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기록/일상노트

나의 글이 2021년 11월 26일 네이버 홈 여행+에 소개되었다. (여행 인플루언서 앨리스!)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1. 26.
728x90
반응형

■ 나의 글이 네이버 홈 여행+에 소개

한국에서 네이버가 검색영역에 끼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은 사실이다. 최근 다음은 카카오와 병합하면서 카카오의 개별적인 영향력 역시 커지고 있지만 아직은 네이버가 더 크다. (티스토리 블로거로서 얼른 카카오 검색어 영향력이 네이버를 압도하는 날이 오길 바라며!) 그래서 나는 네이버 포스트를 활용하여 여행콘텐츠를 간략하게 카드뉴스로 정리해서 업데이트 하기로 했다. 이미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꼼꼼한 나의 여행기록을 남기고 있으니 똑같은 내용을 복붙하기보다는 간략하게 정리하는 국내 가볼만한곳 시리즈 중 일부를 더욱 더 간편하게 아주 특징만 정리해서 쉽게 볼 수 있도록, 더 자세한 내용은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와서 볼 수 있도록 정리하기로 했다. 그렇게 간략한 가볼만한곳 시리즈로 달랑 2개의 글을 정리해서 네이버 포스트에 업로그 완료. 그 중 한 개의 글이 벌써 네이버 홈 여행+ 메인에 노출되었다.

 

 

 

제주도 아름다운 자연 예쁜 곳, 가볼만한곳 BEST 10 (제주여행코스) 제주 가이드북 E-book 무료다운

제주의 자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육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지형, 1년 내내 따뜻한 날씨 덕에 독특한 야생의 모습 역시 아름답다. 이런 제주도는 먹거리를

www.lovely-days.co.kr

 

내가 제주도를 그간 여러번 방문하면서 참 제주도는 아름답구나, 예쁘다라는 것을 경험했던 것을 제주도 아름다운 자연 예쁜 곳 BEST10으로 엮어서 정리했던 글인데 그걸 더 간략하게 키워드로 정리해서 네이버 포스트에 이제 두번째로 올린 글이 네이버 메인에 노출되었다. 이 덕분에 이 짧은 카드뉴스를 1만명이 하루만에 읽는 내 나름의 작은 기록을 세웠다. 

그 덕분에 여행기록만 남기는 여행전문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방문자 유입이 제법 생겼다. 역시 어디든 노출되느냐에 따라서 늘 방문자 유입이 유의미한 증가가 나타난다. 다음의 경우 매번 메인에 노출되던 편이라 (훗.. 이건 내 자랑 맞다 ㅋㅋ) 초반에는 신기해하면서도 지금은 음, 또 다음 카카오 메인에 노출되었군! 정도로만 받아들이는 의연함이 생겼는데, 이제 네이버에도 메인에 노출되는 게 재미있고 신기하다. 이것도 또 언젠가 의연하게 받아들이겠지!

 

앨리스의 간편한 네이버 포스트 보러가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