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
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이 시작되었다. 1994년 시작된 이래 해마다 개최되고 있는 푸드드 페스티발로 싱가포르 현지 요리와 식음료 업계를 위한 유일무이한 싱가포르 축제다. ‘입안 가득 음미하는 싱가포르’(Savour Singapore in Every Bite)라는 주제로 비록 코로나19 팬데믹이에도 작년에 비해 두 배 규모인 50개 이상의 폭넓은 식음료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이 페스티벌에는 여러 싱가포르 식음료 브랜드와 유명한 현지 셰프들과 협력하여 기획되어 있으며, 라이브 마스터클래스, 랜선 음식 체험, 파트너 이벤트 및 워크숍 등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라이브 마스터클래스는 무료 세션과 유료 세션으로 구성돼 있어 관심있는 이라면 부담없이 무료 클래스를, 심도깊게 이해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유료 세션등을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문화의 싱가포르 음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세션과 더불어, 달콤한 디저트 레시피를 선보이는 세션도 마련된다고 하니 나의 기대치 또한 높아진다.
팬데믹 아래 랜선은 더 이상 낯설지 않은 법! 랜선 음식 체험을 통해 싱가포르 지역 음식 문화를 이해고, 현지 식음료 브랜드의 스토리 및 시그니처 레시피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이 과정을 통해서 차후 싱가포르 여행시 "뭘 먹지?"라는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
다양한 현지 투어/상품 준비
리틀 인디아의 유산 투어나, Kok Fah Technology Farm과 함께하는 수경재배 온실 농업, 워킹 투어를 통해서 현지 디저트를 집으로 가져가는 기회까지! 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은 현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싱가포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준비되어있다니! 지금 싱가포르 여행을 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울따름!
무료로 볼 수 있는 마스터 쿠킹 클래스
하지만 걱정마시라! 비록 싱가포르 현지에서 함께 할 수 없지만, 이렇게 무료 마스터 클래스 영상을 통해서 직접 요리를 셰프와 함께 만들어볼 수 있다.
▶ 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 마스터 클래스 보기
보시다시피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요리하는 과정이나 설명 모두 생각보다 상세하고, 설명은 영어로 진행되지만 어려운 영어가 아니라는 점이 장점. 비록 재료는 없어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해서 요리에 응용해보거나 디저트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싱가포르는 어떤 방식으로 어떤 재료를 쓰는지도 엿볼 수 있는 완전 고급진 기회! (이 모든 것이 무료라는 사실~ 이 유명한 셰프들과 호스트들이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이 외에도 현지에서는 현장 워크숍(요리)이나 파트너 레스토랑에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생각보다 풍성하기에 코로나19에 지친 사람들에게 달콤하고 맛있는 기분전환의 기회가 되지않을까 싶다.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 클릭해서 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 홈페이지 둘러보시길~
2021 싱가포르 푸드 페스티발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