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태평양 여행기록/일본

대마도의 아름다운 미우다, 겨울바다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6. 3. 21.

2016년 2월

나기사노유 온천에서 차가운 바람에 고생했던 마음마저 적절히 달래주고 온천을 마치고 난 뒤 바로 나기사노유 옆에 있는 미우다 해변으로 향했다. 콜택시를 불러둔 터라 가볍게 미우다 해변을 둘러보고 밸류마트 오우라점으로 갈 예정이었다.

 

미우다 해변은 세계 100대 바닷가로 선정된 아름다운 곳이다. 유명한 바닷가라고 하더라고 사람이 많으면 그 의미가 퇴색될 때가 많은데, 내가 사는 부산의 해운대도 그렇다. 해운대 정말 예쁘고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가장 많은 여름에는 나는 해운대 근처에도 안 간다. 하지만 겨울에는 종종 들르곤 한다. 겨울과 봄 바다는 참 예쁘니까. 2월의 미우다 또한 그렇지 않겠냐는 상상을 하며 걸어갔다.

 

 

나기사노유 온천을 바라보고 있는 방향을 기준으로 오른쪼으로 내려가면 사진과 같은 작은 길이 보인다. 이곳으로 내려가면 바로 미우다 해변으로 갈 수 있다.

 

 

사실 미우다 해변은 특출난 시설이 있는 곳은 아니다. 겨울이기에 현재 캠핑을 할 수도 없다. 하지만 미우다 해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사람이 없었다. 대부분 대마도에 개별여행 오면 쇼핑하느라 바쁘기도 하지만 대부분 단체로 관광을 많이 온다. 나는 내 마음대로 돌아다녀 단체 관광팀과 시간을 공유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가는 곳마다 참, 사람이 없었다 ^^;;

바닷가 역시, 내가 갔을 때 나 외에 딱 2명이 바다를 둘러보고 있었다. 그 덕분에 바닷가에는 온통 제 발자국이 새길 수 있었다. 

 

 

가을이었다면 아마도 바다에 발을 담갔을 듯. 2월은 너무 추우니까 PASS ㅠ0ㅠ

 

 

주변에 사람이 없으니 타이머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었다. 첫 사진은 실패. 두 번째 사진은 성공!

그런데 자동 조절을 해두니 사진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

 

대마도에 오는 사람들 대부분, 미우다 해변에 잠깐 들러서 사진만 찍고 급하게 간다고 한다. 하지만 20분이라도 바닷가의 모래사장에 앉아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는 것. 그것만 해도 좋을 것 같다. ^^ 아주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대마도, 히타카츠 - 미우다 해변  지도 보기

- 주소: 〒817-1703,長崎県対馬市上対馬町西泊 日本 

- 연락처: +81 920-86-3111

* 나기사노유 온천 바로 옆에 있다.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여행글부터 다양한 여행 정보까지 네이버에서 쉽게 확인하는 방법!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