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4. 24.
728x90
반응형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0.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기본정보
1. 나의 가야 @ 더 현대서울
2. 불고기 전골 @나의 가야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My Gaya - Bulgogi Hot Pot

불고기 전골 맛있음!

"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


2023년 1월

오랜만에 서울에 들러서 궁금했던 호텔에 직접 투숙도 하고 원하는 운동복도 사고 이집트 미라전도 보고~

부모님도 이집트 미라전 보기 위해서 당일치기로 잠깐 서울에 올라오셨다. 밥은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더 현대 서울이 기억나서 (어차피 김포공항으로 가야했기에) 곧바로 여의도로 이동했다.

 


0.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6층 식당가

- 연락처: 02-3277-0650

-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사실 맛집이라는 것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을 기준으로

표현된다는 점 참고하자.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마침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사운즈포레스트에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들 높은 곳을 보는 것 아닌가. 그러더니 금새 노래 한 소절이 흘러나왔다. 많은 이들에게 잘 알려진 "오페라의 유령" 날 위해 노래하라는 제목이었던 것 같은데, 고퀄리티 노랫소리를 이렇게 현장에서 울리는 공간에서 만나니 반갑기도 하고 듣기에도 좋았다. 덕분에 재미났달까.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불고기 전골

1. 나의 가야 @ 더 현대서울


주말에는 정말 대기시간이 길어지니 미리미리 어플로 대기등록하길 추천한다. 특히 그리팅 어플을 활용하면 미리 대기줄을 온라인으로 설 수 있다. 덕분에 이동하는 중간에 택시 안에서 미리 대기줄을 온라인으로 신청한 뒤 도착해서 10분 뒤에 나의 가야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다.

 

➣ 더 현대 서울 이용시 꿀팁

구매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H포인트를 적립해두고 더 현대 서울에 들러서 현금처럼 사용하길 추천한다. → H포인트 무료 적립방법 자세히 보기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 나의 가야 @ 더 현대서울 메뉴

  ∙ 불고기전골 25,000원

  ∙ 샤브샤브 37,000원

  ∙ 국수전골 24,000원

  ∙ 곱창전골 27,000원

  ∙ 생버섯불고기 37,000원

  ∙ 불고기 32,000원

  ∙ 육개장 12,000원

  ∙ 갈비탕 18,000원

  ∙  평양냉면 14,000원

  ∙ 함흥비빔냉면 11,000원

  ∙ 함흥회냉면 12,000원

  ∙ 불갈비 43,000원

 

예전에는 정말 불고기전골 식당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확실히 이전보다는 많이 줄어든 것 같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불고기전골 3인분

먹어보니 맛도 좋았고 부모님도 무척 만족스러워하셨다.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불고기 전골

2. 불고기 전골 @나의 가야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주문한 불고기 전골이 나왔다. 배고팠던 찰나라 부모님 포함 나까지 모두 환호함 ㅋㅋㅋ

기본 반찬은 총 4종. 그 중에서 양념게장도 함께 나왔다.

 

 

 

 

여기 양념게장 아주 맛있다.

보통 맛보기로 나왔기에 양념게장은 리필이 안되는데, 너무 맛있어서 결국 우리 가족은 양념게장을 추가로 주문했다. 전혀 돈 아깝지 않음!! 진짜 맛있음!! 간이 너무 세지도 않고 양념맛만 너무 도드라지지 않고 살도 옹골차게 들어있어서 양념게장 완전 맛집이었다. 진짜 강추! 돈 더주고러사도 맛나게 추가해서 드시길~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3인분이 한 번에 나오는 다소 푸짐하게 보였던 불고기전골

근데 막상 팔팔 끓으니 겉보기만 푸짐한 게 아니었다. 고기 양도 넉넉했고 채소도 넉넉해서 성인 3인이 먹기에 아주 넉넉했다.

 

반응형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우리에게 익숙한 그 불고기 전골맛.

어릴 때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었던 불고기 전골이 이제는 이런 나의 가야와 같은 전문 식당이 많이 줄어들어 아쉬웠다.

 

보글보글 끓는 불고기 전골과 함께 당면도 삭삭 긁어먹고 버섯도 알뜰이 챙겨먹고 넉넉한 불고기는 밥 위에 얹어먹고. 양념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어서 오래전 어릴 때 즐겨먹던 불고기 전골을 그대로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더 현대 서울 볼거리 놀거리 추천 팝업스토어(루부탱, 에스더버니) 사운즈 포레스트

더 현대 서울 볼거리 놀거리 추천 팝업스토어(루부탱, 에스더버니) 사운즈 포레스트 0. 더 현대 서울 백화점 기본정보 1. 꿀팁 -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H 포인트 적립 방법 2. 간단하게 점심 먹기 (

www.lovely-days.co.kr

 

파리크라상 더 현대 서울 딸기 메뉴 디저트 케이크 타르트 티라미수 가격

파리크라상 더 현대 서울 딸기 메뉴 디저트 케이크 타르트 티라미수 가격 1. 파리크라상 샐러드는 연어가 맛있음. 2. 파리크라상 딸기 케이크 메뉴 3. 파리크라상 딸기 빵/디저트 메뉴 호텔&여행

www.lovely-days.co.kr

 

예쁜 백화점, 더 현대 서울, 카페 H라운지 무료 음료 쿠폰 + 추가 포인트 받는 방법

예쁜 백화점, 더 현대 서울, 카페 H라운지 무료 음료 쿠폰 + 추가 포인트 받는 방법 0. 더 현대 서울 백화점 기본정보 1. 더 현대 서울이 예쁜 백화점인 이유 2. 더 현대 서울 가는 방법, 대중교통 3.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