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7월 호텔타임세일! - 서울 루프탑 수영장, 5성급 호텔 10만원대에 예약! + 무료 룸 업글, 추가 조식 포함 혜택까지 (10월말까지 체크인 가능)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7. 5.
728x90
반응형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의 혜자로운 할인/혜택 이벤트를 놓쳤다면?

1. 최저가 예약방법 활용하기: 아고다, 익스피디아호텔스닷컴호텔스컴바인트립닷컴

2. 다른 호텔 프로모션 활용하기 여기 클릭하면 "최신 kkday 호텔타임세일" 바로가기

 

 

KKDAY에서 진행하는 호텔타임세일.

매번 인기가 많고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이미 우리에게 익숙해진 호캉스가 가능한 호텔을 리스트업해서 많은 이들이 예약하고 이를 즐기고 있다. 2021년 7월 호텔타임세일은 무려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흥인지문의 처마를 모티브로 삼아 지어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서울의 중심지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호텔에서 걸어서 10분이면 두타몰, 동대문시장,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같은 쇼핑도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 장점. 이번 호텔타임세일에 참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사로 잡을 예정이라 아래 혜택을 꼼꼼히 확인하자.

 

 

호텔 타임 세일 kkday,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 예약기간: 7월 7일 오전 10시 ~ 7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체크인은 10월말까지)

- 예약자 혜택: 10월말까지 체크인 가능/ 체크인 3일전까지 무료취소 가능

- kkday 호텔 타임 세일 단독혜택

① 룸 업그레이드: 스탠다드 → 슈페리어(트윈/더블) 업그레이드 가능

② 옵션 2 선택시 F&B 크레딧 1만원권 제공 & 2인 조식 무료

③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 예약시 유의사항

① 1객실 기준 1대 무료 주차 가능

② 여름 성수기 (7/23 ~ 8/22) 및 금, 토, 일, 공휴일은 키즈존 및 실내/루프톱 수영장이 사전 예약제 운영/ 수영장은 1일 1회만 입장 가능 (실내 또는 루프톱 수영장 중 택 1 이용)

③ 루프톱 수영장은 만 19세 이상 성인에 한하여 입장 가능

④ 우천 시 루프톱 수영장 입장 제한

⑤ 매 월 첫번째 월요일은 키즈존, 피트니스 센터, 실내/루프톱 수영장 정기 휴관일

⑥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지침에 따라 부대 시설 운영 내용이 사전 안내 없이 변경 될 수 있다.

⑦ 만 16세 미만 자녀 2인 동반 투숙 및 무료 조식 제공.

 

kkday 호텔 타임세일 이벤트 바로가기

 

kkday에서 사용가능한 신규회원 전용 3천원 할인쿠폰부터

모든 회원을 위한 5% 할인코드까지.

자세한 할인코드 내용은 이 글 가장 아래 있으니 참고하시길!

 

kkday 호텔 타임 세일에 참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예약은 2가지 조건으로 선택 가능하다.

옵션 1. 스탠다드 → 슈페리어 (더블/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Room Only : 109,000원 (일~금)/ 159,000원(토 or 성수기)

온션 2. 스탠다드 → 슈페리어 (더블/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 2인 조식 + F&B 크레딧 1만원권: 159,000원 (일~금)/ 209,000원(토 or 성수기)

 

 

옵션2를 선택하는 것이 남는 장사!

옵션 2의 경우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고 여기에 추가로 만 16세 미만의 아동2인까지 조식이 포함된다. 그러므로 만약 4인 가족의 구성이 성인2+만16세미만 2인일 경우 총 4인이 옵션 2를 선택하면 조식은 자동 포함된다는 것. 물론 추가요금은 단돈 5만원. 추가로 F&B 1만원 쿠폰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이렇게 되면 1인당 1만원 조금 넘는 조식이 포함되는 셈이므로 꽤 괜찮은 딜이다.

 

★ 참고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조식 비용은 성인 44,000원 / 소인 22,000원이다!

 

4인가족이면 무조건 옵션2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성인 2인도 마찬가지!)

 

21층에 있는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미온수의 온수풀이라 날씨의 기온차가 큰 아침과 늦은 저녁에도 무리없이 이용가능하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도심의 전망을 이곳에서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최고의 장점이 된다.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만 19세 미만은 입장이 불가하니 아동이 무료해할까 걱정할 필요는 없다. Family & Novotel 콘셉트로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키즈룸에서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읽을 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타임세일 kkday에 참여하는 호텔 플래시 세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7월 7일 ~ 7월 1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체크인은 올해 10월 말까지 가능하므로 

미리미리 세일가로 혜택 챙겨서 예약하자!

 

kkday 호텔 타임세일 이벤트 바로가기

 

 

p.s. KKDAY 신규회원 전용 할인코드: 3.5달러 할인쿠폰

사용기간: 가입 후 60일 이내에 상품 구매

사용방법: 여기 클릭 후 $10 이상 KKday 상품(Wifi/Sim 카드 관련 제품 제외) 결제 시 사용가능

주의사항: US$10 을 구매시 할인쿠폰 적용가능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블로그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