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인천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더하버 레스토랑)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2. 9.
728x90
반응형

2021년 11월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에서 조식당도 역시 하버뷰가 보이는 곳이었다. 그래서 레스토랑 이름도 더 하버. 인천이라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면 하버뷰는 인천의 시그니처가 아닐까 싶다. 그런점에서 아침부터 환한 하버뷰가 보이는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은 즐거운 일이었다.

 

 

▼ 인천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디럭스 트윈 하버뷰 룸 후기 ▼

 

인천 호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디럭스 트윈 하버뷰 - 합리적인 가격에 하버뷰가 인상적

2021년 11월 인천으로 처음 떠난 여행에서 고민했지만 역시나 첫 여행지로는 중구가 딱 맞지 않나 싶어서 선택한 곳이 바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이다. 인천역에서 도보고 10분 이내에 도착

www.lovely-days.co.kr

 

 

■ 더 하버 레스토랑

· 위치: 4층

· 조식 운영시간: 07:00 ~ 10:00

· 조식가격: 22,000원

 

간단한 체온체크와 QR코드를 읽힌 후 더 하버 레스토랑 안으로 입장했다. 아침에는 환한 햇살이 식당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밝고 좋았는데 정작 사진으로는 역광이라 다소 어둡게 나와서 사진에 제대로 표현되지 못한 밝은 레스토랑 내부가 반영되지 못하는 것은 아쉽다. (이건 내 카메라 실력 문제인거지;;;;)

 

더 하버 레스토랑은 생각보다 규모가 큰 편이었고 각 테이블 크기가 넓은 편이라 식사에 매우 편리했다. 창가에 앉으면 멀리 보이는 인천항을 볼 수 있어서 아침의 환한 햇살과 푸른바다를 같이 볼 수 있다.

 

 

■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

조식의 가짓수는 내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었다. 사실 조식에 대한 기대를 크게 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가 리뷰가 별로 없어서 내 나름 쌓아둘 데이터가 없었다. 하지만 정작 조식당으로 가서 메뉴를 둘러보니 응? 메뉴가 너무 괜찮은데? 취향껏 먹기에도 좋고 맛도 좋았다.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후기

보다시피 생각보다 넓고 다양했다. 그리고 직원들이 모자란 음식은 빠르게 채워주어서 그 부분도 참 마음에 들었다. 의외로 빨리 채워주지 않는 조식당도 있어서 내가 먹으려니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도 있는데 더 하버 레스토랑에서는 그런 부분이 없다는 점이 좋았고, 빠르게 접시를 치워주는 직원의 서비스도 좋았다.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조식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 메뉴

1인 기준 22,000원. 메뉴 가짓수와 퀄리티에 따라 가격과 만족도의 상관관계는 달라지는 문제이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아침조식 기준 20,000~25,000원이면 꽤 부담없다고 받아들이는 편이며, 이 가격대에 가짓수가 다양하다면 나의 만족도는 상당히 올라간다. 그런 점에서 더 하버 레스토랑의 조식 메뉴는 꽤 마음에 들었다.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스프레드 나이프, 기본 식기, 잼, 버터, 물티슈

 

 

728x90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디저트류: 파운드케익, 롤케익등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누구나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분된 감자 샐러드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콘샐러드, 토마토푸실리 샐러드, 그린샐러드, 기타토핑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방울토마토, 그린샐러드, 드레싱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콜드컷: 햄은 세종류, 치즈 3종, 크래커 3종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기본음료: 사과, 오렌지 쥬스, 우유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기본식빵, 통밀빵, 시리얼 3종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쌀국수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반응형

계란볶음밥, 흰밥, 야채죽, 미역국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교자만두, 딤섬 3종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감자튀김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베이컨, 소시지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닭날개 BBQ

.... 이거 진짜 맛있음!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크로플

 

 

삶은 계란, 스크램블 에그

 

 

기본반찬 6종: 콩나물무침, 오이무침, 김치, 마늘쫑무침, 무생채, 전복장

.... 세상에 기본 반찬으로 전복장이 나온다, 전복장!! 이거 직접 먹어보면 비린맛이 매우 적으면서 짠맛이 강하지 않느데 그만큼 전복에 집중해서 먹을 수 있다. 아주 강추! 22,000원 조식에 기본반찬이 6종인데 전복장이 나온다니. 이보다 더 비싼곳의 조식당을 가도 보통 반찬은 3~4종이 전부인데 요 반찬보고 내국인이 주 고객인 국내호텔에서 아침을 신경써서 준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인천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더 하버 레스토랑 조식당 메뉴

연어

조식에 연어가 없으면 슬쩍 섭하다 ㅎㅎㅎ 연어 사랑합니다!

이 연어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린 샐러드에 연어 넣어서 연어샐러드를, 식빵에 올려서 연어샌드위치를, 연어를 밥위에 얹어서 연어밥을 해먹을 수 있다. 활용도가 참 많은 메뉴다.

 

 

■ 만족도 높았던 아침식사, 덕분에 5접시 넘게 즐거운 식사완료!

대체로 다 맛이 좋았던 터라 그래서 내 만족도가 높았던 것이지만 그 중에서 몇가지 꼽으라면 

· 반찬 6종, 그 중에서 전복장

· 부드러운 닭날개 BBQ

· 쫄깃한 피가 인상적인 딤섬

· 채소 넉넉히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의 쌀국수

· 그린샐러드와 신선한 과일들

이렇게 뽑아보고 싶다. 이 메뉴들이 나는 참 좋았다. 배부르게 5접시 이상을 먹고나니 점심시간이 되어도 배가 고프지 않는 마법이 실행되었다. 역시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점심도 덜 폭식하고 튼튼하게 여행하고 돌아다닐 수 있다.

 

인천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 머무른다면 룸온니로 예약하기보다는 조식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길 추천한다. 조식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면서 하버뷰도 좋고, 메뉴도 다양한 편이라 든든한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장점이 크다고 본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인천 호텔,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디럭스 트윈 하버뷰 - 합리적인 가격에 하버뷰가 인상적

2021년 11월 인천으로 처음 떠난 여행에서 고민했지만 역시나 첫 여행지로는 중구가 딱 맞지 않나 싶어서 선택한 곳이 바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이다. 인천역에서 도보고 10분 이내에 도착

www.lovely-days.co.kr

 

인천 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부대시설 (로비라운지카페, 북라운지, 비즈니스센터,

2021년 11월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은 인천여행을 오는 이들도 많이 머물지만 사업차 방문하는 이들도 많이 머무는 곳 중 하나다. 그래서 그에 걸맞게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사실 지금

www.lovely-days.co.kr

 

인천여행,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 주변 가볼만한곳 BEST 10 (인천 여행코스, 인천 중구 가볼

2021년 11월 처음으로 방문한 인천, 그곳에서 선택한 호텔은 베스트 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이었다. 내가 돌아다닐 동선상 이 호텔이 가장 가까웠고 인천역에서 도보로 10분이라는 부담없는 거리 역

www.lovely-days.co.kr

 

인천e지 어플 하나로 떠나는 첫 인천여행 코스 정리 (여행코스, 여행방법, 할인쿠폰) 여행짐보관,

2021년 11월 인천으로 떠나는 첫 여행이었지만 많은 사전 조사가 필요하지 않았다. 평소 같았다면 어디 가볼지 여기저기 알아보고 검색도 했겠지만 이번 여행에서는 인천e지 어플을 테스트 할겸

www.lovely-days.co.kr

 

핸드폰 하나로 인천 여행 코스 간편하게 만드는 방법: 인천e지 어플의 마이패스 & AI패스 기능 사

2021년 11월 11월 인천여행을 앞두고 있던터라 인천의 가볼만한곳을 검색으로 둘러보았다. 가볼만한 곳도 많았고 내 관심을 끄는 곳도 많았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모두 다 둘러볼 수 없으니 필요

www.lovely-days.co.kr

 

여행인플루언서, 여행블로거, 여행에디터 글 보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방법 / 카카오뷰에서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최신 여행정보 (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