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반상 후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4. 4. 3.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반상 후기

0. 안뜨레 정보
1. 안뜨레 레스토랑 & 메뉴
2. 한식 반상: 돌솥비빔밥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Novotel Ambassador Seol Gangnam Hotel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 안뜨레 레스토랑 돌솥비빔밥 후기 "


2024년 2월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알아보려다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로비층에 보니 안뜨레 레스토랑이 있었다. 아~무도 없길래 들어가서 메뉴를 보니 한식 메뉴가 있어서 주문한 돌솥비빔밥. 생각보다 맛있어서 간략하게 리뷰를 남겨본다.

 


0. 안뜨레 정보

 

-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1층

- 연락처: 02-531-6604

-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p.s.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 참여시

단품메뉴 10% 할인가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반상 후기

1. 안뜨레 레스토랑 & 메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호텔 1층에 있는 안뜨레. 입구에서 왼쪽으로 가면 된다. 평일 점심시간이어서 그런가 세상 조용하고 아무도 없던 식당. 딱 조용히 식사하고 싶다면 안성맞춤인 곳이다. 내가 점심먹으러 들어가니 그 뒤에 한 팀 정도 안뜨레 안으로 들어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메뉴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PDF 파일로 볼 수 있다.

 

한식 메뉴는 반상으로 제공되고 전채 - 죽 - 반상 차림 - 후식(과일)순으로 제공된다. 물론 전채와 부각대신 다른 메뉴가 나올 수도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자.

 

내가 고른 메뉴는 돌솥비빔밥과 주꾸미볶음이었다. 당시 선택한 주꾸미와 지금 판매하는 메뉴와는 약간 차이가 있으며 당시 반상 순서와 메뉴 역시 약간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2. 한식 반상: 돌솥비빔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전채 메뉴는 오이.

상큼한 오이에 해파리가 들어간 메뉴였는데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두 번째 순서인 죽

고소한 참기름이 들어간 죽으로 맛있고 가볍게 먹기 좋았다.

 

반응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그리고 제공된 메인 메뉴

반찬과 함께 나온 돌솥비빔밥, 주꾸미 볶음과 굴국이 함께 제공되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돌솥 비빔밥에 들어간 재료는

버섯, 무채, 애호박, 당근, 곤약? 암튼 요런 재료들이 들어있었다.

양도 충분했고 맛도 좋았다. 비빌 수 있는 재료가 8가지가 제공되니 비빔밥이 훨씬 풍성한 느낌이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매콤한 주꾸미 볶음은 적당히 매콤한 맛 덕분에 맛이 좋았다. 특히 주꾸미가 정말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것이 특징이었고 채소도 듬뿍 같이 볶아서 비빔밥에 같이 넣고 비벼 먹기에도 아주 좋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시원한 맛과 감칠맛 도는 굴국도 함께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동치미, 김치, 오향장육, 발효식해였던 것 같은데... 명태알을 이용한 식해였던 것으로 기억. 비빔밥과 함께 얹어먹기에 아주 좋은 궁합이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안뜨레 돌솥비빔밥 후기

 

마지막 후식은 잘 익은 멜론이었다.

 

반상으로 나오니 다양하게 먹기 좋았고 한 끼 식사를 훌륭하게 잘 먹은 것 같아서 좋은 선택이었다. 특히 양도 적당히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고 후식까지 나오니 따로 디저트를 챙길 필요도 없었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고 사우나 하러 이동 완료!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더 델리 베이커리 후기 - 다 맛있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 더 델리 베이커리 후기 - 다 맛있어! 1. 더 델리 베이커리 2. 더 델리 베이커리 메뉴 후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

www.lovely-days.co.kr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시래마루 송파 본점 들깨시래기탕 깔끔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 1. 시래마루 송파 본점 메뉴 2. 시래마루 송파 본점 후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Th

www.lovely-days.co.kr

 

인사동 강된장 전문점 툇마루집된장예술 된장비빔밥 먹어보니 맛있어!

2대째 운영, 강된장 전문점 툇마루집된장예술 된장비빔밥 먹어보니 맛있어! 0. 툇마루집된장예술 기본정보 1. 툇마루집된장예술 식당 2. 된장비빔밥 직접 먹어보니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본 블로그에 업로드되는 모든 글 중 일부 글에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가 포함될 수 있고

광고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