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부산투어패스 가격, 할인, 방문업체리스트, 사용방법, 꿀팁 - 부산여행 필수품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5. 14.
728x90
반응형
부산투어패스 가격, 할인, 방문업체리스트, 사용방법 - 부산여행 필수품

1. 부산투어패스 & 할인 구매방법
2. 부산투어패스 사용방법
3. 부산투어패스 등록 제휴업체 + 혜택
4. 부산투어패스 이용후기 (1) 얼마나 절약했을까
5. 부산투어패스 이용후기 (2) 이용해본 소감
6. 부산투어패스 이용 꿀팁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부산투어패스 가격, 할인, 방문업체리스트, 사용방법

 

How to use Busan Tour Pass

부산투어패스 활용하는 방법

부산 여행 필수품 "부산투어패스"


 

제주도 여행에 필수로 자리 잡힌 제주투어패스. 이제는 부산에도 투어패스가 생겼다. 물론 아직 자리 잡는 기간이다 보니 부산투어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가 실시간으로 변동된다는 점은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제법 많은 업체들이 참여하고 있어서 부산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부산투어패스를 활용한다면 부산여행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짜 유용한 투어패스라 많은 이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

 

 

 


참고.

제주투어패스란?

 

제주여행시 이용할 수 있는 패스는 총 네 가지가 있다. 

 

· 제주투어패스 프리패스 자세히 보기

제주도 곳곳에 위치한 여러 관광지와 가볼 만한 곳들을 제주 투어 패스 하나로 실속 있게 이용 가능 (관광/체험/카페 ETC 이용 가능)

 

· 제주 48시간 올패스 이용권 자세히 보기

관광지, 체험, 해양, 카페 모두 즐길 수 있다. 제주시, 제주 동부/서부,  서귀포 다 사용 가능!

 

· 제주 카페 패스: 카페 3일 무제한 프리미엄 이용권 자세히 보기

제주의 감성이 듬뿍 담긴 제주도 카페! 애월, 서귀포 등 지역별 핫한 제주 카페 200여 곳을 프리패스로 즐길 수 있는 투어패스

 

· 제주투어패스 타임제로 자유이용권 자세히 보기

베이식 팩, 스탠더드 팩, 프리미엄 팩 중 원하시는 패키지를 골라 제주도 내 다양한 관광지와 명소를 제주투어패스 자유이용권 하나로 여행 가능하다.

 

 

 


1. 부산투어패스 & 할인 구매방법

 

 

부산 카페, 관광지, 뮤지엄, 체험 등 30여 곳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자유롭게 맘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이다. 부산투어패스 하나만 구매하면 제휴업체에 방문 시 입장료, 커피나 간식, 체험상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 투어패스는 36시간, 24시간권으로 선택 가능한데 이 둘 다 2만 원도 넘지 않는 초초초 저렴한 것이 특징!

 

· 부산투어패스 종류

① 24시간 17,500원

② 36시간 19,500원

* 초기에는 48시간이 있었지만 현재는 사라지고 36시간 투어패스가 가장 긴 시간의 상품이다.

* 약 30여곳의 제휴업체 리스트는 이 글 중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투어패스 할인 구매방법

부산투어패스는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지만, kkday에서 할인 구매 가능하다. 

부산투어패스 제휴 링크를 클릭 후 원하는 상품 구매하고 아래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나의 경우 5천원 할인코드를 사용해서 48시간 부산투어패스를 5천원 할인받을 수 있었다.

 

 

▼ 부산투어패스 자세히 보기 ▼

 

부산투어패스 부산여행 36시간/24시간 프리패스권

오늘 여행을 내일로 미루지 않는 부산투어패스! 오늘 뭐하지? 오늘 뭐먹지? 생각할 필요없이 부산투어패스 하나로 알차게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으니 부산여행 걱정 노노!

www.kkday.com

(좌) 48시간 프리패스 / (우) 24시간 프리패스

■ 최저가 예약 방법: 할인코드

・할인 코드명: 최신 할인코드 여기서 확인가능! 5% 또는 5천원 할인코드 사용해서 완전 최저가로 구매하자!

・사용방법: 여기(할인링크) 클릭 후 원하는 상품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 사용하기 - 쿠폰 추가하기 - 할인 코드 입력"하면 사용 가능하다.

 

 

부산투어패스 구매하면

제한된 시간 내에

제휴업체 모두 무료이용 가능!

 

 

 


2. 부산투어패스 사용방법

 

 

내가 부산투어패스를 구매했던 5월 첫 주까지만 해도 24시간 부산투어패스/ 48시간 부산투어패스를 판매하고 있었다. 현재는 48시간은 없어지고 36시간으로 대체되었다는 점 미리 알린다.

 

■ 부산투어패스 등록/사용방법

· 구매 당일 사용 가능 (단, 구매 후 URL 링크 전송은 약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음)

· 제휴업체 중 요트상품은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1인당 1만 원씩 추가 요금이 발생함

 

① 인터넷으로 할인받아 부산투어패스를 구매한다.

본인이 결제할 당시에 입력한 핸드폰으로 부산투어패스 URL이 전송된다.

③ 이 링크에 접속하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부산투어패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제휴업체에 방문할 때마다 이 링크 페이지를 업체에게 보여준다.

⑤ 1시간 뒤 다른 제휴업체 방문이 가능하다

 

이렇게 하니 가장 큰 장점은 실물 티켓 교환 단계가 필요가 없고, 부산투어패스 제휴업체를 즉시 확인 가능하다는 점등 생각보다 편리함이 훨씬 컸다. 그리고 각 업체마다 1시간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때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즉시 알 수 있어서 좋았다.

 

 

■ 부산투어패스 이용 시 주의사항

· 동일업체 중복 사용 불가 

· 각 업체마다 1시간 간격으로 이용 가능 (예를 들어 A업체 이용했다면 1시간 뒤에 B업체 이용 가능) 

· 부산투어패스 구매 시 성인/청소년/소인에 맞게 구매해야 한다 

· 전체 미사용 티켓일 경우 100% 환불 가능 

· 제휴업체 중 일부는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경우(ex. 낭만요트)도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자.

· 제휴업체 휴무일에는 부산투어패스 사용불가.

· 업체에 따라 추가요금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

 

 

반응형

 


3. 부산투어패스 등록 제휴업체 + 혜택

 

부산투어패스 가격, 할인, 방문업체리스트, 사용방법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다.

 

부산투어패스에 제휴된 업체만 해도 약 30군데다. 위 사진이나 아래 리스트만 봐도 이 모든 업체가 부산투어패스 한 장으로 혜택을 다 누릴 수 있다. 나 역시 실제 이용해보니 상당히 알차고 정말 저렴하게 모두 누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 부산투어패스 제휴업체와 혜택

· 캐니언파크 - 입장권

· 벡스코 상상체험 키즈월드 - 입장권 

· 브릭캠퍼스 부산 - 입장권 

· 데블다이스 보드게임 - 이용권 (1시간) 

· 서면미술관 - 입장권

· 부산다이아몬드타워 - 관람권

· 아쿠아펠리스 (워터파크+해수온천) - 입장권

· 추억보물섬 - 입장권+추억의 간식

· 영화체험박물관+트릭아이뮤지엄 - 입장권

· 부경동물원 - 입장권

· 낭만요트 - 탑승권 (사전유선예약필수 + 1인당 1만원 추가요금 발생)

· 빈티지뮤지엄 - 엽서+추억의간식

· 스카이라인 루지 (출력사진) - 출력 사진 1매 (루지 이용권 미포함)

 

· 프론트오브 - 음료권 (아메리카노)

· 리베먼트 - 음료권 (아메리카노) 

· 까사부사노 해운대점 - 음료권 (에스프레소)

· 까사부사노 광안점 - 음료권 (에스프레소)

· 깡통시장바리스타 - 음료권(탭커피)

· 고래사어묵 해운대점 - 교환권 (볼꼬치 4종 중 택 1)

· 고래사어묵 자갈치점 - 교환권 (볼꼬치 4종 중 택 1)

· 피아크 - 교환권 (아이스크림 오리지널)

· 스크랩 - 음료권 (콜드브루)

· 38.5 - 음료권 (아메리카노 또는 애플주스 중 택 1) 

· 하이까눌레 - 교환권 (플레인까눌레)

· 신기산업 - 음료권 (아메리카노)

· 하이크커피 - 음료권 (아메리카노) 

· 마리솔 - 음료권 (아메리카노) 

· 삼진어묵 영도본점/ 부산역광장점/부산역라마다점 - 교환권 (어묵고로케 2개)

(* 삼진 어묵은 세 군대 중 한 군데만 이용 가능)

 

 

■ 주의사항

·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은 이용권이 미포함된 상태이므로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부산 스카이라인 루지 할인 구매 최저가 예약방법

 

· 카페의 경우 해당 음료가 아닌 타 음료 선택 시 카페에 따라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카페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낭만 요트의 경우 반드시 늦어도 하루 전까지 사전 탑승예약을 해야 하며 1인당 1만 원씩 추가 요금 발생한다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기에는 더 여유롭게 몇일전에 예약하기를 추천한다.)

 

· 부산투어패스 사용 도중에도 제휴업체의 혜택이 변경되거나 새로운 제휴업체가 추가되는 경우도 있다.

(제휴업체 혜택이 변경될 경우 문자로 안내가 따로 옴)

 

 

 


4. 부산투어패스 이용후기

(1) 얼마나 절약했을까

 

 

자,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포인트. 부산투어패스를 이용하면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 물론 제한된 시간(24시간 또는 36시간) 내에 얼마큼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절약할 수 있는 비용의 차이가 클 것이다. 그리고 사람마다 여행 스타일이 달라서 가능한 많이 이용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등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러므로 나의 경험은 참고만 하길 바란다. 하지만 내가 직접 부산투어패스를 이용해보니 웬만큼 이용을 적게 하는 사람이라고 해도 충분히 부산투어패스를 구매한 것 이상으로 비용절감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내가 직접 방문하고 받은 혜택 *

 

피아크 카페

오리지널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

4,500원

> 리뷰보기 <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 하이까눌레

플레인 까눌레 1개 2,500원

> 리뷰보기 <

 

영도 카페 38.5

사과주스 5,500원

 

남포 부산 영화체험 박물관+트릭아이

성인 입장권 12,000원

 

남포 추억 보물섬

입장권 + 추억의 간식

4,000원 + 1,200원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

어묵 4천 원 치

* 크로켓 매진되어서 다른 어묵 대체 *

 

고래사 어묵 자갈치점

어묵  2,700원 치

* 볼 꼬치 매진되어서 다른 어묵 대체 *

 

고래사 어묵 해운대점

어묵 볼 꼬치 2,500원

 

부산 다이아몬드 타워

입장권 12,000원

 

송정 프런트 오브 카페

녹차 (2,500원 추가 결제)

* 원래 아메리카노 제공,

타 음료 주문 시 3천 원 차감 후 차액 결제 *

 

오시리아 브릭 캠퍼스

입장권 15,000원

 

 

① 내가 받은 혜택: 56,900원

-------------------------------------------------

ㅡ ② 부산투어패스 48시간권 12,700원 결제

ㅡ ③ 추가 결제 2,500원

 

 

※ 참고로 내가 부산투어패스를 구매했을 당시 48시간권이 있어서 48시간권을 할인받아 구매했다. 지금은 48시간권이 없으며 36시간권이 있으니 참고하자.

 

위 목록은 내가 직접 부산투어패스로 이용한 혜택을 정리한 것이다. 

참고로 나는 여유롭게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이동했기에 아주 많이 방문하고 혜택을 본 편은 아니다. 아마 나보다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거나 개인차를 이용했다면 나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거라 본다. 즉, 부산투어패스 한 장만 구매하면 위에 적힌 혜택 이상으로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는 투어패스라 정말 강력히 추천한다.

 

 

728x90

 


5. 부산투어패스 이용후기

(2) 이용해본 소감

 

부산투어패스 가격&#44; 할인&#44; 방문업체리스트&#44; 사용방법

 

부산투어패스 덕분에 총 11군데를 방문할 수 있었고 각 장소마다 무료입장 또는 추가 혜택, 무료 음식 등을 혜택으로 받을 수 있었다. 특히 부산을 대표하는 고래사 어묵과 삼진어묵은 꼭 꼭!!! 방문해보시길 강력히 추천한다. 쫄깃한 부산어묵의 변신은 무제한이라 정말 맛있고 취향에 잘 맞는 어묵을 찾을 수 있다. 무려 이곳에서 크로켓과 어묵볼 꼬치를 무료로 먹을 수 있어서 진정 강추함!!!

 

그 외에도 1인당 입장료가 1만 원이 넘는 곳들이 대거 포함 (그런 곳 두 번만 가도 이미 남는 장사!) 되어있어서 시간만 잘 분배해서 이용한다면 아주 알차게 부산투어패스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3월인가 이제 시작된 부산투어패스. 앞으로 더 많은 제휴협력업체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그렇다면 부산투어패스를 구매한 사람들은 선택권이 훨씬 더 다양해질 터이니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업체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다.

 

 

 


6. 부산투어패스 이용 꿀팁

 

부산투어패스 가격&#44; 할인&#44; 방문업체리스트&#44; 사용방법
부산투어패스 가격&#44; 할인&#44; 방문업체리스트&#44; 사용방법

 

· 제휴업체 방문 시 방문시간을 잘 분배해야 한다.

각 업체에 할 때면 1시간 간격으로 방문해서 부산투어패스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니까 A업체를 이용했다면 딱 1시간 뒤에 다음 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걸 잘 활용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카페나 어묵점에 방문한 뒤 1시간의 간격이 길다면 이동시간을 1시간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 활용도가 가장 높은 지역은 남포동(+영도)과 해운대+오시리아(기장)이다.

남포동 제휴업체는 총 10개 정도 된다.

제휴업체 중 해운대/오시리아/센텀시티까지 포함하면 총 10개 정도 된다.

③ 나머지나 기타 지역으로 분류할 수 있다.

즉, 보다시피 크게는 남포와 해운대에 집중되어있어서 두 지역 중 한 군데라도 여행할 예정이라면 부산투어패스를 정말 알뜰하게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만약 부산투어패스 잔여시간이 얼마 안 남았는데, 대기줄이 길다면 미리 직원에게 이야기하자

이건 업체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만약 본인의 마지막 잔여시간이 얼마 안남았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다면, 차라리 직원에게 사용을 먼저 해달라고 하자. 잔여시간을 다 소진해버리면 부산투어패스 사용이 종료되니까! 보통 이 사정을 이해해주고 먼저 사용승낙을 해준 뒤, 대기줄이 지나고 내 차례가 되면 입장권을 주기도 한다.

 

 

· 부산투어패스를 이용해서 편하게 사용하고 이동하고 싶다면? 부산시티투어버스 추천!

부산투어패스를 이용해서 주요지역인 남포동과 해운대를 오가며 사용하고 싶다면 부산시시투어버스와 함께 활용하길 추천한다. 부산시티투어버스 역시 24시간권으로 사용가능하고, 부산투어패스 역시 24시간권으로 맞추면 완벽하게 시간을 맞출 수 있다. 그리고 부산시티투어버스는 부산 대표 여행지를 중심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부산투어패스를 활용하기에 가장 적절한 교통수단이다.

 

▼ 부산시티투어버스 모든 것

: 코스, 요금, 할인, 시간표등등 ▼

 

부산시티투어버스 모든 것: 요금, 할인, 코스, 시간표, 출발장소, 추천장소

부산 시티투어버스 모든 것: 요금, 할인, 코스, 시간표, 출발장소, 추천 장소 1. 부산 시티투어 버스 요금 & 할인 2. 부산 시티투어버스; 야경투어 예약방법 3. 부산시티투어 버스 코스 4. 부산시티

www.lovely-days.co.kr

 

 

· 카페의 경우 원래 제공하던 혜택외의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단 차액은 추가로 현장결제 필수

예를 들어 원래 부산투어패스 헤택은 "아메리카노 무료제공"이지만, 그 카페의 다른 음료를 마시고 싶다면 가능하다. 이런 경우 아메리카노(원래 예정된 메뉴)의 금액만큼 차감하거나, 혹은 그 카페가 설정한 금액을 차감한 뒤 남은 차액을 현장에서 결제하면 혜택변경이 가능하다. 하지만 혜택변경이 가능한 카페인지 미리 확인해야하며, 아메리카노 금액만 차감할지 혹은 그보다 적은 금액을 차감할지는 카페의 재량에 달린 부분이라 모든 카페가 일괄적인 규칙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자.

 

 

· 업체 휴무일을 반드시 체크하자.

부산투어패스에 등록된 제휴업체의 경우 대부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이 천차만별이다. 업체마다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고 각 업체의 휴무일이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만약 본인이 이용하고자 하는 업체가 부산투어패스 제휴등록되어있더라도 휴무날짜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반드시 업체의 기본정보를 확인해두도록 하자.

 

 

· 삼진어묵의 인기만점 고로케를 먹고싶다면 가능한 일찍방문하자.

부산투어패스 혜택 중 하나가 삼진어묵 3군데 지점 중 한군데를 방문하면 "어묵고로케" 2개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어묵 고로케는 삼진어묵의 가장 인기많은 제품이다보니 늦은 저녁에 방문하면 금새 매진되어서 맛볼 수 없다. 물론 이럴 때는 업체측에서 어묵 고로케 금액만큼 다른 어묵을 제공하지만, 만약 꼭 어묵고로케를 먹고 싶다면, 가능한 일찍 방문하기를 추천한다. 삼진어묵 고로케... 정말 맛있다!!

 

 

부산여행한다면

꼭 부산투어패스

사용하시길!!!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부산 기장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연간이용권 할인등록방법, 매직패스 프리미엄, 대중교통

부산 기장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연간이용권 할인 등록방법, 매직패스 프리미엄, 대중교통 가는 법 0.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기본정보 1. 롯데월드 어드밴쳐 부산 종합이용권 2. 부산 롯데

www.lovely-days.co.kr

 

부산시티투어버스 모든 것: 요금, 할인, 코스, 시간표, 출발장소, 추천장소

부산 시티투어버스 모든 것: 요금, 할인, 코스, 시간표, 출발장소, 추천 장소 1. 부산 시티투어 버스 요금 & 할인 2. 부산 시티투어버스; 야경투어 예약방법 3. 부산시티투어 버스 코스 4. 부산시티

www.lovely-days.co.kr

 

부산 영도 카페 가볼만한곳 추천 BEST 7 흰여울문화마을 (피아크, 젬스톤, 블루빈 카페(태종대), 신

부산 영도 카페 가볼만한곳, 흰여울 문화마을 추천 BEST 7 1. 오래된 수영장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든 젬스톤 2. 멋진 태종대 전망대에서 보는 멋진 바다가 있는 블루빈 카페 3. 마치 갤러리 같은 신

www.lovely-days.co.kr

 

 

 

__________

앨리스의 시티 가이드 시리즈, 부산편 읽기

(부산 무료가이드북, 여행 준비자료, 앨리스의 부산여행기록, 정보 모음)


※ 여행 소식을 구독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티스토리 이웃 등록! / · 다양한 여행 할인&이벤트 카톡 플친 추가! / · 여행기록 테마별로 읽기 카카오 뷰 추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