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태평양 여행기록/일본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6. 22.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1. 도쿄 출발, 일일 버스 투어 종류
2. 후지산 + 고텐바 아울렛 + 하코네 투어
3. 신주쿠 센터 빌딩 출발
4. 후지산 바라보기
5. 점심 포함 원데이 버스 투어
6. 고텐바 아울렛
7. 하코네 로프웨이 + 오와쿠다니 화산 계곡
   ◼︎ 하코네 로프웨이
   ◼︎ 오와쿠다니 화산 계곡
   ◼︎ 인기 많은 쿠로타마고 동상
   ◼︎ 온천계란, 쿠로타마고
8. 하코네 호수 해적선
9. 도쿄 출발, 일일투어 참여후기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Théâtre des Lumières

서울 몰입형 예술 전시

"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


2023년 6월

일본 도쿄에서 출발하여 도쿄 근교를 여행할 수 있는 투어 상품이 여러 개가 있다. 외국인 입장으로 현지 상황을 잘 모르고 개인 교통수단을 마련하는 게 귀찮을 수 있는데 이럴 때 이런 일일투어 버스를 활용하면 편리하게 당일치기로 근교 여행을 해볼 수 있다. 특히 도쿄에서 가까운 하코네까지 투어버스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니 명성만큼 하코네 투어 여행 상품은 인기가 많았다. 하지만 공동 조인 투어인 만큼 내가 원하는 대로 이동할 수는 없으니 자신에게 일일투어 버스 스케줄이 잘 맞는지 확인해 보자.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1. 도쿄 출발, 일일 버스 투어 종류


 

투어상품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도쿄 툴발 투어 상품을 예약하면 주로 도쿄 신주쿠에서 출발하지만 근교 위치에 따라서 도쿄 내에서 다른 곳에서 출발할 수 있다. 

 

후지산 & 하코네 일일 투어

닛코 세계 문화유산 일일 투어 

후지산 & 하코네 해적선 & 로프웨이 & 과일 따기 일일 투어

도쿄 지브리 스튜디오 뮤지엄 워킹 투어

후지산 아라쿠라야마 센겐공원/야마나카코 하나노미야코 공원 일일 투어

이 외에도 다양한 도쿄출발 일일투어 자세히 보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껏 선택이 가능하다. 다양한 원데이 버스투어 상품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투어는 인기가 많은 하코네 투어다. 

 

하코네에 방문하면서 다른 근처 지역도 포함하는 원데이 버스 투어가 인기가 많은데 그중 내가 이용한 후지산+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일본 교통비를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 편에 속하고 점심도 준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편리했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2. 후지산 + 고텐바 아울렛 + 하코네 투어


 

① 포함사항: 도쿄 시내 - 각 장소 이동 교통비, 가이드, 점심식사, 기념품 두 개, 하코네 로프웨이 이용권, 하코네 해적선 이용권

② 불포함사항: 개인 경비

③ 소요시간: 12시간 (도쿄 출발부터 도착까지) + 교통상황에 따라서 소요시간 추가 가능

④ 투어 가격: 120,500원 (점심 포함)

후지산 + 고텐바 아울렛 + 하코네 투어 자세히 보기

 

교통비 비싼 일본에서 이동에 대한 시간/경제적 부담감을 줄인 상품이자 동시에 점심이 포함된 상품이라 편리하게 버스 타고 다니면서 도쿄 근교 여행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좋았다.

 

이날 이용했던 원데이 버스 투어는 많은 다양한 국가의 여행객들이 참여했다. 그래서 가이드가 번역기를 열심히 돌리며 다양한 언어로 안내를 해주어서 딱히 일본어를 모른다고 해도 불편하지는 않았다.

 

후지산+하코네 투어 원데이 버스 투어 가이드의 경우 각 장소를 일일이 하나하나 설명하는 가이드가 아니라, 동행하며 언제까지 자유시간인지를 알려주는 간단한 안내를 해준다. 물론 궁금한 것이나 필요한 것이 있다면 물어봐도 좋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3. 신주쿠 센터 빌딩 출발


구글지도 보기

 

신주쿠 센터 빌딩 앞에 가면 투어 버스가 여러 대가 대기 중인데, 이 중 해당 가이드에게 왔음을 알리고 버스에 탑승하면 된다. 7시 30분 출발이라 그전에 부랴부랴 시간 맞춰서 버스에 탑승완료.

 

첫 장소는 후지산을 볼 수 있는 오목합(후지산 고고메)으로 출발했다. (참고로 12월-3월에는 후지산 오합목 방문이 불가하다. 이 기간에는 다른 장소가 포함된다.) 

 

원래 2시간이면 도착 예정이라고 했는데 차가 막혀서인지 (중간에 잤음) 3시간 뒤에 도착했다. 이로서 이날 정해진 투어는 1시간 지연되기 시작했고 그 덕분에 뭐든지 빨리빨리 움직여야 했다. 그리고 각 포인트 장소마다 머무는 시간이 다소 줄어들 수밖에 없었다. 이 아쉬움은 이날 어쩔 수 없는 교통상황에 문제가 생긴 것이라…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암튼 세 시간 만에 후지산을 볼 수 있는 오목합에 도착했다. 기념품 가게이면서 동시에 후지산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었다. 후지산 주변의 파노라마 뷰까지 볼 수 있는 곳이라 많은 이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었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4. 후지산 바라보기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후지산을 등산까지 하고 싶진 않지만 다소 가까운 곳에서 보고 싶다면 이 투어가 딱 안성맞춤이었다.

한창 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6월임에도 후지산 정상에 가까운 편에 속해서인지 (그만큼 해발이 조금 높았다.) 반팔 입은 나는 다소 쌀쌀하게 느껴졌다. 그도 그럴 것이 이곳에 온 사람들 대부분은 경량패딩이나 상의를 완벽하게 챙겨 입고 있었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이곳에 머무는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으니  일단 주시는 간단한 방울 기념품 챙기고~~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후다닥 후지산을 바라보고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았다. 산 정상에 보이는 하얀 부분은 눈인데, 잘 녹지 않는다고!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그리고 배가 엄청 고팠던 터라 기념품 가게에 가서 옥수수 구이를 하나 구매했대.

버터 옥수수와 그냥 옥수수가 있었고 가격은 200엔 차이로 버터 옥수수가 조금 더 비쌌다. 당연히 버터 옥수수가 더 맛있겠거니 해서 버터 옥수수를 샀더니…

 

. 이것은 버터가 아니라 바가린 같은 너낌…. 확인해보진 못했는데 맛이 그러했다….

혹시나 여기 가면 200엔 아끼시고 그냥 옥수수 드시길. 그냥 옥수수도 기본적으로 옥수수가 좋은 것이라 그런지 맛있었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5. 점심 포함 원데이 버스 투어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앞서 말했지만 1시간이 지연되어 버려서 좀 후다닥 움직이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점심도 별도의 장소가 아닌 차에서 먹는 것으로~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점심은 버스에서 먹는다고 한다. 그래서 다들 차에서 점심을 먹었다. 

 

도시락을 보니 모양이 후지산 모양이었다.

그래서 그런가 밥에는 파슬리 가루를 뿌리고 꼭대기에는 하얀 감자샐러드를 두었다. 인상적인 도시락!

 

맛은 먹을 만했다. 내 입기준(평소에 저염/무염 식사하는 편) 생선구이와 샐러드가 좀 짜긴 했지만 밥이랑 먹으면 괜찮았다.

그리고 가라아게도 쫄깃하게 맛있고 새우도 괜찮았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6. 고텐바 아울렛


 

고텐바 아울렛은 후지산에서 하코네로 가는 길에 들른다. 딱 그 위치에 있어서.

뭔가 살 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쇼핑에 관심이 있다면 둘러봄직하다. 내가 갔을 때도 할인율은 높은 편이었다.

나는 주어진 시간 동안 이날 버스에서 만난 호주에서 온 사람, 대만에서 온 사람과 1시간 정도 수다를 떨며 시간을 보냈다.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7. 하코네 로프웨이 + 오와쿠다니 화산 계곡


하코네 온천 타운으로 향하는 길. 오늘의 원데이 버스 투어 코스 중에서 가장 하이라이트 코스였다. 내가 한 번은 꼭 가보고 싶었던 곳!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 하코네 로프웨이

오와타니 화산계곡의 유황온천 샘솟는 곳까지 가려면 다소 올라가야 한다. 버스로 이동가능하지만 하코네 로프웨이가 있으니 로프웨이를 타고 이동했다. 하코네 로프웨이는 생각보다 탑승시킬 수 있는 인원수가 많은 큰 케이블카였다. 10명은 족히 탈 수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로프웨이는 인기가 많았다. 줄이 제법 길었는데 한 번에 탑승할 수 있는 인원이 많아서 생각보다 줄을 오래 서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었다.

 

 

 

 

로프웨이 탑승 후 천천히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서 하코네 호수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풍경이 참 좋은 곳인 것 같다.

 

 

 

 

가이드는 로프웨이에 탑승하는 여행객들에게 오와다쿠니 역(두 번째 역)에서 하차하면 된다고 알려주었다. 본인이 먼저 올라가 있을 테니 거기서 기다리겠다고. 우리 모두 역 이름을 챙겨서 해당역에 하차했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역에 도착하니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방향이 있었다. 이 방향을 자세히 보니 오와타니 화산계곡에서 증기가 올라오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 오와쿠다니 화산 계곡

로프웨이가 하코네 온천 꼭대기에 가까워질수록 창문을 통해서 유황 냄새가 점점 진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로프웨이에 내려서 노란 유황이 보이는 곳의 전경을 보니 하얀 연기가 모락모락 쉬지 않고 올라오고 그 주변에서 뭔가를 파내는 인부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처음으로 채취되고 있는 유황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곳이다. 신기할 정도로 노란색 유황이 여기저기 있었고 누가 봐도 뜨거울 것 같은 연기가 올라오는 모습이 내가 유황 온천 근천에 왔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

 

 

 

 

◼︎ 인기 많은 쿠로타마고 동상

이곳에서 올라오는 온천에 푹 끓인 삶은 계란.온천의 유용성분이 계란의 껍질에 스며들면서 색깔이 검은색으로 진해진다고 한다. 그래서 검은 계란, 즉 일본어로 쿠로타마고가 인기가 많다.

 

색깔이 독특한 만큼 계란에 스며든 유용한 성분도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코네 온천에 왔다면 누구나 한 번쯤 먹어보는 대표 간식.

 

그러다 보니 계란 동상 역시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야 했다. 나는 딱히 관심 없고 오로지 계란에만 관심을 가졌다. ㅋㅋㅋ

기념품 가게로 들어가서 2층에 올라가 빠르게 계란과 사이다를 구매했다.

 

 

 

 

◼︎ 온천계란, 쿠로타마고

4개의 계란이 500엔, 여기에 소금도 작은 사이즈로 들어있다.

껍질에서도 유황 냄새가 물씬 났다. 껍질을 까보면 속은 일반 삶은 계란과 동일했다.

 

그렇다면 맛은? 맛도 일반 삶은 계란과 다르지 않았다. 음.. 뭔가 기대하긴 했는데…

그래도 유용한 성분이 계란에 스며들었을 테니 좋은 성분이 함께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나머지 계란도 흡입!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8. 하코네 호수 해적선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하코네 호수에는 해적선이 있다. 하코네 호수의 수려한 풍경을 배를 타면서 관람할 수 있는데 이 배 모습이 마치 해적선과 같다고 하여 해적선이라고 부른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배는 내 생각보다 규모가 컸고 수용하는 인원수도 제법 되는 것 같았다. 그래서인지 대기줄이 길어도 금세 사람들이 사라질 정도! 하코네 호수를 관람하며 편도로 탑승했는데 적당한 기분전환도 되고 날씨고 좋았고 자연환경도 좋아서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도쿄 원데이 버스투어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온천 투어 후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청량한 자연을 볼 수 있어서 잠깐의 힐링 시간이 되어주었다. 이 해적선 크루징 덕분에 이번 투어가 조금 더 다채롭다는 느낌이 들게 해주는 데 1등 공신이기도 했다. 나처럼 일일투어는 아니더라도 하코네 온천에 온다면 이 배를 꼭 타보시길~

 

 

 


후지산 고텐바 아울렛 하코네 투어

9. 도쿄 출발, 일일투어 참여후기


 

우선 이동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고 교통비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정말 편리했다.

단순히 투어 가격만 보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일본 교통비를 생각하면 결코 비싸지 않은,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내가 스스로 찾아간다면 투어비용보다 조금 더 절약해 볼 수 있지만, 외국인으로서 너무나 귀찮은 일.

 

여기에 각 장소마다 자유시간을 주면서 안내해 주던 가이드가 있어서 궁금한 것도 물어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다, 여기에 핵심 코스인 하코네와 후지산을 볼 수 있는 오목합까지 이동가능해서 재미있었다!

 

 

 

투어 끝나고 선물로 손수건 받음!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도쿄 여행 추천 팀랩 플래닛 도쿄 관람후기 가격 예약방법

도쿄 여행 추천 팀랩 플래닛 도쿄 관람후기 가격 예약방법 1. 팀랩 플래닛 도쿄 2. 팀랩 플래닛 도쿄 가격 / 입장권 할인예약 3. 팀랩 플래닛 도쿄 가는 방법 4. 팀랩 플래닛 도쿄 입장하기 & 주의사

www.lovely-days.co.kr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솔직 방문후기 가격 예약방법 관람시간 위치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솔직 방문후기 가격 예약방법 관람시간 위치 0. 워너 브라더스 해리포터 스튜디오 도쿄 1. 워너 브라더스 해리포터 스튜디오 2.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 할인 예

www.lovely-days.co.kr

 

도쿄 타워가 보이는 롯폰기힐즈 전망대 도쿄 시티 뷰, 도쿄 야경 추천

도쿄 타워가 보이는 롯폰기힐즈 전망대 도쿄 시티 뷰, 도쿄 야경 추천 0. 롯폰기힐즈 전망대 도쿄 시티 뷰 1. 롯폰기힐즈, 도쿄 시티 뷰 2. 롯폰기힐즈, 도쿄 시티 뷰 입장권/ 가격 3. 롯폰기힐즈,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