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아고다 4월 호텔 할인코드: 국내호텔 숙박기간 제한없는 할인코드 (~2022.06.30)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4. 4.
728x90
반응형

화사한 봄날, 이전과는 훨씬 부담감이 줄어든 코로나19 시대. 해외로 떠나는 여행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들고 있어서인지 올해 여름 여행은 어디로 떠날지 작년보다는 마음이 편해진다. 여행뿐만 아니라 출장도 호텔에 대한 선택권도 뭔가 더 다양해지는 기분이랄까.

 

가장 대표 호텔예약 사이트 중 하나인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할 예정이라면 할인코드를 꼭 활용하자. 보기에는 단순 5% 할인코드로 보이지만, 아고다는 자체적으로 이미 30~80% 할인을 한 상태에서 호텔상품을 등록하기 때문에 여기에 추가로 5% 할인코드를 활용하는 것이 상당이 유리하기 때문!

 

 

추가! 자신이 평소에 이용하던 다른 마일리지 적립과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상당히 크다.

▶ 아고다에서 호텔예약, 항공사 마일리지 & L포인트 추가 (무료)적립방법 자세히 보기

 

매달 최신 할인 코드 보기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트립닷컴등)

2022년 4월 아고다 호텔할인코드

아고다 5% 제휴 할인코드

- 예약기간: ~ 2022.06.30 까지

- 숙박기간: 제한없음 

- 5% 할인코드: LPAGDKR10

- 사용방법: 아고다 제휴 할인링크 클릭 후 할인코드 입력 시 국내포함 전세계 5% 할인 적용

 

 

이 할인코드의 최고 장점은, ① 아고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는 점 ② 숙박기한 제한이 없고 ③ 할인금액 제한이 없다. 그러므로 사용만 하면 조건 제한이 거의 없으면서 무조건 5% 할인이 가능하다. (* '프로모션 상품' 표시가 없는 일부 상품은 할인코드 적용이 되지 않는다. 참고하자) 아고다는 그 자체로 이미 다양한 할인을 하는 상품이 업데이트 되어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5% 할인받는 거라 보기에는 5% 할인이 전부이지만 실제 결제금액은 할인율이 높은 편에 속한다.

 

반응형

 

앨리스의 영상리뷰, 경두 더 케이 호텔

경주, 더케이호텔 트윈룸/ 로드뷰(황룡원뷰)

보통 로드뷰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룸이겠지만 경주에 있는 더 케이 호텔이라면 이야기가 다르다. 경주 더케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로드뷰가 바로 황룡원 뷰다. 이로 인해서 객실에서 창문만 바라봐도 경주에서 여행온 것을 실감케 해주는 황룡원을 볼 수 있어서 인기 많은 객실이 바로 "로드뷰(황룡원뷰) 객실"이다.

 

오래전에 지어진 호텔이기 때문에 최근에 지어진 호텔들과 비교하기에는 많은 기자재들이 낡았지만, 그에 비해서 오래된 호텔의 최고 장점인, ① 기본객실조차 넓다 ② 객실간의 소음 차단이 좋다는 장점이 크다. 그래서 나는 생각보다 더 케이 호텔에서 지내는 시간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마침 날씨가 좋아서 황룡원이 더욱 화려하게 보였던 날의 아침

내가 지금 어디에 여행을 온 것인지 알려주는 저 황룡원 하나로, 다른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멋진 뷰를 볼 수 있었던 경주 더 케이 호텔

 

 

 

경주 더 케이 호텔 트윈룸, 황룡원뷰 영상으로 자세히 보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