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6. 29.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0. 여의도 한강공원 기본정보
1. 피크닉 텐트 물품 대여하기
2. 피크닉 텐트 물품 대여 가격
3. 여의도 한강공원에 피크닉 완료!
4. 한강공원 라면 + 치킨 배달
5.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낮잠을~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il: lovely-days@tistory.com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Han river Park

서울 가볼만한곳

"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


2023년 6월

서울 갈 때면 종종 들렀던 한강이지만 이번에는 텐트까지 야무지게 빌려서 한강으로 향했다. 날씨가 더웠던 주말 오후였지만 선선히 부는 바람에 잠시 쉴 수 있어서 좋았고 나무가 있어서 그늘 아래서 텐트를 칠 수 있어서 좋았다. 해가지면 더 좋았을 것 같은 한강 텐트 후기!

 

 


0. 여의도 한강공원 기본정보

 

-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한강사업본부 여의도안내센터

- 연락처: 02-3780-0561

 

 

 


여의도 한강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1. 피크닉 텐트 물품 대여하기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막연히 한강 근처에 가면 빌리는 곳이 있겠지 싶어서 페어몬트 호텔에서 나와 한강으로 향했다. 그런데 다들 웨건에 대여용품을 담아서 이동하는 것 아닌가. 한강에 가야 빌릴 수 있는 거라고 생각했던 내 생각과 달리 다들 미리미리 웨건에 빌려서 이동하는 모습을 발견....

 

응? 내 생각과 다르다 싶어서 주변을 돌아보니 피크닉 텐트 대여 가게가 내 눈에 똭~!!!!

앗 저기다.. 누가 봐도 저기다 싶어서 대여점으로 향했다.

 

딱히 대여점을 알고 간 것은 아니고

페어몬트 호텔에서 여의도 한강공원 가는 길

왼쪽에 골목길에 대여점이 있었다.

 

 

 

 

우와! 내 생각보다 대여할 수 있는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그리고 세트 상품이 미리 준비되어 있어서 아무것도 모르는 나 같은 사람도 간편하게 세트를 선택하면 웨건에 담아서 편하게 대여할 수 있었다.

 

 

 


여의도 한강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2. 피크닉 텐트 물품 대여 가격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텐트 대여는 프리미엄 세트, 베스트 세트, 텐트 세트로 나쥐 어지는데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은 별빛 A 또는 B세트라고 한다. 가장 심플하다고. 나는 다른 사람들 리뷰 살펴보니 "피크닉 의자"가 있는 것이 정말 편리하다고 해서 별빛 C로 선택했다.

 

3시간이 기본이며

현금결제 시 1시간 무료추가 가능

 

별빛 A 20,000원

: 텐트, 담요, 엠보싱매트, 테이블, 웨건

 

별빛 B 22,000원

: 텐트, 담요, 엠보싱매트, 테이블, 웨건, 피크닉 매트

 

별빛 C 25,000원

: 텐트, 담요, 엠보싱매트, 테이블, 웨건, 피크닉 매트, 피크닉 의자 2개 또는 에어베개 2개

 

피크닉 의자 필수. 진짜 편리했다.

이거 없으면 정말 불편했을 듯!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우리는 3시간만 해도 충분하여 추가하지 않았고 별빛 C로 선택하고 결제하니 직원이 웨건에 미리 준비된 것을 주셨다. 그걸 그대로 이끌고 한강으로 가기만 하면 되니 정말 편리했다.

 

 

 


여의도 한강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3. 여의도 한강공원에 피크닉 완료!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진짜 정말 더웠던 한낮....

오후 12시쯤이던가... 그때쯤... 근데 이미 이때부터 좋은 자리는 대부분이 텐트가 이미 쳐져있었다. 그래도 엄청 늦은 편은 아니어서 나름 나무 한그루를 찾아서 그늘 아래 텐트를 칠 수 있었다.

 

오후 1시가 넘으면 괜찮은 자리 찾는 게 어려워지니 늦어도 12시 30분 이전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도착해서 자리 잡도록 하자.

 

반응형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원터치 형식이라서 텐트 설치는 정말 편리했다. 그냥 꺼내면 알아서 펴지는 원터치 텐트

여기에 피크닉 매트 깔고 의자 세우고 테이블 맞추고 하면 완성.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게 아니어서 간편해서 좋았다.

 

 

 


여의도 한강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4. 한강공원 라면 + 치킨 배달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가까운 편의점에 가서 라면 하나 끓이고 미리 치킨 배달도 해두었다. 배달 주소는 여의도 한 간 공원 내의 배달존 1 또는 배달존 2를 입력하면 된다. 내가 텐트설치한 곳은 배달존 2가 조금 더 가까웠다. 그래서 배달 주소는 배달존 2로 설정하고 배달주문 완료.

 

날이 무척 더웠지만 그래도 한강공원에서는 라면 하나는 끓여줘야지.

편의점에서 시원한 음료수도 구매하고 라면도 하나 끓이고 배달존에서 치킨도 배달받았다.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행복 별거 없다... 진짜.. 별거 없다.

더운 오후에 시원한 텐트에서 선선한 바람에 감사했고 배고픈 오후 방금 끓인 라면과 순살치킨에 행복했다. 선선한 바람으로 해결안 되면 편의점에서 사 온 시원한 얼음으로 열기를 식히니 그것도 좋았다.

 

 

 


여의도 한강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5.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낮잠을~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신나게 고픈 배를 해결하고 텐트 안으로 들어가서 넷플릭스로 사냥개들을 시청했다. 마지막 편까지 시청완료! 한창 넷플릭스를 보는 데 저 멀리 참새들이 우리 테이블에 남은 음식을 공략하러 들락거렸다.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우리가 뭐하는지 한 번 스~윽 쳐다보더니 종종걸음으로 테이블로 이동했다.

뭔가를 물고 가는 모습이 보이더니 금세 참새들 몇마리가 더 우리 테이블 쪽으로 바삐 움직이는 모습이 보였다. 귀여워라.. ㅋㅋ

 

 

 

여의도 한강공원 피크닉 텐트 데이트 대여 후기 가격

 

배가 부르니 잠이 왔다.

바람이 시원하게 통과하는 텐트 안에서 잠시 낮잠을..

20분만 눈감아야지 했는데 금새 40분이 지났다. 햇빛의 위치가 점점 이동하는 늦은 오후.

여의도 한강공원의 텐트 안에서 그 한량스러움이 좋았다. 이것이 주말의 매력이지!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명동 호캉스 호텔 추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디럭스 더블룸 솔직후기

명동 호캉스 호텔 추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디럭스 더블룸 솔직 후기 0.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내가 이용한 객실 정보 1. 듀얼 콘셉트의 브랜드 호텔이 뭐가 좋은 거야? 2. 디럭스 더블룸에 들

www.lovely-days.co.kr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후기 불고기 전골 맛있음! 양념게장도! 0. 나의가야 더현대서울 기본정보 1. 나의 가야 @ 더 현대서울 2. 불고기 전골 @나의 가야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문의/ Ema

www.lovely-days.co.kr

 

잠실 롯데월드 이화 교복 대여 예약 이용후기 가격 10% 할인쿠폰

잠실 롯데월드 이화 교복 대여 예약 이용후기 가격 종일대여 10% 할인쿠폰 0. 잠실, 이화교복 기본정보 1. 이화 교복 위치 2. 이화 교복 가격 / 10% 할인쿠폰 3. 이화 교복 대여 규정 4. 이화 교복 대여

www.lovely-days.co.kr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다양한 여행정보/할인 등 계속 업데이트 중!

구독하면 편하게 글 읽을 수 있어요!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