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앨리스의 2019년 8월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여름 휴가를 위한 특별 혜택! 선착순 10% 호텔 추가 할인 쿠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9. 8. 18.

기존 글에도 추가했지만, 긴급 세일 할인코드로 10% 할인코드가 나와서 다시 정리해본다. 원래 이런 호텔예약사이트의 경우 연계할인이 많다. 특정 카드로 결제한다든지,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5~10% 할인코드 최대 15%까지도 할인코드가 나오지만 그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사실 그림의 떡이 되어버린다. 그런데 여름휴가를 위해 익스피디아가 조건없이 10% 할인코드를 선착순으로 발급한 것. 이 10% 할인코드를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EXPEDIA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여름 휴가를 위한 특별 혜택! 

선착순 10% 호텔 추가 할인 쿠폰 

① 할인코드 사용기간: 2019년 8월 30일까지

② 여행기간: 2019년 12월 31일 체크아웃까지 

③ 익스피디아 10% 할인코드 받기: 여기를 클릭 후 "LP~"로 시작되는 할인코드 확인하기

④ 주의사항:

- 여기를 클릭한 후 할인코드 확인하고 예약/결제해야 10% 할인코드 적용가능

- 10% 할인코드가 마감된 이후에는 자동으로 8% 할인으로 변경됨 


이외에도 익스피디아 할인 프로모션 확인하기

① 익스피디이 5% 할인코드 바로보기

② 마감세일 호텔/항공 할인특가 바로보기

③ 호텔 특가 1박당 8만원 이하 - 지금 바로 예약! 바로보기

④ 24시간 세일 - 한정 파격 특가 바로보기

익스피디아 10% 할인코드 적용 방법 익스피디아 10% 할인코드 적용 방법


10% 할인코드 특가 호텔에도 바로 적용 가능하다. 가오슝 그리트 인 호텔의 기준으로 10% 할인적용 받아 17,000원 바로 할인결제가 가능하니 10% 할인코드는 상당히 유용하다. 아직 여름휴가를 고민중이거나 이제서야 여행지를 결정했다면,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10% 사용하길 강추하며, 10% 할인코드는 어떤 할인코드를 사용했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어디에서 예약했느냐"에 따라 할인코드 적용 가능여부가 달라진다.

:: 익스피디아 10% 할인코드 받기 ::

 여기를 클릭 후 "LP~"로 시작되는 할인코드 확인 후 그 페이지에서 바로 예약하기


할인코드만 복사해서 그냥 익스피디아로 클릭하면 할인코드가 적용안되니 꼭 기를 클릭 해서 할인코드 복사후, 그 페이지에서 호텔/항공을 검색해서 예약해야 10% 할인코드가 적용 가능하다!



GREET INN HOTEL KAOHSIUNG REVIEW

그리트인 호텔 가오슝 리뷰


3대 가족이 함께 떠나는 자유해외 여행지를 대만 가오슝으로 정했다.

조용하고 물가 저렴해서 어딜 가든 택시나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기 편리했고 비행이동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3대가 이동하기 편리했다. 여기에 가성비 갑인 "그리트 인 호텔 가오슝"의 서비스 덕분에 우리 가족 모두 엄청 즐거웠던 호텔로 기억이 남았다.


빠른 체크인 서비스

대형호텔보다는 중형호텔에 가까워 풀부킹이라고 하더라도 그리 복잡하지 않은 것이 특징인 그리트인 가오슝 호텔에서는 체크인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마침 Mother's Days라고 해서 투숙객중 여성수에 맞춰서 체크인시 마스크팩 선물까지 제공! 빠른 체크인 서비스에 마스크팩 선물까지 받은 데다가, 스낵라운지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는 소식에 내 입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욕조와 샤워부스가 동시에 있는 객실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샤워부스보다는 욕조가 있는 것이 편리하다. 아이가 없는 집이라면 분위기있는 목욕시간을 즐길 수 있을테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아이를 목욕시키기에 안성맞춤일테니까. 가오슝 가족여행을 준비하면서 올케가 가장 열심히 찾은 것은 어디를 갈까라기보다는 어느 호텔에서 머무를까였다. 어린 조카가 있으니 더운 대만에서 늘 샤워는 필수일테고, 그럴려면 욕조와 이동거리가 딱 맞아떨어져야했다. 그런 점에서 그녀는 그리트인 호텔은 만족스러웠다. 나는 깔끔하고 넓은 객실이 만족스러웠고. 

욕조와 샤워부스가 동시에 있던 욕실은 무척 만족스러웠고, 푹신한 침대와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을 잡아끌었다.



가오슝 도심 중심에 있으니 뷰라고는 시티뷰가 전부였지만, 빼곡힌 빌딩 들을 가만이 들여다보면 닳은 듯한 옅은 색상이 눈에 띄었다. 뭔가 멋스럽다거나 화려하다거나. 그런 모습은 없는데 왜 자꾸 시선이 창문으로만 가는지. 아마도 가오슝의 모습이 내 눈에 그 자체로 신기했던 것 같다.




수납공간이 잘 되어있고, 충전공간도 넉넉했다. 내부 공간이 넓어서 이동하기 편리했고 나는 혼자 지내기 편리했다. 물론 부부인 부모님과 동생네 커플도 지내기 편리하다고. 아동을 위한 안전가림막도 함께 제공되어있으니 아이가 있는 집도 편리하게 호텔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았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스낵라운지

조식당을 겸하는 스낵라운지. 투숙객이라면 제한없이 무료로 스낵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한참 땀 흘려 가오슝을 돌아다니고 난 뒤 들르는 스낵라운지의 음료와 간식은 마치 생명수 같았다. 에어컨 빵빵한 라운지에서 버터 가득 바른 부드러운 식빵 한모슴과 레몬수는 매력적인 간식이었다. 어린 조카역시 딸기+포도잼을 섞어 바른 식빵을 게눈 감추듯 없앤 걸 보면 더운 날씨가 많은 체력을 요하긴 하나보다.



깔끔한 조식당

조식당 역시 스낵라운지에서 이뤄진다. 조식당 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었지만 딱 먹기 좋은 정도로 정갈하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신선한 채소와 과일이 있어서 나는 만족. 한국인들이 먹기 좋은 김치도 있어서 부모님은 만족. 우리 가족들은 그리트인 호텔의 조식을 대체로 모두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었다. 


그리트 인 호텔은 익스피디아나 다른 곳에서 예약할 때, 기본적으로 "아침포함"으로 객실을 판매하고 있어 따로 조식을 포함할 필요가 없다. 1박에 평일 기준으로 조식포함해서 2인 1실에 8~9만원이니 이 얼마나 저렴한가. 준수한 영어를 구수하는 직원들의 빠른 손놀림과 체크인 그리고 필요한 물건을 즉각 가져다주는 빠른 서비스에 스낵라운지와 조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 호텔 1층 오른쪽 건물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물품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객실도 깔끔하고 넓다는 점.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이다. 진짜 가오슝 여행간다면 그리트인 호텔 강추!


그리트인 가오슝 호텔의 자세한 리뷰가 보고싶다면?! 여기클릭!


가오슝 여행,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에 통유리앞 욕조! 

그리트 인(Greet inn) 가오슝 호텔(디럭스 더블룸) + 스낵라운지 포함

리뷰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