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인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9. 26.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 후기

1. 킹베드 프리미엄 룸에 들어서며
2. 킹베드 프리미엄 룸 킹베드
3. 휴식공간 & 책상
4. 수납장
5. 욕실
6. 내가 생각하는 장점 & 단점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Holiday Inn Incheon Songdo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 후기 "


2023년 9월

IHG 라운지키를 달리고 있는 중이라 홀리데이 인 호텔은 나에게 매우 소중한 프로퍼티 중 하나다. 가성비 있게 라운지키를 달성할 수 있게 해 줌과 동시에 IHG의 스탠더드 한 서비스를 전 세계 어느 도시에서나 느낄 수 있다. 업그레이드도 대체로 잘해주시고 기본적으로 호텔 서비스가 좋아서 이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그중에서 홀리데이 인 송도 호텔은 두 번째 이용하는 호텔.

주로 인천공항에 갈 일이 있으면 하루 이틀 정도 시간 내어 이곳에서 머물다가 인천공항으로 가게 되는데 이번에도 역시 잠시 이곳에 머물렀다. 이번에는 2단계 업그레이드까지 받은 덕분에 넓은 객실에 오롯이 작업하면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했다.

 


0.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내가 이용한 객실 정보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에서 내가 이용한 객실 정보

- 객실:
킹베드 프리미엄 룸

- 크기: 29
- 전망: 시티뷰
- 레이아웃: 킹베드 1개
- 구성: 배스타월, 타월, 배스 매트, 객실 슬리퍼, 샤워가운, 베니티 킷(화장솜 & 면봉), 덴탈 키트, TV, 전화기, 헤어드라이어, 커피포트, 냉장고, 개인금고, 무료 생수 2병, 커피머신, 캡슐, 무료 드립백 커피 및 차등


▶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를  최저가로 예약방법  이글 아래에 정리

 

 · 인천호텔 후기 읽기 by 앨리스 · 

다양한 인천호텔 리뷰 읽어보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1. 킹베드 프리미엄 룸에 들어서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체크인하기 전에 미리 어플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지난번과 동일한 객실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막상 객실에 들어서니 지난번에도 프리미엄 객실이라고 했는데 저번보다 이번 객실이 적어도 1.5배 더 크고 넓은 느낌이었다. 그 덕분에 침대는 할리우드 세팅이지만 내 인생에서 만난 모든 호텔의 킹베드 크기 중에서 압도적으로 가장 크고 넓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객실이 넓으니 입구도 넓다. 입구가 좁지 않으니 문을 열고 들어오면서도 쾌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2. 킹베드 프리미엄 룸 킹베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보다시피 침대가 엄청 넓다. 근데 이게 사진에 100% 그 느낌과 분위기를 담아내지 못하는 게 아쉬울 정도. 다시 말하지만 내 인생에서 만난 모든 호텔의 침대 중에서 이곳이 가장 넓다. 비교대상을 찾으라면 힐튼 부산의 킹베드 침대인데, 아마 그 정도 크기는 되지 않을까 싶다. 체감상 그거보다 조금 더 큰 것 같기도 하고. 

 

 

 

 

충분히 넓고 푹신하고 탄력 좋은 매트리스의 침대.

침구류 깔끔하고 뭄을 뉘이면 부드러운 탄성이 그대로 느껴진다. 덕분에 굴러다녀도 좋지만 (ㅋㅋㅋ) 가만히 누워있으면 잠이 스르륵 온다. 마음에 매우 든다.

 

 

 

 

침대 옆에 협탁이 있는데 협탁이 충분히 크다. 그 덕분에 원하는 짐을 두고도 여유롭게 협탁을 사용할 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웠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3. 휴식공간 & 책상


 

 

◼︎ 휴식의자

객실 공간이 충분히 넓은지라 침대와 벽사이에 여유롭게 휴식의자와 작은 테이블이 있다. 이곳에서 멍하니 낮잠을 자도 좋고 책을 읽어도 좋았다.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면 엉덩이가 정말 아픈데 그럴 때면 휴식의자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면 딱 좋았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 책상

내가 아주 마음에 들어 하는 넓고 긴 정식 책상. 아쉬운 점은 책상 벽에 있는 콘센트 접촉 부분이 각도가 틀어져있어서 좀 불안했는데 직원분이 봐주셔서 충전은 가능하도록 해주셨는데 그 이상은 손을 쓸 수 없어서 그냥 약간 불안한 채로 충전을 하면서 지냈다. (충전이 되기 때문에 대단히 불편하지는 않았다.)

 

책상이 넓은 만큼 가습기를 두고도 전혀 공간 방해가 되지 않았고 컴퓨터 작업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대 만족 

 

반응형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4. 수납장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 티메이커 & 냉장고

넓은 공간에 약간 덩그러니라는 표현이 조금은 어울리는 것 같은 티메이커 수납장.

간단한 수납공간과 함께 카피시모 캡슐커피와 머신, 립톤티와 기타 등등, 냉장고에는 생수 두 병 (원하는 무료로 추가 요청 가능하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그리고 곧바로 옆에는 여행가방을 둘 수 있는 정식 거치대가 있어서 여행가방을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다. 

 

 

 

 

◼︎ 옷장 

옷장 크기는 무난한 크기였다. 긴 옷을 걸 수 있는 공간과 다림질 세트, 그 아래는 1회용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고 금고 도 옷장 안에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5. 욕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객실 크기에 비하면 욕실은 정말 정말 작은 편인데 그 와중에 샤워와 욕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든 것이라 상당히 콤팩트했지만 쓸모 있었다.

 

 

 

 

비누, 샤워캡, 치약&칫솔 2세트, 편의키트(머리고무줄, 면봉, 화장솜)는 무료로 제공되며 나머지 어매니티는 대용량 도브 제품으로 제공된다.

 

 

 

 

욕조가 있어서 늦은 저녁 피로를 풀기에 충분했고 욕조가 안쪽에 있어서 동시에 샤워부스 기능도 하고 있었다. 욕조 크기도 충분했다. 성인이 이용하기에 좁지 않았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6. 내가 생각하는 장점 & 단점


 

내가 생각하는 장점

∙ 센트럴 파크와 가까워서 산책하기에 안성맞춤

∙ 센트럴파크 지하철역과 곧장 이어지는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

∙. 기본객실도 이번에 이용한 프리미엄 객실 역시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이용하기 편리한 객실이다.

 

내가 생각하는 단점

∙ 욕실이 객실 크기에 비해서 많이 좁았음.

 

딱히 대단한 단점이나 대단히 불편한 점은 없었고 콤팩트하게 욕실을 만든 점은 인상적이긴 했으나 객실 크기를 생각하면 욕실 크기를 조금 더 넓게 할 수도 있지 않았겠나 싶다. 조금만 더 넓었다면 완벽하지 않았을까.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킹베드 프리미엄룸 솔직후기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 주소: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1

2. 연락처: 032-250-0000

3. 기본요금: (1박 2일 평일기준, 조식포함 기준) 기본 룸 140,000원부터~ (시즌마다 상이) 

4. 체크인/ 체크아웃: 15:00/11:00 

5. 최저가 예약방법: OTA 서비스를 통해 할인 예약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카약

# 각 사이트의 호텔 할인코드/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여기 클릭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접근성 좋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킹베드 프리미엄 고층뷰룸 투숙후기

접근성 좋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킹베드 프리미엄 고층뷰룸 투숙후기 0.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내가 이용한 객실 정보 1. 킹베드 프리미엄룸에 들어서며 2. 킹베드 프리미엄룸 침대 3. 킹베드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업로드되는 모든 글 중 

일부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