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각 항공사 이벤트

동급 최강 편안함의 대명사 에어프레미아, 국내선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무료(10MB) 제공 (~10.31)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8. 25.
728x90
반응형

동급최강 편안함의 대명사로 자리를 잡아가는 (런칭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에어프레미아. 인상깊은 것은 기본 좌석부터 공간이 충분히 넓고 엔터테인먼트 스크린이 장착되어있다는 점, 여기에 더욱더 인상깊은 무료 제공 서비스가 더해졌다. 바로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이다. (물론 한시적 무료 서비스 제공)

기내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제한적인 만큼 인터넷만 가능해진다면 지루한 비행시간을 상당히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에어프레미아는 HSC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최대한 제공하려는 것 같다.

 

 

김포-제주 노선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무료(10MB) 제공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운영 승인이 완료됭 2021년 8월 14일 YP541편을 시작으로 무료로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 10월 31일까지 기내 와이파이 이용 바우처를 제공하며 필요시 기내에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기내에서 10MB 이용이 가능하며 이상의 데이터가 필요할 경우 유료 바우처를 구매해서 데이터 용량을 늘릴 수 있다.

 

· 기내와이파이 사용가능기간: 10월 31일까지

· 무료제공 데이터 용량: 10MB (그 이상 원할 경우 유료로 바우처 구매해야 한다.)

· 무료제공 조건: 탑승객 전원

· 공지사항 자세히 보기

 

 

▶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김포~제주 노선 요금) 1+1 이벤트 + 추가 5천원 할인쿠폰 (~08.31) 

 

에어프레미아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김포~제주 노선 요금) 1+1 이벤트 + 추가 5천원 할인쿠폰

동급대비 확 넓어진 쾌적해진 항공기 도입한 에어프레미아 기존의 LCC는 지출은 최소화, 수익은 극대화를 모토로 저비용을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지만 여전히 가격대비 좁은

www.lovely-days.co.kr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