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각 호텔그룹 소식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콜렉션 호텔, 홍대 인근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 이벤트 (~09.30)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9. 4.
728x90
반응형

서울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은 지역 발전을 위한 ‘굿 네이버후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홍대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와 손잡고 상권 발전과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레스토랑, 커피, 패션, 음악, 라이프스타일 샵 등 23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라이즈 호텔 크리에이터 룸·에디터 룸 또는 디렉터 스위트 1박, ‘굿 네이버후드’ 패키지 프로모션 가이드 맵 2장, 홍대 지역 F&B/샵 할인 등이 포함되며 3일부터 10월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수익금 일부는 전라북도 군산의 유기동물보호소 개린이 쉼터에 기부한다고 의미까지 뜻깊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와 동일하게 프로모션 가이드 맵과 지역 F&B/샵 할인을 제공하고 디렉터 스위트를 제외한 크리에이터 룸 또는 에디터 룸 예약 시에는 객실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홍대 라이즈 호텔, 굿 네이버후드 패키지

- 이벤트 내용:

① 굿 네이버후드 패키지 스페셜 프로모션 ▶ (세금/기타 미포함) 10만원 부터!

: 크리에이터/에디터 객실 1박 + 룸 업그레이드 + 네이버 후드 패키지 프로모션 가이드 맵  2장 

 굿 네이버후드 패키지 일반 프로모션  (세금/기타 미포함)15만원 부터!

: 크리에이터/에디터/디렉터 스위트 룸 1박 -굿 네이버후드 가이드 맵 2장 (*본 상품은 조식 불포함) 

- 이벤트 기간: 스페셜 패키지는 22021년 9월 3일 오전 10시- 9월 10일 오전 9:59 예약 시 혜택적용 / 일반 패키지는  2021년 9월 3일 – 2021년 10월 30일까지 예약/투숙시 혜택적용

- 이벤트 이용방법: 여기 클릭 후 원하는 날짜 객실요금 확인 후 예약가능

 

 


※ 유용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목록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