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대한민국 여행 할인, 꿀팁

강원도 농어촌민박 예약 플랫폼, 일단떠나 런칭기념 특별할인 50~70% 할인이벤트 (~08.31까지 미리 쿠폰 다운받으세요!)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8. 27.
728x90
반응형

강원도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숙박시스템인 "일단 떠나" 어플을 만들었다.

중개수수료는 3%로 전국에서 가장 최저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숙박 중개업체의 평균 수수료가 10~15% 저옫) 광고비도 입점비도 없으니 숙박운영하는 도내 영세 농어촌민박업체들에게는 부담을 줄이고, 강원도 입장에서는 많은 숙박업자에게 희망을, 관광하는 이들에게는 부담없는 객실료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강원도가 이를 통해 홍보가 된다는 사실은 쉽게 예측가능한 대단한 장점이면서!

 

일단떠나 어플에는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농어촌민박 신고를 하고 정기적으로 전기·가스 안전점검을 받는 업소만 입점가능하다. 이 시스템 덕분에 안전 사각지대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고 무허가·미신고 업소는 등록할 수 없다.

 

런칭한 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홍보차원에서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할인 혜택은 강원도와 시·군 등 지자체가 제공하며 강원도 접경지역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70% 할인 혜택을, 강원도 타 지역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강원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최고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일단떠나 어플에서는 강원도 내의 지역을 세분화하여 선택할 수 있다.

춘천, 원주, 강릉, 동해, 태백, 속초, 삼척, 홍천, 횡성, 영월, 평창, 정선, 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양양등

 

반응형
728x90

 

일단떠나 런칭기념 특별할인

 

1. 강원도 내 숙박업체 70% 할인

- 이벤트 쿠폰발급 기간: 2021년 8월 31일까지 쿠폰발급 가능

- 해당지역: DMZ 평화지역(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의 숙박업체에서 이용가능

 

2. 강원도 내 숙박업체 50% 할인

- 이벤트 쿠폰발급 기간: 2021년 8월 31일까지 쿠폰발급 가능

- 해당지역: 강원도 내 DMZ 평화지역(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 제외 모든 지역의 숙박업체에서 이용가능

 

이 이벤트의 핵심은 2021년 8월 31일까지 쿠폰발급이 가능하고

쿠폰 사용기간은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보다시피 평화지역의 경우 13만원 이상 결제시 무려 9만원 할인이 적용가능하다. 물론 단점도 작용한다.

이 할인쿠폰은

① 1박만 적용가능한 할인이라는 점과

② 강원도라는 특수한 장소라는 점 때문에 아주 대단한, 멋진 펜션이 특정 지역에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보다 넓은 공간에서 지내고 싶다면 강원도의 "일단 떠나" 어플에 등록된 많은 민박, 펜션 업체를 이용해서 가족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아, 그리고 좋은 펜션은 빠르게 예약이 되고 있어 매진이 많으니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발빠르게 쿠폰을 활용하여 예약하길 추천한다.

 

 

▶ 강원도 농어촌민박 예약 플랫폼, <일단떠나> 소개와 라이브 커머스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