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누는 소식

밀알복지재단, 아프지마 보영아! (국내아동후원/정기후원)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7. 12. 8.
728x90
반응형


밀알 복지 재단은 장애로 인한 치료가 필요한 아동에게 결연 의료비를 지원하여 희망을 이어 주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한창 뛰어놀고 세상 모든 것이 궁금해 미소를 짓는 여느 6살과는 조금 다른 출발을 하는 보영이를 밀알복지재단은 눈에 밟혔다. 보영이를 사랑하고 헌신하는 부모님, 장애를 극복하겠다는 마음을 가진 보영이는 극복의 희망을 품고 있는 밝은 아이다.

 

 보영이의 사연 페이지: https://goo.gl/xVNcbW

 

 

극복 의지가 강한 예쁜 보영이

치료는 좋은 의술과 더불어 적절한 시기와 치료받는 이의 강력한 의지가 매우 중요하다. 그런 점을 고려하면 어린 나이라고 하기에, 보영이의 극복 의지는 놀랍다. 보영이가 세상으로 나가고자 그 의지가 보영이가 치료받을 수 있는 기회를 받아야 할 이유가 되었다. 보영이는 꾸준하고 체계적인 치료를 받는다면, 장애 극복의 희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보영이는 태어날 때부터 항문폐쇄증과 대동맥협착인 상태로 태어나 지금까지 여러 차례 수술을 받았다. 이 과정에서 악성 종양까지 발견되었다. 여러 차례의 치료와 수술 등을 통해 다행스럽게 종양은 제거되었고, 항문 재건 수술도 받게 되었지만, 이와 더불어 재활 과정이 필요하다. 밀알 복지재단은 보영이에게 "재활 치료비"와 "의료 소모품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마음이 약해지면 안 되지만』

아픈 보영이를 위해서 무엇이든지 해 주고픈 엄마, 아빠는 모든 것을 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복합 장애를 치료하기 위한 재활과 하루에도 6~7개씩 사용되는 소변줄 등 보영이에게는 필요한 것이 많다. 아픈 보영이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경제적 현실에서 엄마, 아빠는 다시금 마음을 다잡는다.

"우리 보영이가 꾸준한 치료만 받을 수 있다면, 분명 건강해질 수 있을 테니까"



 



보영이의 사연 페이지: https://goo.gl/xVNcbW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 http://miral.or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