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 디아스타 프로모션: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 쿠폰, Patio Pool 2인 입장권, 치킨+맥주 2잔 제공 (~10.31)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8. 26.
728x90
반응형

메종글래드 제주, 디아스타 프로모션

· 이벤트 기간: 8월 22일~10월 31일 체크인 고객 대상 (예약 객실 무관)

· 혜택 이벤트:

①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 쿠폰 제공 (모든 객실 해당)

② Patio Pool 2인 입장권, 치킨+맥주 2잔(국산) (디럭스/프리미엄 객실 2박 이상 이용 시)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야외수영장 미운영 시 '삼다정 화덕피자(고르곤졸라or페퍼로니) 1판 쿠폰' 대체 제공

(야외수영장 미운영의 사유로 인한 취소 및 부분환불 불가)

 

메종글래드 제주 × 디 아스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노란색으로 결제해야 최저가에서 2~3만원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디 아스타에서 결제시 2~3만원 할인 + 추가혜택

일반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해봤을 때 그것과 비교하면 아스타 결제 기준 2~3만원 더 저렴하면서 추가 혜택(아메리카노 2잔 무료제공 +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설명해도 위에 적힌 최저가 144,000원을 보면 어? 전혀 저렴하지 않은데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디 아스타의 경우 아스타 코인으로 결제할 경우 추가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서...

 

스탠다드 트윈을 예약한다고 할 때, 카드 또는 일반 현금으로 결제시 144,000원으로 결제된다. 하지만 그 아래에 적힌 "3,513 ASTA"의 문구 그대로 아스타 코인은 코인 거래소에서 구매한 뒤 아스타 월렛에 옮긴 후 결제하면 그 가격 호텔 예약이 완료된다. 현재 3,513 아스타 코인의 가격은 104,015원(거래수수료 포함)이다. 즉 아스타 코인으로 결제하면 약 10만원대에 호텔 예약이 완료된다. 트윈룸의 경우 평일 비수기라면 가장 최저가는 아고다 기준 12만원 정도다. 확실히 코인 결제시 2만원 정도 할인된다고 보면 된다.

 

반응형

 

이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으로 아스타 코인은 개당 29.60원이다.

디아스타에서 호텔 예약하는 방법

물론 단점이 있다. 아스타코인은 암호화폐이므로 시세변동이 그대로 적용된다. 그러니까 내가 결제하는 시점에서도 얼마든지 시세변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암호화폐 거래소를 한 번도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월렛으로 보내는 과정이 너무나 낯설고 불편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불편함을 감수하고 할인도 받고 혜택도 받고 싶다면 디아스타 프로모션을 충분히 이용해 볼 만하다. 실제 디아스타에 등록된 전국의 호텔들은 일반 최저가 호텔 예약 사이트 가격보다도 2~30%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기 때문이다.

 

1.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한다. ▶ 코인원 공식 거래소 웹사이트 클릭
이 곳에서 아스타코인을 살 수 있다. 단, 코인을 사기위해 돈을 입금하면 다음날 출금이 가능하므로 호텔 예약시기보다 하루 일찍 코인원 거래소에 돈을 입금하자. (코인원 거래소는 농협과 직접 연계 가능)

2. 아스타 코인, 아스타 월렛 어플 깔고 회원가입하기
상품을 예약하려면 아스타 코인 어플이 필요하고, 아스타 코인을 모아두려면 아스타 월렛(지갑이 필요하다.) 각각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이때 추천인 코드 932aa 입력)

3. KYC 인증하기
가상화폐는 한 사람이 여러계정을 부정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KYC 인증을 한다. 절차대로 진행하고 하루가 지나면 자동으로 KYC 인증이 완료된다. 꼭 주민번호 뒷자리는 공개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포스트잇 붙여서 가리기)

자, 이 3단계를 모두 거쳐왔다면 이제 아스타 코인 어플에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다시 말하지만, 이때 아스타 코인으로 결제해야 할인결제가 가능하고, 코인은 한국돈을 입금한 후 그 24시간이 지난 후 출금이 가능하므로 결제 시기보다 하루 일찍 한국돈을 코인원 거래소에 입금해야함을 잊지 말자.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