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항공사마다 이전보다 확실히 청소횟수도 늘어나고 방역에 대한 경각심도 훨씬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캐세이퍼시픽은 디지털 백신여권 도입은 물론 자신의 항공사에 탑승하는 승객에게 코로나-19 보험을 무료 가입해주는 서비스등, 다양한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 무제한 항공권 변경 - 2021년 12월 31일까지 무제한 변경
사전에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더라도 각국의 상황이 시시각각 달라지는 경우가 많아 부득이하게 여정변경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캐세이퍼시픽은 여정변경에 대한 부담을 없앨 수 있도록 신규 항공권을 무제한 변경할 수 있도록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2021년 8월 31일까지 구매한 신규 항공권에 대해 프로모션을 적용가능하다.
- 해당 항공권: 2020년 3월 9일부터 2021년 8월 31일 사이에 신규 구매하고 발권한 모든 항공권이 해당
(* 보너스 항공권 및 단체 항공권, 캐세이퍼시픽 홀리데이즈 패키지를 제외한 모든 요금이 해당)
- 수수료 면제 프로모션 기간: 2021년 12월 31일까지 무제한 변경
2. 캐세이퍼시픽 비대면/ 방역 시스템
① 비대면 체크인 및 탑승
: 비대면 체크인 및 탑승 체크인과 탑승 수속 시 접촉을 최소화한다.
- 온라인 체크인 및 셀프 서비스 시설 운영
- 물리적 거리두기와 칸막이 사용
- 체크인 시 건강 상태 질문서(Health declaration) 제출
- 자동 생체 인식 탑승구(홍콩 포함 일부 공항에서 운영 중)
- 고객의 코로나19 검사 기록을 안전하게 인증할 수 있는 디지털 트래블 패스 시험 도입
② 캐세이퍼시픽 라운지
: 고객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캐세이퍼시픽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휴식
- 모든 공용 공간에 항균 코팅 청소 및 소독 강화
- 손 세정제 상시 비치
- 모든 승객의 체온 측정
- 모든 승객과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
- LeaveHomeSafe QR코드 사용
③ 기내 방역 강화
: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접촉 상황을 최소화하는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
- 비행 중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모든 승객의 체온 측정
- 좌석 간 최대 간격 유지
- 기내에서는 좌석에 착석해 주시고 가능한 이동 자제 부탁
- 공용 공간에 모인 인원을 제한
④ 청결한 비행 환경
: 청결한 비행 환경 공기중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위생 관리와 서비스 절차를 강화했다.
- 매 비행마다 기내 스크린부터 에어컨 시스템 등을 포함한 모든 표면 대상 철저한 위생 관리
- 승무원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내식 서비스 변경
- 사전에 개봉된 음료나 간식 제공 서비스 잠시 중단. (비행 중 음료는 상시 제공)
⑤ HEPA 필터로 정화된 기내 공기
: HEPA 필터로 정화된 기내 공기 HEPA 필터와 공기 순환 기술로 최상의 공기질을 보장한다.
- 대기 오염 물질 99.999% 제거
- 병원 수술실 및 산업시설의 무균실에서 공기 청정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수준의 공기질 제공
⑥ 엄격한 지침이 적용되는 승무원
: 승무원 캐세이퍼시픽 승무원은 모든 승객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세부적인 안전 규정을 따르고 있다.
- 마스크, 장갑, 고글 착용
- 현지 지역사회와의 접촉 금지 및 정밀 의료 검진 실시 등을 포함해 체류(Layover)에 대한 엄격한 지침 적용
3. 캐세이 퍼시픽 탑승 고객에게는 코로나-19 보험 무상 제공
▶ 캐세이퍼시픽 코로나19 보험 무상 제공 자세히 보기
여행 기간 동안 보장되는 코로나19 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캐세이퍼시픽을 이용하는 승객 모두에게 코로나19 진단과 관련된 의료비를 보장하는 코로나 19 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 코로나19 무상 제공 기간: 2020년 12월 7일부터 2021년 9월 30일 사이에 여행을 시작하는 경우 자동 보험 적용
- 코로나19 보험 보장내용: 검진 및 입원, 격리 비용, 여행지 출국 및 본국 송환, 24/7 응급 고객 센터
① 검진 및 입원: 코로나19 PCR 검사 및 입원하시는 경우 비용 보장
· 모든 PCR 테스트 비용도 양성 또는 음성 결과와 관계없이 보장된다. (한도와 예외 사항이 적용됨)
·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하여 PCR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도 검사 비용을 보장
· 코로나19 감염이 의심되어 본국* 또는 해당 항공편에 명시된 출발 국가/지역으로 귀국하기 위해 PCR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경우, 최대 2회에 대해 보장.
· 체크인 시 건강 검진 결과 탑승이 불가능한 경우, 홍콩에 계시다면 미사용 숙박 및 사전 예약 항공편에 대한 손해를 배상하고, 해외에 있다면 적용 가능한 제한 및 예외 조건에 따라 추가 숙박 및 항공편 재예약 비용을 보장한다.
② 격리 비용: 격리 기간 중 도움이 되도록 일정 비용 보장
· 무료 코로나19 보험(Free COVID-19 insurance)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검역소에 머물러야 하는 기간 동안 최대 14일까지 1일당 미화 100달러를 제공
③ 여행지 출국 및 본국 송환: 여행지 출국 및 본국 송환 고객님과 여행 동반자가 안전하게 귀국할 수 있도록 도움 안내, 자녀와 함께한 경우 자녀의 귀국 또한 도움 안내
· 코로나19로 인한 응급 송환이나 사망자의 유해 송환과 장례 비용은 사전 승인이 필요
④ 24/7 응급 고객 센터: 언제는 AXA의 24/7 응급 고객 센터 +852 2863 5785로 전화하거나 WhatsAPP(왓츠앱) 메시지 +852 2863 5784로 연락가능.
- 코로나19 무상보험 자세한 조건
① 캐세이퍼시픽이나 다른 코드셰어 항공사 또는 국제선 제휴 항공사 운항 여부와 관계없이 캐세이퍼시픽에서 발행한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는 모든 승객에게 보험이 적용
② 출발 공항으로 이동하기 시작할 때부터 보험 보장 기간이 적용
③ 30일, 또는 본국*이나 해당 항공편에 명시된 출발 국가/지역으로 귀국하는 날까지 보장기간이 유효합니다(둘 중 더 짧은 기간 적용).
④ 편도, 왕복 또는 복수 목적지/스톱오버 항공권 등에 대해 보험이 적용
⑤ 보장 기간 내 코로나19 확진을 받은 경우, 치료 또는 격리 기간으로 인해 보장 기간이 지나더라도 본국*으로 돌아올 때까지 보험이 적용(한도 및 예외 사항 적용).
⑥ 보험 증서를 개별적으로 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약관 및 조건(영어)을 다운로드하셔서 항공권과 함께 보험 보장 증빙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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