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여행 콘텐츠/여행 생각, 이슈

카카오프렌즈샵, 프렌즈 화투 출시! (구입방법, 벌써 품절, 재주문요청 1만원 훌쩍 넘어!)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8. 26.
728x90
반응형

 

항상 인기가 많은 카카오프렌즈샵 @제주공항 JDC 면세점

제주를 오갈 때마다 느끼지만, 항상 제주 면세점은 사람이 많았고 그 중에서 카카오프렌즈 샵 역시 그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늘 볼 때마다 그곳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매장이 큰 것도 아닌데 말이다. 전국에 카카오프렌즈 샵이 있긴 하지만 면세점을 제외하면 15군데 정도 있다. 인기가 하늘을 치솟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데 제품을 볼 때마다 정말~~~~ 귀여운 것이 치명적인 매력이긴 하다.

 

 

제주면세점에 있는 라이언은 귤을 권하고 있었다...!

 

 

카카오프렌즈샵, 프렌즈 화투 출시

이 귀여운 캐릭터로 무장한 카카오프렌즈가 "프렌즈 화투"를 선보였다. 인기는 아주 대단히 치솟아서 이미 벌써 매진... 여기에 추가로 재주문 요청한 건수가 벌써 12,000명을 넘어서고 있다. 인기를 아주아주 대단히 실감하고 있달까! 카카오프렌즈가 프렌즈 화투를 출시한 이유는 2021 추석을 맞이해서다. 48장의 다양한 화투 아트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반응형

 

계절에 따른 솔, 매화, 벚꽃, 등꽃, 난초, 모란 등 그려진 프렌즈 화투는 각각 4장씩 48장의 패가 들어있는 전통 민속 보드게임...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화투를 굳이 한국인한테 설명할 필요는 없으니 더 이상의 설명은 패스.

 

 

아주 특이하게도 프렌즈 화투에는 보너스 카드가 있다. 총 6장으로 이 보너스 카드를 받게 되면 그 벌칙을 꼭 수행해야한다고. 그러니까 이 보너스 카드는 곧 벌칙카드다. 프렌즈 화투는 사행성을 지양하고 보다 재미있고 건전하게 화투를 즐길 수 있도록 장치를 하나 더 추가한 셈이다.

 

 

프렌즈 화투 판매처: 카카오메이커스

프렌즈 화투 판매페이지 바로가기

주문기간(8.23 오후 05시 ~ 8.26 오후 05시)동안 준비된 총 3천개의 프렌트 화투는 이미 품절. 그리고 현재 재주문 알림을 기다리는 사람만 12,000명이 훌쩍 넘는 상황이다. 생각보다 인기가 엄청 폭발이랄까. 마침 추석도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아니면 카카오프렌즈라는 희소성 때문인지, 혹은 프렌즈 특유의 귀여움이 여기저기 묻어나는 화투때문인지! 이유가 다양하겠지만 확실한 것은 인기가 엄청나다는 것.

 

주문기간을 놓쳐서 주문을 못한 사람이라면 재준문 알림이라고 신청해보길 추천한다. 차후 순서가 돌아오거나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하고 프렌즈화투 생산량을 늘릴지도 모를 일이니까!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