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아고다 3월 호텔 할인코드: 숙박기한 제한없이 사용가능 할인코드 (~2022.03.31)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3. 17.
728x90
반응형

서서히 느껴지는 봄의 기운. 계절은 늘 언제나 제 할일을 한다는 것을 봄을 맞이하며 느낀다. 봄이라는 것은 그래서 좋다. 사람들의 마음에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주고 어딘가 가고 싶은 마음을 들게한다. 떠나고 싶거나 떠나야 한다면, 아고다 할인코드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같은 조건이라면 이왕이면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하면 더 좋지 않은가. ^^

 

추가! 자신이 평소에 이용하던 다른 마일리지 적립과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상당히 크다.

▶ 아고다에서 호텔예약, 항공사 마일리지 & L포인트 추가 (무료)적립방법 자세히 보기

 

2022년 3월 아고다 호텔할인코드

아고다 5% 제휴 할인코드

- 예약기간: ~ 2022.03.31 까지

- 숙박기간: 제한없음 

- 5% 할인코드: ALICE2022

- 사용방법: 아고다 제휴 할인링크 클릭 후 할인코드 입력 시 국내포함 전세계 5% 할인 적용

 

이 할인코드의 최고 장점은, ① 아고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는 점 ② 숙박기한 제한이 없고 ③ 할인금액 제한이 없다. 그저 할인코드 적용하면 바로 적용되고 얼만큼 결제하든지 무조건 5% 할인된다. 그러니 상당히 유용하다. 할인율이 높다고 해도 내가 사용할 수 없으면 무용지물 아니던가.

 

 

아고다의 경우 자체 할인된 상품들이 상당히 많다. 자신이 원하는 지역/ 호텔/ 날짜등을 검색하면 그와 관련된 정보는 물론 기타 할인되는 추가 정보도 알 수 있다. 그날그날마다 할인되는 상품들도 성급에 따라서 확인도 할 수 있어서 여행계획을 세우기에 합리적이기도 하다. 여기에 추가로 5% 할인적용까지 가능!

 

 

앨리스의 영상리뷰, 부산 해운대구 센텀 호텔

센텀 프리미어 호텔

부산 해운대구 중 센텀은 이름부터 독특하다. 이곳에는 기네스북에 오른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이 있으며 주거지역과 상업지역이 동시에 이뤄진 특별한 공간이다. 바로 가까기에는 벡스코가 있어서 업무차 방문하는 이들이 많으면서 동시에, 이곳에서는 백화점과 더불어 쇼핑은 물론 맛집도 많이 있는 곳이다. 아! 뮤지엄 다 전시관도 있다

 

이곳에 몇개의 호텔이 있긴 하지만 호텔의 수가 아직은 적은 편이다. 그 중에서 많은 이들이 이용하는 센텀프리미어 호텔. 특히 넓은 공간이 특징인 듀플렉스 스위트룸과 프리미어 스위트룸 투어 영상을 첨부하니, 센텀에서 머물기를 고민한다면 참고하자!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