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6. 30.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0. 하이디라오 부산역점 기본정보
1. 하이디라오 부산역점 메뉴
2. 나의 최애 메뉴
3. 맛있는 육수 즐기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Haidilao in Busan

부산 맛집 후기

"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2023년 5월

부산에서 중국식 훠궈집중에서 프랜차이즈라서 이용하기 편리한 훠궈식당은 하이디라오다. 서울에 먼저 생긴 뒤 부산에 생겼는데 부산역점에 생긴 이후로 종종 우리 가족의 외식장소가 되어주었다. 내가 훠궈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0. 하이디라오 부산역점 기본정보

 

-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175

- 연락처:0507-1361-8907

- 운영시간: 매일 10:00 - 03:00 

* 02:00 라스트오더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1. 하이디라오 부산역점 메뉴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메뉴는 태블릿으로 선택하면 된다. 훠궈는 육수의 종류와 개수를 선택한 뒤, 그 육수에 넣어 먹을 재료를 하나씩 선택하면 된다. 자주 가는 곳이라 내가 선택하는 메뉴는 정해져 있는 편.

 

▶ 놓치면 안 되는 할인 이벤트

참고로 하이디라오 부산역점에서는 이벤트가 있다. 

- 오전 10시에서 오후 8시 내에 입장 시 적용 가능

- 월요일 직장인 15% 할인, 화요일 학생 15% 할인 

- 수요일 하이디라오 부산역점 회원 메뉴 무료증정

- 목요일 4인이상 동갑내기 방문이 15% 할인

 

나는 월요일 갔던 터라 직장인 할인을 받았다!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2. 나의 최애 메뉴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① 나의 선택 육수: 마라탕, 버섯탕

② 훠궈 속 재료: 모둠채소, 모둠버섯, 새우완자, 말린 두부, 죽순

이렇게는 내가 항상 기본으로 주문하는 메뉴들이다. 그리고 항상 마지막에는 수타면을 주문하는데 이날 수타면 담당자분이 오프날이어서 주문할 수 없어서 아쉬웠다.

 

여기에 취향껏 고기를 하나 정도 선택하면 평균적으로 2인 기준 (물론 추가 맥주 포함해서) 5~6만 원 정도 나오는 편. 4인 가족이 가면 평균 12~15만 원 정도 풍성하게 먹고 오는 편이다.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특히 반드시 주문하는 메뉴는 새우완자, 죽순, 말린 두부... 최고!

완벽한 내 취향인데 쫄깃한 식감도 좋고 죽순 특유의 촉촉한 식감도 좋다. 이 세 가지는 절대 빼먹지 말고 주무하시길!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이날 뭘 주문했더라... 아마도 우삼겹인가? 그걸 주문했던 듯싶다

메인 고기는 그날그날에 따라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른 편.

 

반응형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3. 맛있는 육수 즐기기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1차 세팅 완료.

추후 맥주도 주문했다. 이후에도 속재료는 추가 가능하다.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탕 맛있게 먹는 방법 알랴드림

① 맛보기 국물은 마라탕(기름 제거한 부분) 육수 + 버섯탕 육수를 1:1 비율로 섞으면 아주 맛나다.

각 육수 자체도 맛이 좋지만 이 두 가지를 섞는 게 가장 깔끔하게 맛있었다. 버섯탕의 심심함을 잡아주는 게 마라탕이었고 마라탕의 매운맛을 잡아주는 게 버섯탕이어서 두 육수의 궁합이 아주 좋음.

 

② 마라탕은 고추기름을 2/3 제거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라탕 특유의 매운맛을 좋아한다면야 굳이 기름을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매운맛이 부담스럽다면 고추기름은 2/3 정도 거두어내는 것을 추천한다. 그러면 너무 맵지 않으면서도 마라탕 특유의 감칠맛까지 같이 즐길 수 있다.

 

 

 

하이디라오 훠궈 부산역점 - 내가 좋아하는 훠궈집

 

소스는 현장에 적힌 팻말 순서대로 넣어 먹어도 맛있고 취향껏 재료를 석어서 만들어도 좋다.

매번 갈 때마다 무척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디라오.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좋고 항상 배부르게 먹고 오게 되는 하이디라오 훠궈. 중국식 전통 훠궈를 조금 가볍게 경험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길~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내가 좋아하는 솥밥맛집, 다솥맛집 롯데백화점 광복점 전복송이밥 맛나다!

내가 좋아하는 솥밥맛집, 다솥맛집 롯데백화점 광복점 0. 다솥맛집 롯데백화점 광복점 기본정보 1. 다솥맛집 메뉴 2. 전복송이밥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www.lovely-days.co.kr

 

치킨 맛있기로 소문난 생활맥주 부산온천장점 + 부산 대표 브루어리 맥주 포함

치킨 맛있기로 소문난 생활맥주 부산온천장점 + 부산 대표 브루어리 맥주 포함 0. 생활맥주 부산온천장점 기본정보 1. 생활맥주 메뉴 2. 생활맥주 온천장점 내부모습 3. 주문한 메뉴 호텔&여행 블

www.lovely-days.co.kr

 

부산 송도 데이트 + 페어필드 송도 신한 본보이 클래식 식음료 5만원 할인 후기

부산 송도 데이트 + 페어피드 송도 신한 본보이 클래식 식음료 5만 원 할인 후기 1. 신한 본보이 클래식 식음료 5만원 할인 2. 부산 송도 메리어트, 송도비치 모둠 스테이크 3. 부산 송도 데이트 ◼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