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유럽 여행 할인, 꿀팁

영국, 프랑스, 스페인등 유럽리그 축구 직관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 (할인예약)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0. 1. 13.
728x90
반응형

축구 매니아들에게는 축구는 인생의 전부다. 그런 축구덕후들에게 가장 즐거운 소식은 아마도 축구직관 관련 소식이 아닐까 싶다. 특히 자신의 휴가나 월차 연차를 모아서 즐기는 해외여행 역시 축구를 콘셉트로 잡으면 완벽한 여행이 될 것이다. 이때 자신이 응원하는 홈구장에서 축구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경기 티켓부터 끊어야하는데 사실 1회 관람에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도 사실이다. 이럴 때는 축구 경기장 투어나 티켓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사이트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적게는 2~3만원에서 많게는 몇십만원까지도(관람횟수에 따라서) 절약할 수 있다.   



스텁허브 STUBHUB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콘서트부터 리우 카니발까지. 전 세계 공연/스포츠/이벤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전문 사이트다. 이곳에서는 공연은 물론 스포츠 관련 모든 티켓역시 구매가 가능하다. UEFA 챔피언스 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 야구, NBA까지 모두 가능하다. 상황에 따라 정가는 물론 할인된 티켓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용시 주의사항

- PC크롬에서는 국내 신용카드, 계좌이체 결제가 불가능하다. 이 경우 익스플로러 또는 모바일 크롬에서만 가능

- 다만, 비자/마스터/JCB 신용카드 해외결제만 가능하다.


토트넘 훗스퍼, 아스널FC, 첼시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FC,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벤투수 FC, FC 바이에른 뮌헨, FC 아우크스부르크, 파리 생제르만 FC(PSG)등 이외의 축구팀 역시 경기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클룩 KLOOK

클룩의 축구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유럽의 유명 축구 경기는 물론 경기장 투어 역시 이곳에서 간단하게 예매할 수 있다. 특히나 할인율이 좋은 데다가, 매달 발행되는 다양한 클룩 전용 할인코드를 활용하면 보이는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예약 역시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