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대한민국 여행 할인, 꿀팁

2022년도 제주도 택배비용 지원받으세요! (전통시장, 골목시장에서 구매후 택배 보낼 때 택배비 반값)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2. 19.
728x90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여행에서 전통시장에 들른다. 제주도 시장은 먹을 것도 많고 선물로 사갈 것도 많고 재미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도 많아서 거의 대부분은 꼭 들르지 않나 싶다. 이럴 때 무겁게 구매한 각종 제주도산 수산물, 농산물을 무겁게 들고오지 않고 택배를 많이 이용하는데, 제주도외 택배 발송비용은 건당 반값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꽤 좋은 소식인 것 같다.

 

제주도 반값 택배비 지원내용 

0. 반값 택배비 지원기간: 2022년 2월 3일부터 예산소진시까지

1. 지원대상: 제주도내 전통시장, 골목상권 구매한 사람 

2. 택배비 지원규모: 택배건당 2,500원, 최대 5만원까지 지원(20건) 

3. 택배비 지원 대상품목: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공산/공예, 향장품

4. 발송기간: 2022년 1월 1일 구매건부터 적용가능 

5. 신청방법: 신청서류(택배전표, 구매영수증(간이영수증 포함))을 챙겨서 온랑니으로 신청한다. 

6. 신청하는 곳: 온라인 여기 클릭

영수증 반드시 챙겨야 신청가능!

 

제주도 골목시장, 전통시장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택배로 보내면 업체에서 영수증을 준다. 이 영수증을 챙겨서 반값 택배비 지원사이트에 신청하면 비용의 절반(최대 2,5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부모님과 제주도 가면 특히 여기저기 제주도 특산물을 선물로 보내야 한다며 2~3번은 구매해서 택배를 보내게 되는데, 1인당 최대 20건까지 지원가능하니 이런 경우 상당히 유용하다. 무겁게 공항까지 들고가지 마시고 택배비 반값지원 활용하시길!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