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익스피디아 8% 할인, 호텔 할인코드(+ 최대 60% 추가 할인 혜택!)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7. 12. 4.
728x90
반응형

 


익스피디아는 해외여행을 시작할 때부터 꾸준히 검색하면서 필요한 숙박과 항공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받았던 곳이다. 특히, 두바이에서 이집트 카이로로 떠나는 비행기를 놓쳤을 때, 급히 10만 원대의 걸프 에어 항공권을 당일 날 급히 저렴하게 구할 수 있었던 것도 당시 익스피디아의 도움이 매우 컸었다. (▶ 관련 글: 이집트 여행, 걸프에어를 타고 두바이에서 카이로로 이동~!)


익스피디아는 많은 고객을 유입하기 위해 꾸준한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할인 코드와 기간은 매달 바뀌지만, 나는 앞으로 꾸준한 할인 코드와 기간을 이 페이지에 지속해서 적어둘 예정이다. 예를 들면 1월 코드를 적어두었다면 2월 할인 코드는 새로운 글을 발행하는 것이 아니라 역시 이 글을 수정할 예정.


- 할인코드 보기여기를 클릭

- 예약페이지: 여기를 클릭 ▶ 이 예약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만 기본할인+추가8% 할인코드 적용가능~

- 쿠폰 사용 기간: 기간없음. 원하는 대로 적용 가능 (매달)

- 여행 기간: 체크아웃 기간은 매달 달라질 수 있으므로 에서 여기확인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이벤트/할인코드 카카오톡으로 받기 ◀



익스피디아 무료 꿀 혜택으로 호텔 예약 시 더 많은 혜택

호텔을 검색하면서 선물 상자 아이콘(Gift icon)이 있는 호텔을 찾아 꿀 혜택을 확인한다. 익스피디아 무료 꿀혜택은 호텔에서 사전 선정해 보장되는 것으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 약 40여 개의 무료 꿀 혜택: 늦은 체크아웃, 리조트 크레딧, 무료 주차, 객실 업그레이드, 프리미엄 WiFi, 식음료 크레딧, 무료 아침 식사, 스파 크레딧, 이른 체크인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여행 팁] - 해외여행, 전 세계 데이터 유심카드(인천/ 김해 공항 수령) 최저가 구매!

[여행 팁] - 땡처리항공권 나왔다! 가격은 LCC + 기내 풀서비스의 홍콩항공(Hongkong Airlines)

[여행 팁] - 마카오 여행을 떠난다면, 위챗(wechat)을 활용하기/마카오 호텔 쿠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