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뷰티인 먹는피부보습 아쿠아 플러스 : 히알루론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3. 8. 29.
728x90
반응형


키워드 : 뷰티 서플리먼트, 히아루론산, 먹는 히아루론산, 섭취하는 히아루론산, 피부탄력, 수분감 



뷰티인 먹는피부보습 아쿠아 플러스 히알루론산


뷰티인 블로그에서 이웃맺기 이벤트를 했었었어요. 이웃맺기 이벤트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2주치의 뷰티인 제품을 선물로 보내주는데 됐으면 좋겠다~ 라고만 생각했는데 되었더라구요! 아싸~!


뷰티인 제품은 이전부터 브랜드만 알고 있었어요. 주변 이웃블로거님들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뷰티인에서는 뷰티 클래스도 자주 열고 하는데 늘 서울에서 평일에 개최되는 터라 부러워하기만 하고 늘 참여를 못하네요 ㅠ0ㅠ (부산에도 열어주심이 어떠실런지요;;;;;)


뷰티인 제품 중에서 히아루론산을 받았는데요, 히아루론산이든 콜라겐이든, 3년전부터.. 이제는 거의 4년차가 되어가네요. 어쨌든 꾸준히 먹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는 뷰티 서플리먼트입니다. 콜라겐과 히아루론산중 하나만 선택해서 챙겨먹었어요. 비타민 C는 필수고 콜라겐을 먹던지 히아루론산을 먹던지 암튼 나름 잘 챙겨먹는 편이예요! (비타민 C는 최근에 메가도스로 방향 전환했구요.)









2주치여서 그렇지 개당 7개 2개의 작은 통이 왔어요.












파란색으로 먹기 좋게 2알씩 개별 포장되어있는 게 좋네요. 사실 평소에 섭취하는 것들은 대부분 큰 통에 캡슐이 많이 들어 있는 것을 먹게 되는데요, 가장 큰 걱정은 공기에 노출이지요. 그래서 왠만하면 꾸준히 빨랑 챙겨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또 막 꼼꼼하고 그런 성격은 아닌지라, 또 잊게 될 때가 많아요 ^^;;


비타민 C같은 경우, 큰 통에 들어있는 알약으로 구입한다면 비타민 C의 알약 자체의 색상이 노란 빛을 띄우는 것보다는 하얀빛을 띄우는 것을 구매하라고 권합니다. 이유는, 큰 통에 알약이 들어있을 경우 공기와의 접촉으로 제품이 변화할 수가 있는데, 비타민 C 제품은 공기와의 접촉으로 산화가 일어나서 제 역할을 하지 못할 대 노란색으로 변하거든요. 그런데 그런 제품이 아닌데 노란빛을 띄면 나중에 시간이 지나도 이 제품이 산화한 것인지 아닌지 본래의 색상으로 구부할 수가 없기 때문이구요. (만약에 본래 노란 빛을 띄는 제품을 구입했다면 절대로 뚜껑을 열고 난 이후로 장기간 방치해두시면 안됩니다.)


히아루론산은 비타민 C처럼 빠른 산화가 일어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굳이 공기중에 노출시켜줄 필요는 없겠죠. 공기와의 접촉을 고려할 때에는 이렇게 개별포장된 제품이 훨신 안심가긴 해요. 







생리활성기능 2등급이라고 적혀져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에도 등급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등급으로 지정되는 숫자가 낮을 수록 좋은 것이예요. 뷰티 서플리먼트등을 먹어주면 좋다고는 알고 있지만 사실 정작 구매할 때에는 고민이 많잖아요. 이런 등급을 알고 있다면 구매할 때 조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질병발생 위험 감소 기능

 (   )(   )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생리활성기능 1등급

 (   )(   )에 도움을 줌. 

 생리활성기능 2등급

 (   )(   )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생리활성기능 3등급

 (   )(   )에 도움을 줄 수 있으나 관련 인체 적용 시험이 미흡함.


등급이 높아질 수록 가격대도 높아진다고 해요!

다음에 요런 글귀를 제품 케이스에서 보게되면 음~ 그런 의미군 하고 제품을 고르는데에 큰 참고가 되겠다 싶어요.








2알씩 개별포장 되어있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노란빛을 띄우고 있는데 크기가 정말 작아요. 지금까지 먹었던 뷰티서플리먼트중에서 가장~~ 작은 알약이네요 ^^ 그래서 먹을 때 부담없어요.




뭐, 2주 먹었기에 어떤 효과를 본다고 하기에는 어불성설이지요. 피부라는 것이 얼굴에만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얼굴만 피부고 나머지, 머리부터 발끝까지는 강철? ㅡㅡ? 뭐 이런 것은 아니니까. 이렇게 섭취하는 제품은 얼굴 뿐만 아니라 피부 전체에 관여하기 때문에 당장 얼굴에 어떤 효과가 나타난다고 보기는 힘들어요. 모든 피부에 관여하게 되니 얼굴에만 신경쓰는 범위 수준이 아니니까요.


다만, 바르는 화장품은 얼굴 표피에만 작용한다면, 이렇게 먹어서 섭취하는 뷰티 서플리먼트는 진피층에 작용하도록 도와주니, 당장 어떤 효과가 눈으로 나타나는 것을 목표로 하기보다는 그냥 보험넣듯이 보약먹듯이 꾸준하게~! 먹어주어야 훅훅 늙어가는 것에 그나나 조금, 방해가 될 수 있겠지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뷰티서플리먼트 리뷰할 때 마다 하는 이야기지만,

이제 약 4년차에 접어드는 저의 뷰티 서플리먼트 복용시간을 고려했을 때 (콜라겐, 하아루론산을 4년가까이 꾸준히 챙겨먹고 있거든요. 매번 제품 브랜드는 다르지만요) 이렇게 장기간 섭취해도 솔직히 잘 모르겟어요. 당장 달라진다는 것에 대해서요. 피부과 시술도 아니고 당장 달라질 정도로 뭔가 표가 난다는 게 사실 이상한 이야기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먹어도 당장 표가 나지 않는 이유는 저는 하루하루 늙어가고 새로 생성되는 세포의 수보다는 죽어가는 세포의 수가 많은 저에게 꾸준히 섭취한 뷰티 서플리먼트가 당장 죽은 세포의 수 < 새로 생성되는 세포의 수를 더 많이 만들어내지는 못할 거에요. 다만, 그나마 훅훅... 늙어가는 것을 쬐끔이나마 방해하지 않을까~ 라는 기대로 꾸준히 먹고 있구요.



일전에 SK-II 매직링으로 피부나이 측정할 때에 (리뷰 ▶ SK-II의 매직링 테스트(= 피부나이 측정) @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제 본래 나이보다 5살 어리게 나왔다는 점에 상당히 고무 되어 ㅡㅡ; 이 모든 영광을 저의 뷰티 서플리먼트에게 돌리겠습니다~ 라는 생각을 들게 하기는 했어요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