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대한민국 여행 할인, 꿀팁

서울랜드 After 2 입장권 특가, kkday 11월 18일부터 6일간 18,500원 특별 최저가 구매가능, 루나 해피홀리데이, 수도권 빛 축제 명소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1. 15.
728x90
반응형

■ 서울랜드 루나 해피홀리데이

· 루나 해피 홀리데이즈 기간: 2021년 11월 27일 ~ 2022년 3월 1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겨울철 이색 포토존(삼천리 동산), 윈터 원더 매직쇼 (미래의 나라, 이벤트홀), 야간 원터 뮤직 글로브 (지구별 무대), 떠나요 동화의 숲 시즌2(통나무 무대), 스트릿 캐릭터 파이터(서울랜드 전지역), 라마 눈썰매장(피크닉 광장), 서울랜드 도시빙어 낚시체험, 루나파크

 

28만 2250m2에 달하는 서울랜드 전체 공간이 반짝이는 빛과 음악으로 물드는 특별한 불빛축제, 루나파크. 횟수로 3년차에 접어드는 루나해피홀리데이 루나파크는 화려한 조명과 음악을 더한 빛축제 테마파크다. 2021년 올해에는 대형 컬러 LED 장미와 야간 포토존, 서울랜드가 직접 개발한 수제맥주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 모두를 강화되었다고.

 

· 루나 피에스타 

서울랜드가 야간 빛 축제 루나파크에서 초대형 슈퍼 미러볼을 선보인다.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음악과 3D캡핑, 특수효과, 화려한 영상 여기에 레이저쇼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미디어 인터랙티브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야간 3D맵핑쇼는 물론, 라이브밴드의 공연 등 음악과 조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쇼와 같은 체험을 제공한다고 하니 화려함은 아주 멋진 무대로 탄생되었다.

 

· 로맨틱가든

서울랜드 로맨틱가든은 조명과 오브제들을 더해졌다. 특히 수백송이의 거대한 장미꽃 오브제와 웨딩 가제보로 웨딩테마를 더해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스팟으로 변신완료! 대형 장미꽃 오브제는 핑크와 퍼플, 오렌지와 엘로우 등 화려한 색감에 LED 조명으로 빛을 더해 신비로움이 더해져서 더욱 매력적이라고! 여기에 웨딩 가제보는 화이트 베일과 화려한 장미로 둘러쌓여 준비된 의자에 앉으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루나힐

서울랜드의 루나힐은 반짝이는 조명으로 둘러쌓인 루나파크 빛축제의 중심에 있다. 루나힐 앞의 포토존, 뒷편으로 올라가면 아름다운 초승달 포토존이 있다. 우유니 사막 소금호수를 닮은 초승달 포토존에서 데칼코마니 그림자가 비치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고 하니 가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루나힐 앞으로는 베니스무대가 위치하고 있어 신나는 야간 콘서트 루나밴드 공연까지 펼쳐진다. 루나레이크에서 쏟아지는 빛의 폭포에 신나는 음악이 더해져 밤에만 느낄 수 있는 흥겨운 밤마실에는 아주 안성맞춤이라고! 여기에 주말 저녁에는 불초밥 등 유명 야시장의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트럭까지 갖춰질 예정이라 겨울밤 즐거움과 맛있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루나비어파크

서울랜드는 테마파크 최초로 수제맥주를 개발, 판매를 시작했다. 루나파크 비어는 위트비어와 IPA 병맥주와 생맥주 3가지 버전으로 개발되어 많은 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병맥주는 바나나와 클로브향이 은은하게 퍼져 마치 회전목마처럼 입안에 맴도는 캐루셀 위트비어와 쥬시한 풍미로 상큼함이 휘몰아치는 롤러코스터 뉴잉글랜드 IPA 2종이 핵심이다. 특히 병맥주의 경우 서울랜드를 꼭 닮은 어트렉션을 라벨에 담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까지 완벽하게 닮았다고 하니 관심이 집중되기도! 루나파크 비어는 서울랜드 내 루나펍, 루나파크 비어카트, 푸드트럭 등 지정된 장소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전용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입도 가능하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그리고 진행될 과천 서울랜드

서울랜드 AFTER2 이용권을

kkday에서 6일간 최저가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

 

1. 서울랜드 입장권/이용권 설명

· 종일권: 입장시간에 관계없이 개장~폐장까지 자유 이용 가능

· AFTER 2 이용권: 오후 2시부터 입장 가능한 입장권

· AFTER 4 이용권: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한 입장권

· AFTER 6 이용권: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한 입장권

 

보통 정가 기준으로 종일권은 46,000원, AFTER4는 39,000원이다.

보통 카드사 할인을 통해서 가장 많이 할인 받는 편인데, 해당 카드를 보유하지 않으면 또 이용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다. 단지 이것 하나 때문에 카드 만들기도 귀찮고 그렇다면, kkday 특가를 이용해보자.

 

 

2. 서울랜드 입장권 AFTER2 최저가 18,500원 구매방법

2021년 11월 18일부터 23일까지, kkday 특별할인 페이지-서울랜드를 통해서 AFTER2를 조건없이 18,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 kkday 서울랜드 입장권 특가 구매처 ▼

 

과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 종일권 / AFTER2 / AFTER4 / AFTER6

과천 테마파크, 서울랜드 입장권을 예약해 보세요! 세계의 광장, 모험의 나라, 환상의 나라, 미래의 나라 등 테마에서 가족, 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www.kkday.com

AFTER2 특가 구매방법

· 이벤트 특가 구매가능 기간: 2021년 11월 18일 ~ 23일

· 이벤트 상품/가격: 서울랜드 AFTER2 18,500원

· 사용가능기간: 2021년 11월 30일까지 입장가능

· 추가사항: 11월 30일까지 AFTER6 입장권은 10,300원에 구매가능

 

 

밤에도 예쁘고 낮에도 신나는 과천 서울랜드. 수도권 빛 축제 명소이자, 야경 명소로 잘 알려진 서울랜드를 종일권이 아닌 여유로운 오후 2시 입장으로, kkday에서 특가로 구매해서 부담없이 방문가능하니, 서울랜드 입장 예정이었다면 참고하자!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할인 식사권 (전화 예약 후 티켓 구매)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뷔페에서 계절별 다채로운 요리와 시그니처 메뉴인 랍스터를 즐겨보세요.,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전용 쿠폰 제공! -할인코드 : 2021FNB3 ,- 할인코드 유효기간 :

www.kkday.com

 

서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이용권

사람과 자연이 함께 꿈꾸는 바다, 깊고 드넓은 해양 생태계를 그대로 재현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입장권을 KKday에서 편하게 예약해보세요.

www.kkday.com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종일권 & AFTER4

신비와 모험의 나라, 다양한 어드벤처 놀이기구가 있는 서울 롯데월드를 방문하세요. 지금 KKday에서 할인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고 떠나보세요!

www.kkday.com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초특가 할인 자유이용권

국내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을 공식파트너 KKday에서 구매해보세요. 예약 후 받으신 전자바우처에 있는 QR코드를 에버랜드 APP 등록 후 입장 가능합니다.

www.kkday.com

 


※ 여행 프로모션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하기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하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