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부산 해운대 미포 휘겔리호텔 루프탑, 아슬란 카페 투숙객 20% 할인 - 루프탑이 좋았던 이유는 부산 바다 덕분이었다.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1. 4.
728x90
반응형

2021년 10월

호텔 휘겔리에서 머물면서 가장 놀라웠던 점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았다는 것이다. 1박에 35,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예약했는데 기본 객실 크기가 29m²나 된다는 점, 그래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다는 점이다. 여기에 휘겔리 호텔이 인기 있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바로 루프탑이다. 루프탑이 유명하다고 해서 사진으로는 보긴했지만 막상 루프탑에 가보니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았다. 부지런히 돌아다니고 호텔에 잠만 잔다면 이 루프탑을 이용할 기회가 없을테니 호텔 휘겔리를 예약했다면 딱 1시간만이라도 시간을 내어 루프탑에서 망중한을 즐겨보시길 강추강추!

 

 

▶ 가서입 좋은 해운대 미포 휘겔리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1박당 최저가 39,000원)

 

해운대 미포 호텔, 휘겔리 호텔 - 스탠다드 더블룸 후기, 가성비 좋은 해운대 미포 호텔

2021년 10월 해운대에서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미포. 그 곳에 있는 호텔 중 하나인 휘겔리 호텔은 루프탑으로 인기가 많은 호텔이다. 사실 미포는 정말 작은 미포항이 있는데 바로 그 미포항 바로

www.lovely-days.co.kr

 

 · 부산호텔 투숙후기 읽기 · 

 

 

호텔 휘겔리/ 루프탑/ 아슬란 카페

-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가길 37 카카오맵 보기

- 연락처: 1855-0788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루프탑에 가려면 아슬란 카페를 거쳐야한다. 투숙객만 입장가능한 루프탑

호텔 휘겔리 루프탑에 가려면 반드시 아슬란 카페를 거쳐야한다. 루프탑으로 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아슬란 카페에서만 연결되어있기 때문이다. 이때 아슬란 카페로 들어가 엘리베이터로 향하면 직원이 묻는다. "투숙객 카드키를 보여주시겠어요?" 맞다. 호텔 휘겔리 루프탑은 투숙객만 입장이 가능하다. 의외로 직원이 바쁜 와중에도 이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었다. 카드키를 보여주고 루프탑으로 향하는 엘리베이터에 탑승했다.

 

 

■ 호텔 휘겔리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바다 전경 가능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내 입에서 작은 탄성이 흘러나왔다. 내 생각보다 실제로 굉장히 넓었고 소파 종류도 다양했다. 물론 공간도 다양했다. 이곳에서는 감성음악이 끊임없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마침 해가 지려던 일몰 시간대여서 그런지 푸른 바다에 노오란 햇빛이 물들고 있었다. 

 

 

앉아도 좋고 누워도 좋다. 어떤 포즈를 취하든 아무상관없었다. 그저 내가 원하는 대로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모습으로 먼 바다를 바라보거나 대화를 나누기에 아주 안성맞춤 장소였다.

 

 

여기에 저 멀리 망망대해 바다는 좋은 그림이 되어주었다. 아니 그림이기도 했고 배경이기도 했고 예술작품이기도 했다.

 

 

햇빛을 걱정할 필요는 없었다. 

 

 

시그니엘 뷰도 가능함! 

객실이 좁지도 않았지만 만약 자신의 객실이 오션뷰가 아니래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좋은 이유는 바로 이 호텔 휘겔리 루프탑 덕분이지 않을까 싶다. 저 드넓은 바다를 내 시야에 둘 수 있다는 것, 그 어떤 걸리적 거림없는 시야는 참 좋은 것이었다.

 

 

■ 호텔 휘겔리 투숙객은 아슬란 카페 음료 20% 할인

당이 모자라서 아슬란 카페로 고고!

 

 

반응형

 

■ 규모가 큰 아슬란 카페

아슬란 카페는 규모가 상당히 큰 편에 속한다. 그만큼 넓었고 테이블 수도 많았다. 음료 종류도 다양한 편이지만 베이커리 전문은 아니므로 베이커리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니었다.

 

 

■ 아슬란 카페 메뉴

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더 큰 화면에 볼 수 있어서 메뉴 전체를 볼 수 있다.

주문한 음료는 초코라떼와 고구마 라떼, 그리고 치즈케이크 한 조각

 

 

베이커리는 간단한 디저트류 빵은 있는 편

물론 늦은 시간이면 이마저도 없어질 수 있다.

 

 

■ 내부는 대리석에 깔끔한 인테리어

과감한 색상을 잘 배치하면서 기본은 화이트에 맞춰져있다. 포인트는 골드로 대리석과 상당히 잘 어울렸다. 공간이 넓은 만큼 개별룸부터 넓은 공간까지 다양했다. 테이블부터 의자 역시 그 종류가 다양하니 취향껏 공간, 테이블, 의자등을 선택해서 앉을 수 있다.

 

 

■ 베어브릭스 피규어가 있는 아슬란 카페

피규어에 진심인 사람들이 많다. 그 중 가장 대중적인 베어브릭스. 베어브릭스가 궁금하다면 아슬란 카페에 와봐도 좋을 듯. 크기가 크고 작은 베어브릭스가 제법 종류별로 있다.

 

 

■ 고구마라떼, 초코라떼, 치즈케이크

당이 딸렸던 차에 마셨던 진한 고구마 라떼. 달콤하지만 고구마 맛도 진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여기에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한 조각으로 부족한 당을 충분히 보충했다. 카페는 넓지만 사람이 적은 시간대에 방문해서인지 조용했다. 그래서 좋았지만 아마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는 분명 조용하지는 않을 것 같다. 

그렇지만 본연의 맛에 충실한 고구마 라떼를 먹고나서 가끔은 이 넓고 예쁜 카페에서 다시 고구마 라떼를 즐기리라... 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다!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물론 다양한 여행정보를

네이버에서 카카오뷰까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  카카오뷰에서 특정 주제만 모아서 앨리스 글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

(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