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이드/해외 여행정보 (꿀팁)

각 나라 입국정보 (백신 접종 여부, 자가격리 여부) 한 번에 확인하고 여행가능/ 자가격리 면제국가 확인하기: 마이리얼트립 해외여행스캐너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8. 28.
728x90
반응형

 

각 나라 입국정보 한국어로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

8월 10일에 나는 이 블로그에 Sherpa에 대해서 소개한 적 있다.

<코로나-19 각 나라/도시 입국 시 최신 여행 및 건강 제한 사항, 전 세계 입국가능 여부 한번에 확인하는 방법: sherpa 지도 활용하기> 이 세르파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입국하고자 하는 나라에서 원하는 입국조건에 갖추어야 할 서류, 코로나진단결과(검사종류), 비자 필요유무, 그에 관련된 자세한 근거사항(각 나라 이민국 공식 웹사이트), 추가정보(필요설치 어플)등을 한 번에 알려준다는 점이다. 한국인에게 아쉬운 점을 꼽으라면 영어로 해야 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정도? 물론 번역 서비스가 있긴 하지만 번역이 온전치 않다보니....

 

마이리얼트립에거 한국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하는 해외여행스캐너를 오픈했다. 이는 한국어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백신접종여부와 자가격리 여부를 한국어로 완벽하게 알아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 강점이다. 다만 아쉬운 점은 입국시 필요한 정보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같은 부분이 세프라(Sherpa)에 비하면 살짝 부족하다는 점... 이지만 그래도 영어가 불편했다면 마이리얼트립의 해외여행 스캐너를 활용해서 도움을 받아볼 만하다.

 

 

마이리얼트립 해외여행스캐너

마이리얼트립 해외여행스캐너는 총 42개 나라에 대해서 여행가능 여부를 알려주고 있으며 여행이 가능한 국가에는 어떤 조건으로 입국이 가능한지 백신접종 여부에 따라서 나누어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백신도 맞았고 자가격리 조건이 없는 나라를 원할 경우 그 조건에 맞는 나라를 마이리얼트립 해외여행 스캐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이리얼트립 - 해외여행 스캐너 https://travelscanner.myrealtrip.com/

 

해외여행 스캐너 | 마이리얼트립

지금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찾아보세요!

travelscanner.test-myrealtrip.com

p.s.  마이리얼트립 5천원 할인쿠폰

 초대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할 경우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 

② 일반 가입의 경우 할인쿠폰이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

 -> 마이리얼트립의 경우 네이버/페이스북/마이리얼트립 자체 회원가입 등 세가지 방식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현대 마이리얼트립 해외여행스캐너에서 확인되는 여행가능국가는 총 26개국.

백신접종여부에 따라 자가격리 면제 또는 입국조건이 조금씩 달라지므로 입국 원하는 국가가 있을 경우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괌의 경우 백신접종자와 미접종자에 따라서 설명이 다르다. 격리여부도 달라진다. 그러므로 이 경우 반드시 확인해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싱가포르의 경우 백신 미접종자는 입국 자체가 안되며, 백신 접종자만 입국이 가능하다. 단, 7일간 격리는 필요하다.

 

그간 각 국가마다 일일이 확인하면서 정보를 찾아보는 게 불편했다면, 한국어로 한 번에 보기에는 마이리얼트립 여행스캐너를 추천, 영어사용이 불편하지 않다면 세르파(Sherpa)를 추천한다.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