉트라는 이 테마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일명 감성 쉼터에서 이렇게 캠핑 세트로 피크닉 분위기를 내는 데 도심 한가운데 흔치 않은 일이라고 본다. 그 덕분에 오후 한 낮 느즈막하게 이곳에 방문해서 맛있는 치킨/튀김에 버거까지 추가하니 완벽한 애프터눈티와 같은 기분도 들었다. 진짜 서울에 산다면 꼭 갬성 피크닉 즐기시길!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

N서울타워 클라우드 (Kloud) 어반 그린 야드 피크닉을 예약하면 N서울타워 입장권 2인(약 3만원 넘는 금액)도 포함된다. 아까 피크닉 세트 교환한 티켓을 그대로 챙겨서 N서울타워 입장을 하면 된다. 바코드만 읽히면 자동 입장 가능.

 

▶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 남산 페일에일 1잔 31% 할인 패키지 자세히 보기
맥주 매니아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수제 맥주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한정판 수제 맥주 남산페일에일을 출시! 남산페일에일은 남산의 청정함을 모티브로 감귤향을 가득 담아 무더운 계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칸 페일에일 스타일의 맥주다. 쓴 맛을 낮추고 자몽, 감귤, 오랜지 맛과 향을 가미하여 목 넘김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



 

인사이드 서울 (Inside Seoul)

전망대 입구에 새롭게 준비된 200여평의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이 있었다. 몇년전 방문할 때는 없었는데 새롭게 생긴 공간이다. N서울타워 조형물 중심으로, 40여대의 레이저 프로젝터가 5면 맵핑을 통해 재해석된 환상적인 서울의 모습들을 전망대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다채롭게 바뀌는 영상은 한국의 미를 세련되고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어서 영상이 재생되는 내내 흥미롭게 지켜볼 수 있었다.

높은 남산 타워에서 보는 서울 전경

서울의 랜드마크인 N서울타워에서 서울의 풍경을 높은 곳에서 볼 수 있다. 1969년 이후 한국 최초의 종합전파탑으로 수도권에서 TV와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는 N서울타워는 KBS, MBC, SBS TV, FM뿐만 아니라 PBC, TBS, CBS, BBS FM의 송신 안테나가 있다고. 물론 이곳을 방문한 나에게는 그 송신 안테나보다 서울 전경이 더 궁금하고 그것을 보는 것이 재미나다. 그러니 자연스레 전망대 창문에 바짝 붙게된다. 그렇게 한창을 서울시내 전경을 바라보았다.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 시원한 클라우드 맥주와 함께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한낮의 온도가 높아지는 초가을 날씨이지만 그늘아래에서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모듬 스낵으로 가을의 햇살은 큰 문제가 되지 않았다. 오히려 기분좋은 화창한 날씨덕에 야외 피크닉이 즐거운 데이트 장소가 되어주었다. 피크닉을 끝내고 무료로 입장가능한 전망대에 올라 날씨 좋은 서울 전경을 보며 높은 곳에서 낮은 곳을 보는 또 다른 재미도 누렸다. (나는 타워에서 보는 시내의 모든 모습이 장난감처럼 보이는 게 가장 흥미롭다.) 데이트 코스를 찾는다면 여유와 힐링을 동시에 누리는 갬성 피크닉을 이용해보시길. 나는 정말 만족스러웠다! 이런 독특한 테마형 상품이 많아지면 좋겠다. 앞으로도 쭈욱~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물론 여행정보를 네이버에서 카카오뷰까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 카카오뷰에서 특정 주제만 모아서 앨리스 글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