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아메리카 여행 할인, 꿀팁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입장권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추가 할인쿠폰) 셔틀버스, 주차장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5. 15.
728x90
반응형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권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추가 할인쿠폰)

0.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기본정보
1.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주차요금
2.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대중교통 & 셔틀버스
3.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
4.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 할인 + 무료 업그레이드 1일 종합이용권
    → 2일 종합이용권 업그레이드 꿀팁!
5.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 시 백신 접종 증명서 필요한가요?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A must-visit place for a trip to LA

미국 LA 여행 필수 장소!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 무료업글 티켓 구매방법

 


영화를 소재로 한 테마파크로 영화 팬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방문리 스트로 올려둔다는 로스앤젤레스의 명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7k㎡의 부지에 세워져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크며, 매년 7000만 명 이상이 찾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는 다양한 쇼와 라이드 등의 어트랙션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다. 영화를 소재로 만든 테마파크답게 영화에 쓰인 특수 효과를 재현하거나 스턴트맨들이 영화의 장면을 실감 나게 연기하는 어트랙션 등도 있어 다른 테마파크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1인 10만 원이 넘다 보니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사전에 받을 수 있는 할인이 어떤 것이 있는지 조사한 뒤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편이다. 그런데! 기분 좋은 소식! 한시적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1로 약 50% 할인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어떻게 하면 2022 반값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지 아래 글을 읽고 저렴하게 LA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을 구매하자!

 


0.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기본정보

 

- 위치: 100 Universal City Plaza, Universal City,

CA 91608, United States 구글 맵스 보기

- 연락처: +18008648377

 

- 운영시간: 월 10:00 ~ 19:00 

화/수/목 10:00 ~ 18:00 

금/일 09:00 ~ 19:00 

토 09:00 ~ 22:00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1.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주차요금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개인차를 이용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다. 개인차의 경우 주차장에 주차해야 하는데 일일 주차요금이 시간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주차장 요금을 참고하자.

 

■ 주차요금

차량당 일일 주차 요금 

   · 오후 5시 이전 일반 주차 - $30

   · 오후 5시 이후 일반 주차 - $10

   · 오후 5시 이전 주차 선호 - $45

   · 오후 5시 이후 주차 선호 - $20

   · 정문 주차 - $60

※ 일반 주차는 가능한 경우에 한해 제공되며 주차 요금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발레파킹 표준 요금

   · 처음 2시간 동안 $25

   · 2시간 후 $45

 

※ 참고. 전기차 충전소

   · Frankenstein Garage: 4개 포트(레벨 2 및 레벨 7)

   · Jurassic Parking Garage: 8개 포트(레벨 1 및 B1M)

   · ET 차고: 16개 포트(레벨 B1)

   · 우디 딱따구리 부지: 1 포트(정문 주차장 인근)

   · Curious George Garage: 포트 2개(레벨 1)

→ 요금 $0.35/kWh

 

 

로 남는다.  여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놀이공원 중 하나로 미국 유니버설시티에 있다. 이 놀이공원은 1964년 7월 15일에 개장했다.

 

 

 


2. LA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대중교통 & 셔틀버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①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까지 가는 대중교통 확인하기

본인이 출발하고자 하는 위치에서 가장 간편한 경로를 통해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갈 예정이라면 Metro Trip Planner를 이용하면 된다.

· 메트로 트립 플래너 바로가기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② 근처 역에서 셔틀버스 탑승하기

· 유니버설 스튜디오 셔틀버스 탑승장소 구글지도로 보기

 

유니버셜 시티역(Universal City Station)에 도착한 뒤 무료 셔틀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셔틀버스는 아침 7시부터 운행하면 평균 10~15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다만 마지막 운행시간은 그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안내센터에 들러서 마지막 셔틀버스 시간을 확인하여 놓치지 않도록 하자.

 

 

반응형

 


3.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 가격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입장권 가격은 1일권을 선택할지 2일권을 선택할지에 따라지고 추가로 다른 티켓을 선택하면 가격은 더 오르게 된다. 예를 들어 대기 없이 바로 어트랙션을 탑승할 수 있는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티켓을 선택하거나 VIP로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티켓을 구매하면 종합이용권 가격의 2~3배 정도 높아진다. 물론 이 모든 정리된 가격은 "최저 가격"이다. 즉, 이 가격에서 비수기나 성수기냐에 따라서 가격이 더욱 상승할 수 있다는 의미! 그렇다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기본 입장료(시작) 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해보자.

 

* 아래 가격은 성인 기준 공식 가격

(아동은 이보다 더 저렴)

 


1일 종합이용권 109달러 ~

1일 동안 스튜디오 입장

+ 어트랙션 탑승 가능

* 현재 환율 기준;약 14만 원 ~


2일 종합이용권 149달러 ~

2일 동안 스튜디오 입장

+ 어트랙션 탑승 가능

* 현재 환율 기준;약 19만 2천 원 ~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189달러 ~

1일 종합이용권

+ 대기 없이 어트랙션 탑승 가능

* 현재 환율 기준;약 24만 2천 원 ~

 


VIP 익스피어리언스 349달러 ~

1일 종합이용권

+ 백 로트를 포함한 전문가 가이드 투어 

+ 간단한 간식 및 다과

+ VIP 전용 미식가 식사

+ 무료 발레 주차

* 현재 환율 기준; 약 45만 원 ~

 

 

(좌) 1일 종합이용권 가격 / (우) 2일 종합이용권 가격

 

위에 정리한 가격은 기본 가격이다. 그러니까 어떤 날짜에 입장하느냐에 따라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 가격이 달라진다. 1일 종합이용권의 시작 가격이 공식적으로 109달러이지만 위 달력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어느 날짜에 입장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상승한다. 

 

 

 


4.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 할인 + 무료 업그레이드

1일 종합이용권 → 2일 종합이용권 업그레이드 꿀팁!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서 제휴 링크를 통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 입장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2일 종합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1일 종합이용권과 2일 종합이용권의 가격차이가 (지금 환율을 기준으로) 약 5만 원이 넘는 가격이다. 특히 많은 이들이 직접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방문해보면 "하루만 놀기에 시간이 너무 빨리 가!"라고 말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여유롭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를 2일간 즐기려면 2일 종합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이왕이면 1일 종합이용권을 구매하고 2일 종합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되어서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할인가격


1일 종합이용권 할인

비수기 성인 118,800원/ 아동 112,500원

숄더 시즌 성인 129,200원/ 아동 123,500원

성수기 성인 139,600원/ 아동 133,350원

 

→ 정가 기준 훨씬 할인된 가격

+ 2일 종합 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단, 두 번째 입장은 첫 번째 입장 후

6일 이내 사용 완료해야 함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할인

비수기 성인 212,200원

숄더 시즌 성인 244,200원

성수기 성인 233,500

 


VIP 입장권 

(만 5세 이상~) 382,800원

 

 

 

▼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공식 파트너사

1일 입장권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추가로 2일 입장권으로 업그레이드!

 

미국 LA|할리우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LA 여행의 하이라이트,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방문하세요! 지금 KKday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매표소의 긴 줄을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요.

www.kkday.com

 전용 할인 코드

・할인 코드명: 최신 할인코드 여기서 확인가능! 5% 또는 5천원 할인코드 사용해서 완전 최저가로 구매하자!

・사용방법: 여기 클릭 후 원하는 상품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 사용하기 - 쿠폰 추가하기 - 할인 코드 입력"하면 사용 가능하다.

 신규회원 전용 할인 코드

: 신규가입 후 60일 이내에 여기 클릭 후 부산투어패스 구매 시 3.5달러(약 4,270원) 할인쿠폰 사용 가능 

 

공식 파트너사 제휴 링크를 통해서 티켓을 구매하면 자동 할인 링크라 공식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추가로 정리해둔 할인 코드를 활용해서 할인율을 상당히 더 높일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할인된 가격은 물론 1일 입장권 구매 시 2일 종합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할인율이 거의 반값에 가까워진다. 즉, 2일 종합이용권을 반값 가까이에 구매하고 여유롭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된 셈!

 

 

728x90

 


5.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장 시

백신 접종 증명서 필요한가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2022 할인 티켓할인 + 2일 종합이용권 무료 업그레이드

 

2022년 03월 04일부터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입장 시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는 없다. 다만 파크 내에서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길 권하고 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방역 지침이 달라질 수 있으니 더 자세한 관련 정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방역지침미국 CDC 방역 규정을 참고하길 바란다. 

 

참고로 테마파크 방문은 COVID-19 바이러스와의 접촉으로 인한 위험을 감수하고 여행 자체의 위험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입장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캘리포니아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서비스 약관(중재, 집단 소송 면제, 전염병 책임 면제 등)의 조항을 읽는 것이 좋다.

 

 

LA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LA시티투어패스 카드인 고카드

고카드 3일권 구매시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권 포함된다!

 

 


6. LA 여행시 필수품

로스앤젤레스 고카드 Go Card

(올 인클루시브 패스) 

 

 

로스앤젤레스 고카드는 일종으 투어패스다. 로스앤젤레스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시티패스원하는 기간, 원하는 명소를 자유롭게 무료로 드나들 수 있다. 여기에 만약 3일 이상 기간의 고카드(Go Card)를 구매할 경우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권이 포함되기 때문에 LA 여행을 계획한다면 고카드 구매하고 아주 활용도 높게 이용할 수 있다.

 

 

■ Go Card 소지자가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장소

·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1일 티켓(3/4/5/7일 패스권 구매자에 한해 사용 가능) (1-Day Universal Studios Hollywood)

· 너츠 베리 팜 (Knott's Berry Farm)

· 식스 플래그 매직마운틴(Six Flags Magic Mountain)

· Hop-on Hop-off 빅버스 1일권 (Hop-On Hop-Off Big Bus 1-Day Classic Tour)

· 할리우드 마담 투소 (Madame Tussauds Hollywood)

· 샌디에고 동물원 (San Diego ZOO)

· 캘리포니아 레고랜드 (LEGOLAND® California)

· LA 다운타운 음식, 문화 투어 (Downtown LA Food and Culture Tour by ExperienceFirst)

· 자전거 & 스케이트 보드 대여 (Bike & Skate Rentals - Perry’s Cafe and Beach Rentals)

· 말리부 연예인들 집 투어 (Malibu Celebrity Homes Tour)

· LA 동물원 (LA Zoo)

· 전함 IOWA 박물관 (Battleship IOWA Museum)

· 뉴포트 고래 와치 & 돌고래 투어 (Whale Watch & Dolphin Tour - Beautiful Newport Beach)

· 카탈리나 플라이어 (Catalina Flyer)

·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쇼핑 & 식사 패키지 (South Coast Plaza Shop & Dine Package)

· 실내 카트 체험 (K1 Speed Indoor Karting) 샌 피드로 하버 크루즈 (Harbor Cruise in San Pedro)

· 샌 피드로 고래 와치 (Whale Watch in San Pedro)

· 오트리 박물관 (Autry Museum of the American West)

· 방 탈출 게임 (The Escape Game Irvine)

· 돌비 극장 가이드 투어 (Dolby Theatre® Guided Tour)

· 할리우드 뮤지엄 (Hollywood Museum)

· 뮤지엄 오브 라틴 아메리칸 아트 (Museum of Latin American Art (MOLAA))

· 카브릴로 마린 수족관 (Cabrillo Marine Aquarium)

· 3DAR 트릭 아트 뮤지엄 (3DAR Trick Art Museum)

 

 

▼ 로스앤젤레스 고카드 자동할인 링크 ▼

 

로스앤젤레스 고카드 Go Card | 올 인클루시브 패스

LA 자유여행 필수 티켓, 로스앤젤레스 고 카드(Go card)! 카드 한 장으로 LA 관광명소를 무료 입장하세요. 긴 줄을 대기해 표를 구매할 필요 없이 효율적인 LA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www.kkday.com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미국 캘리포니아 | LA 너츠베리팜 1일 입장권

미국 로스앤젤러스의 인기있는 테마파크, 너츠 베리 팜은 짜릿한 스릴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환상적인 놀이공원입니다. 이곳을 대표하는 캐릭터, 스누피와 '피너츠' 친구들을 좋아하신다면 꼭

www.kkday.com

 

미국 샌디에이고 일일 투어 | 하버 크루즈&USS 미드웨이 뮤지엄 | LA 시내 출발

지금 샌디에이고 일일 투어를 예약하고 꼭 가 봐야 할 샌디에이고 올드 타운에 방문하고, 하버 크루즈를 체험하며 USS 미드웨이 뮤지엄, 발보아 공원에 들르세요! 전문 중영 이중 언어 가이드와

www.kkday.com

 

미국 LA|빅 버스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

지금 LA 빅 버스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을 구매하고 LA를 자유롭게 여행해보세요! 2층 오픈덱 버스에 올라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산타모니카 해변 등 필수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답니다. 버스 내 제

www.kkday.com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