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기록/일상노트

2년차 꾸까 구독연장 완료! 꾸까 꽃 정기구독 리뷰 (10% 할인코드: kukka9314) + 웰컴선물/오롤리데이 해피키트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0. 12. 14.
728x90
반응형

벌써 2년차라니. 기록을 뒤져보니 2018년 11월이 꾸까와의 첫 만남이었다. 그게 벌써 2년이 지났다니. 다시 재구독을 선택하고 내가 늘 사용하던 10% 할인코드를 적용했다. 여기에 오롤리데이와의 콜라보 덕분에 부가적으로 예쁜 메모지도 얻게 되었다! 기분 좋은 득템이네! 앞으로도 꾸까가 정기구독 프로그램에 다른 캐릭터나 이벤트의 콜라보가 많이 진행되면 좋겠다. 꽃을 2주마다 새롭게 배달받는 즐거움과 별도로 그 캐릭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테니까!

 

 

꾸까 꽃 정기구독 자세히 보기

꾸까 10% 할인코드 : kukka9314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할인코드칸에 kukka9314를 입력하면 된다.

(최소 결제 금액 & 할인금액 & 사용기한 제한 없음 / 여러번 사용 가능)

 

 

꾸까 51번째 꽃; 코튼 베이지 에디션

장미와 미니거베라의 색상이 깔맞춤이다. 여기에 퐁퐁 소국은 귀여운 매력까지. 의외로 홍가시가 이렇게 포인트가 될 줄은 상상을 못했다. 이런 의외의 매력은 전문가의 손에서 탄생하는 법 (나는 상상도 못할 조합이다.)

가을을 대표하는 장비 부르트 장미 & 샤먼트 장미로 완성된 코튼 베이지 에디션

 

 

마지막 구독이었던 화려한 꽃다발....

카드 설명이 있는데 어디간건지.... 내가 구독한 프로그램의 마지막 꽃배달이었기에, 아쉬운 마음을 담은 편지와 함께 추가 할인코드도 알려주었다. 물론! 나는 사전에 미리 재구독을 했으니 2주가 지난 뒤 다시 꽃을 받을 예정이지만, 화려한 꽃다발에 아쉬운 마음과 꽃의 싱그러움을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기분이 들긴 했다.

 

 

 

 

꾸까 53번째 꽃: 미니 바이올렛 에디션

한겨울이지만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를 품은 바이올렛 에디션. 연보라 장미와 스토크가 잘 어울린다. 여기에 활짝 핀 카네이션까지. 유칼립투스와 시네신스가 잘 받쳐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매번 그렇듯이, 새롭게 시작된 또 다른 6개월의 시작도 기분 좋은 꽃다발과 함께하기 택배를 받은 날은 확실히 즐거운 날이 되었다.

 

 

지난 달 구독 프로그램 1회 비용 포인트 페이백 + 오롤리데이 콜라보 선물

원래 꾸까 구독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모든 구독이 끝나는 시점에 1회 꽃다발 비용을 포인트로 페이백해준다. 나 역시 "17900원(=S사이즈 기준)"을 페이백 받았다. 그리고 새롭게 구독신청하면서 웰컴키트와 별도로 오롤리 콜라보 선물도 함께!

웰컴키트는 기본 유리화병/ 꽃 영양제 12팩 (+1회 금액 100% 포인트 페이백)

그리고 오롤리 콜라보 해피키트는 엽서/ 스티커/ 볼펜/ 메모지/ 포스터2종/ PVC 파우치

메모지와 볼펜이 쓸만하고 나머지는 취향에 따라 갈릴 듯!

 

 

그 동안 꽃들이 다 마음에 들었고

앞으로의 꽃들도 다 마음에 들거라 예상!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