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12. 4.
728x90
반응형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1. 시래마루 송파 본점 메뉴
2. 시래마루 송파 본점 후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The Best Restaurants in Seoul

시래마루 송파 본점

" 시래마루 들깨시래기탕 "


2022년 9월

어느샌가 밥이 아주 최고의 식사가 된 요즘, 가능하면 출장을 가더라도 밥을 먹으려고 하지만 막상 바쁘다보면 샌드위치로 때우기 일쑤다. 그럼에도 가끔 기분좋은 식당을 발견하게 되는 데 그중 하나가 바로 이런 시래마루와 같은 식당이다.


시래기를 이용한 메뉴가 메인메뉴라서 독특하기도 하고 평소에 시래기를 좋아했던 나로서는 시래마루는 나에게 완벽한 식당이었다. 게다가, 당시 석촌호수 근처인 로사나 호텔에 머물렀는데 딱 그 호텔 바로 옆에 시래마루가 있지 않던가 어찌나 반갑던지.

 


0. 시래마루 송파 본점 기본정보

 

-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9길 64 1층
- 연락처: 0507-1438-9998안내
- 운영시간: 매일 10:50 - 21:30

 

 

 


시래마루 송파 본점

1. 시래마루 송파 본점 메뉴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메뉴는 시래기를 주 재료로 한 것은 물론 코다리찜도 있었다. 

· 들깨시래기탕 11,000원 

· 보쌈정식 16,000원 

· 고등어정식 16,000원 

· 들꺠칼국수 10,000원 

· 시래기해물파전 17,000원

 

이 외에도 여러 메뉴가 있으니 참고하자.

 

 

점심을 먹으러 도착하니 이미 약간의 대기줄이 보였다.
점심시간때 대기줄은 시래마루 식당에서 흔한 일이라고. 그래도 다행이라면 대기줄을 서는 사람들은 대부분 3~4인이었고 나는 혼밥이었다. 딱 한 명을 위한 여유자리가 있어서 대기줄에 있던 사람과 달리 나는 먼저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었다.

 

나는 고민하다가 들깨시래기탕으로 주문했다.

 

 

 


시래마루 송파 본점

2. 시래마루 송파 본점 후기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메뉴가 나에게 서빙되고나서 나는 무척 반가웠던 메뉴를 볼 수 있었다.
특히 반찬이 워낙 잘 나왔고 혼밥임에도 주문하는 데 전혀 제약이 없었다는 점도 좋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래기국이 참 깔끔하게 맛있었다.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기본찬은 강된장을 포하하면 일곱가지가 나왔다.
반찬 모두 깔끔하고 간이 세지 않았으며 이 반찬만 따끈한 밥과 함께 먹어도 꽤나 좋은 한식이었다.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게다가 시래기 들깨탕이라니
들깨도 좋아하고 시래기도 좋아하는 나에게는 기분 좋은 메뉴였다.
특히 양도 많았다. 이 국만 있어도 밥 한끼 뚝딱하고도 남을 정도의 양이었다.

 

반응형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밥도 시래기 밥.
두부가 들어간 강된장도 함꼐 제공되니 시래기 밥에 강된장을 넣고 비벼먹으면 된다.


물론 취향에 따라 같이 나온 나물 반찬과 함께 넣어서 강된장 비빔밥을 즉석에서 만들어 먹어도 좋다. 그렇게 하라고 아마도 방짜유기 그릇이 큰 사이즈로 제공된 것 같으니.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반찬 다 마음에 든다. 맛있다. 깔끔하다. 내 취향~

비빔밥 재료로도 완벽한 반찬들!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든든하게 건강하게 한끼 식사를 맛있게 하고 싶다면 석촌호수 근처에서 시래마루를 찾아보시길.


물론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고 놀랍게도 이 모든 메뉴가 11,000원이라는 사실에 많은 이들이 점심시간에 찾는 맛집으로 알려져있으니 사람들이 많임 몰리는 시간대는 피하길 추천한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인사동 강된장 전문점 툇마루집된장예술 된장비빔밥 먹어보니 맛있어!

2대째 운영, 강된장 전문점 툇마루집된장예술 된장비빔밥 먹어보니 맛있어! 0. 툇마루집된장예술 기본정보 1. 툇마루집된장예술 식당 2. 된장비빔밥 직접 먹어보니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