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는 소식

박시은, 진태형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국내아동결연캠페인" 이야기 - 밀알재단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6. 1. 24.
한 아이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하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희망전합니다.



이야기 하나, 박시은, 진태현 홍보대사 이야기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이미 해외아동 후원을 진행하고 있지만, 국내 아동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침 밀알재단에서 진행하는 국내 아동결연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어서 뜻깊게 부부가 참여하게 되었다.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많은 부분에서 좋은 일들을 같이 나누고 있었다. 나는 이 부부들의 발걸음을 기사로 접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나누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야기 둘, 우리 아이는 우리의 미래다.

국내 아동결연의 중요성은 이 부부가 잘 설명해주었다. 아이는 우리의 미래라는 사실. 잊어서는 안 되는 그 사실. 이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사랑과 관심이 적어보이지만 그런 고민 걱정은 날려도 좋을 만큼 매달 밀알재단에서 캠페인이 진행되는 많은 후원으로 연결된 국내 아동들은 매달 크고 작은 변화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다.


밀알재단의 "국내아동결연캠페인" 공식홈페이지

바라보다 . 이어지다 . 함께하다

http://children.miral.org/




이야기 셋, 밀알재단의 국내 아동결연후원의 진행

밀알재단에서 진행하는 국내 아동결연캠페인은 한 명의 아동에게 후원자 5명의 연결된다. 한 후원자의 5만 원이 모여 한 아동에게 매월 25만 원의 기부가 진행되는데, 1인당 5만 원이라는 후원금액의 크기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국내 물가를 우리가 잠시 생각해본다면 이 5만 원이라는 돈의 크기가 어떤지 쉽게 와닿을 것 같다. 한 아이의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희망을 품은 후원금액 5만 원이라는 돈. 그 아이가 꿈꿀 수 있는 미래의 가치를 생각한다면, 5만 원이라는 돈의 부담감을 잠시 덜 수 있지 않을까?


결연이 시작되면 후원자는 결연 아동의 사진 및 정보, 성장발달 보고서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아동과 직접 편지를 교환할 수도 있다. 보호자의 동의하에 후원하는 아동을 직접 만나보는 것도 가능하다. 




이야기 넷, 1월에 진행되는 예쁜 선물

이번에 진행되는 밀알재단의 국내 아동결연캠페인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예쁜 컬러링북을 선물로 제공된다. 컬러링 북은 미술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서번트증후군 장애아동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서 만들어진 책이다. 이 책을 통해서 예쁜 색깔을 채워나가는 만큼 많은 분의 마음이 밀알재단의 국내 아동결연캠페인을 통해서 채워지길 바란다. ^^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 http://miral.org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