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국내 축제, 전시, 공연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7. 26.
728x90
반응형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0. 2022 부산 나이트 레이스 기본정보
1. 부산 나이트레이스란?
2.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정보 & 코스
3. 부산 나이트레이스 참가자 유의사항
4. 부산 나이트레이스 보험안내
5. 부산 나이트레이스 물품보관소 운영
6. 부산 나이트레이스 회송 및 구급차량
7.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타 사항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Event running in Busan

부산에서 달리는 이벤트

"2022 나이트 레이스 in 부산"


부산 밤바다를 달리는 이벤트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 2022가 돌아왔다. 그 간 진행되지 못한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이 대면행사로 돌아왔고 이미 모든 참가권이 매진된 상태일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하지만 분명 뜨거운 여름밤을 달리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관련 건강 상태나 보험부분도 꼼꼼히 준비해서 문제없이 즐거운 부산 밤바다를 달려보자!

 

 


0. 2022 부산 나이트 레이스 기본정보

 

 

- 장소: 광안리 해수욕장 집결
- 문의전화: 051-850-9344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1. 부산 나이트레이스란?

부산시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시작해

광안대교, 벡스코 등으로

달리는 축제다.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집결해 광안대교를 통해 벡스코까지 약 7Km를 걷는 레이스다. 저녁 9시 30분부터 레이스는 시작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A, B, C, D, E 그룹으로 나뉘며, 선착순 2,000명씩 예매 순으로 각 구역에 임의 배정된다. 참가대상에 큰 제한은 없다. 만 16세 이상이고 선착순 1만 명 안에 들어 예매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정확한 출발 장소는 광안리 해수욕장 마리나호텔 앞 도로다. 출발장소 집결은 오후 6시다. 언양 삼거리를 지나 광안리 해양스포츠센터, 남천비치아파트 산책로, 쌈지공원 앞 사거리, 49호 광장, 광안대교(상층)를 차례대로 지나 벡스코 앞 도로가 최종 도착지다.

 

레이스에 참가하면 나이트레이스 로고가 박힌 반팔티셔츠와 미니 슬링백 힙색 크로스 가방을 패키지로 증정한다. 쿨 스포츠 타월과 패션타투 스티커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2.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정보 & 코스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 장소: 광안리 해수욕장(집결) / 벡스코 (피니시)
- 시간: 2022년 8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광안리해수욕장 집결 - 오후 9시 30분 레이스 스타트
- 코스: 광안리 해수욕장-광안대교-벡스코 / 약 7km (이미지 메일에 첨부할게요)
- 상세 코스 : 광안리 해수욕장 마리나호텔 앞 도로 출발 ▶ 언양삼거리 ▶ 광안리해양스포츠센터
▶ 남천비치아파트 산책로 ▶ 쌈지공원 앞 사거리 ▶ 49호 광장 ▶ 광안대교(상층) ▶ 벡스코 앞 도로 도착
- 참가대상: 만 16세 이상, 선착순 1만 명 (*2007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는 참가 불가)
- 참가비: 4만 원
- 접수방법: yes24티켓 6월 28일 오후 1시~선착순 1만 명 / 마감 (현재 접수 마감)

 


주의사항

전구간 유모차 및 애완동물과의 동반 참가 불가

 

 


3. 부산 나이트레이스 참가자 유의사항

 


① 패키지 발송 시 전달되는 공식 번호표를 반드시 앞쪽 가슴에 부착해야 한다.
② 번호표를 부착하지 않은 참가자는 레이스에 참여할 수 없다.
③ 번호표는 임의로 제작, 변조할 수 없다. 번호표를 부착하지 않거나 변조, 훼손된 것을 부착한 경우 대회를 참가할 수 없으며, 사고 발생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④ 나이트레이스 참가 접수는 반드시 신청자 본인정보로 등록해야 하며, 가명, 차명, 참가권 양도의 사실이 밝혀질 경우 참가권을 강제 회수할 수 있다. 이에 따른 참가자 불이익은 주최 측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⑤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레이스에 임해야 한다.

 

* 주최 측은 부상, 사고 등을 대비하여 참가자를 위해 상해보험에 가입하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시설물과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레이스 중 발생한 부상 및 사고에 대해 응급조치와 더불어 보험이 적용하는 한도 내에서의 보상범의(보험약관상의 보험가입금액한도)외에는 주최측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추가적으로 보상하는 것은 없다. 주최측은 레이스 전부터 후까지 발생한 부상,사고 등에 있어, 주최 측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지 않은 참가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사고, 부상 등은 응급조치 이외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반응형

 


4. 부산 나이트레이스 보험안내

 

 

개인정보보호법'이 2011년 3월 29일 제정되어 그 경과기간을 거쳐 2012년에 처벌과 관련된 규정이 강화되면서, 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각 개인의 상해 및 실손 보험의 사전 자필서명 조회동의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게 되어 2012년 1월부터 실제적으로 보험가입이 불가능하게 되었다. 실족, 단순 심근경색, 기타 참가자의 과실로 인한 치료비 및 위자료 등은 지급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보험가입을 하셔서 안전을 도모해야 한다.


2022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은 주최사의 과실로 인한 우연한 사고 경우, 법률상의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함으로써 참가자의 입은 손해를 아래와 같이 보상한다.  


※ 후유장해의 경우 약관의 장해율을 기준으로 신청하여 위자료를 지급한다.
· 사망의 경우 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참가자의 과실비율을 제외한 금액을 산정하여 지급한다.
· 대회를 마친 뒤에 과도한 음주 등으로 인한 사망사고는 사고조사가 있을 수 있으며 마라톤 대회와 무관한 내용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는다. 대회 직후 음주 등 운동 후 신체회복에 어려움을 주는 행위는 피해 주시길!!
· 현재 금융감독원의 규정 변경에 따라 그동안 시행되어 왔던 마라톤 치료비를 적용하지 못한다. (보험업 감독규정 제7-50조 2항 2목)

 

위의 이유로 인하여 주최 측에서는 상해치료비 및 질병 치료비를 지급하지 못하니 의료비 부분은 참가자 개별적으로 가입하여야 한다. 상기 내용을 모두 숙지 및 동의하시고 접수에 응해주신바 후에 주최 측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임을 서약해야만 참여가 가능하다.

 

※ 문의 : KB손해보험 콜센터 (1544-0114)

 

 

 


5. 부산 나이트레이스 물품보관소 운영

 


레이스 당일 출발지에서 물품을 맡길 수 있다. 물품보관 차량은 출발지(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오후 8시 30분까지만 운영되며, 출발지에서 보관한 물품은 골인지(벡스코)로 이동한다. 물품보관 차량이 출발지에서 도착지로 이동하는 시간이 소요되므로, 정해진 운영 시간을 꼭 지켜 사용할 것. 

 

 

 


6. 부산 나이트레이스 회송 및 구급차량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① 의료 본부: 집결지 및 코스, 골인지에는 의료본부 및 구급차를 운영한다. 경기 중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한 응급조치 외의 어떠한 책임도 주최 측이 지지 않는다.
② 회송 및 구급차량 : 코스에는 낙오자, 환자를 위한 회송용 버스와 구급차량을 운행한다.
③ 회송용 버스 또는 구급차량에 승차 대상
   · 구간별 제한시간을 초과가 예상되는 경우
   · 레이스 도중 주행이 곤란하거나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 대회 관계자나 경찰 등에 의한 레이스 중지를 명령받을 경우
※ 회송용 버스에 탑승을 유도하는 운영요원의 지시에 순응하여야 한다.
※ 자신의 건강을 위해 무리한 레이스는 삼가해야 한다.

 

 

 


7.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타 사항

 

2022 부산 나이트레이스 기본정보, 코스, 주의사항, 물품보관소

 

* 교통통제 대회 진행용 차량을 제외한 응원, 코치를 위한 일체의 차량 및 자전거, 모터사이클 등 이륜차량의 운행 금지
* 단, 방송 촬영용 이륜차량은 예외. 진행용 차량은 대회본부가 발급한 지정 스티커를 앞쪽 오른편 상단에 부착해야 한다.
* 대회 중지 및 취소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발생 시 대회는 중지 또는 취소되며, 이때 참가비는 일체 환불되지 않는다.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 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