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태평양 여행기록/일본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3. 10. 2.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1. 로비 2. 스탠다드룸 트윈룸에 들어서며
3. 스탠다드룸 트윈룸 싱글베드
4. 스탠다드룸 트윈룸 책상 / 휴식공간
5. 스탠다드룸 트윈룸 수납장
6. 스탠다드룸 트윈룸 욕실
7. 내가 생각하는 장정 & 단점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 소식이 궁금하다면? 앨리스의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ANA Crowne Plaza Fukuoka, an IHG Hotel

ANA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 스탠다드룸 트윈룸 투숙후기 "


2023년 9월

IHG 라운지 키 달성을 위해서 부지런히 IHG 호텔들을 다니는 중에 후쿠오카 일정에서도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를 넣었다. 다행히 하카타역에서 멀지 않았고 조식이 잘 나와서 이용하는 동안 무척 만족스러웠다. 특히 감사하게도 1단계던가?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1. 로비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로비는 충분히 넓었다 일본 내에서도 어느정도 오래된 호텔 중 하나인 아나 크라운 플라자 호텔이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시스템 역시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했다.

 

로비는 넓었고 마침 더위에 지쳐있던 내가 마실 수 있는 디톡스 물이 있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2. 스탠다드룸 트윈룸에 들어서며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일본 객실은 기본적으로 좁다는 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 그래서 객실 크기 자체에 기대가 전혀 없었는데 싱글베드가 두 개 들어갈 정도의 트윈룸이라 그런지 내 생각보다는 공간이 충분히 여유로웠다.

 

여기에 정식 책상까지 잘 갖춰진 객실이라 이곳에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었고 하루종일 걷고 이동하다가 호텔에 딱 돌아오면 편하게 쉴 수 있어서 좋았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입구는 좁은 편에 속한다. 전형적인 일반 호텔의 구조로 객실 복도는 좁은 편.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3. 스탠다드룸 트윈룸 싱글베드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원래 예약은 트윈룸이 아닌데 호텔 측에서 (조금 더 넓은) 트윈룸으로 무료료 업그레이드해주면서 조금 더 넓은 객실로 바뀌었다. (원래 가장 기본 스탠다드룸 (21㎡) 예약했는데 트윈룸(23㎡)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되었다.)

 

덕분에 트윈룸으로 침대를 두 개 가진 셈. 혼자 지낼 때 트윈룸을 배정받게 되면 한 침대는 소파로 나머지는 침대로 사용하는 호사를 누리기도 한다.

 

 

 

 

침대는 충분한 쿠션감에 적당히 단단한 매트리스였다. 덕분에 몸을 뉘었을 때 한없이 푹 꺼지지는 않는 몸을 잘 받쳐주는 타입. 이용하기에도 좋았고 침대에서 쉴 때도 좋았다. 이불도 적당한 두께였고 깔끔했기에 온몸을 가볍게 감싸는 것도 좋았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아주 독특한 디자인의 개인 조명.. ㅋㅋ

시스템 컨트롤러가 협탁에 있다. 조작 방법은 간단했고 사용하기 편리했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4. 스탠다드룸 트윈룸 책상 / 휴식공간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아주 넓은 객실이 아니 기지만 정식 책상과 간단한 휴식 의자가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반응형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 의자

1인용 휴식 의자가 있었다. 방향이 벽을 기대고 있어서 그 상태로 TV를 볼 순 없지만 멍하게 앉을만했던 곳.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 책상

책상은 아~주 마음에 들었다. 넓고 이용하기 매우 편리했다. 간단한 물건들이 책상에 있긴 했지만 내가 사용하는 공간이 충분해서 딱히 문제 되지 않았다. 의자고 편했고 책상도 넓고 튼튼해서 컴퓨터 작업을 하거나 군것질하기에 안성맞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아나 크라운 플라자 호텔은 항상 모든 객실에 발열안대/ 목욕소금등을 준비해 준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은 그 제품들이 책상 위에 있었다.

 

그리고 정말 유용했던 에어 프레쉬너 베티버 미스트. 9월의 큐슈는 참 더웠다. 내가 다닌 지역이 유후인/벳부/구마모토이다 보니 화산이 있고 온천이 있는 특성으로 지열이 상당한 곳이었다. 게다가 날씨가 정말 화창해서 땀을 정말 엄청나게 흘렸는데 이 에어 프레시너 덕분에 편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고 땀냄새도 관리할 수 있었다. 

 

일일이 챙기려면 귀찮은데 아나 크라운 플라자 호텔들은 이런 제품들을 갖추고 있어서 덕분에 짐을 줄일 수 있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5. 스탠다드룸 트윈룸 수납장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별도의 수납가구는 TV 아래 수납장. 그리고 옷장은 수납가구가 아닌 공간을 활용한 것이었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 일본 호텔 장점, 잠옷 준비

TV 아래 수납장의 서랍을 열어보면 잠옷이 들어있다. 일본호텔의 여러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잠옷이 있다는 것!  가볍지만 살에 닿여도 기분 좋은 잠옷은 프리 사이즈로 들어있는데, 이것만 입고 자도 무척 편하고 좋다. 호텔에서 준비해 주는 잠옷은 언제나 만족스럽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 옷장

옷장 안에는 접이식 거치대, 알 수 없는 상판?! 1회용 슬리퍼와 기타 등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 티메이커

티메이커가 있는 수납장은 높이가 좋았다. 간단한 쇼핑짐들도 편하게 둘 수 있는 여유공간 상품과 함께 그 아래는 냉장고가 있는 항상 시원하게 무료 생수가 들어있다. 무료 생수가 있다는 것… 일본에서는 반가운 일이다.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6. 스탠다드룸 트윈룸 욕실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욕실은 무난한 사이즈. 참고로 세면대 위치가 다소 낮다는 느낌이… 들긴 했지만 대단히 불편하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랄까. 

 

 

 

하카타역 근처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스탠다드룸 트윈룸

 

세면대 크기는 큰 편이 아니지만웬만한 1회용 무료 어매니티는 모두 갖추고 있어서 매우 편리한 호텔이다.

무료제공 어매니티는 치약&칫솔 2세트, 1회용 면도기&면도크림, 면봉, 빛, 샤워캡, 화장솜, 새니터리 백

 

 

 

 

일본 호텔답게 욕조가 있고 욕조 크기는 큰 편에 속한다. 별도의 샤워부스가 없지만 샤워커튼을 이용해서 샤워가 가능하여도 넓지 않은 욕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세면대와 욕조를 붙여좌서 클렌징 폼이나 기타 등등의 제품을 욕조와 세면대를 오가면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외의 장점이 있었다. (넓지 않아서 가능한 일)

 

 

 


아나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호텔

7. 내가 생각하는 장정 & 단점


 

내가 생각하는 장점

∙ 호텔이 연식이 있는 만큼 직원들 서비스가 좋다.

조식이 훌륭하게 잘 나온다.

∙ 큰 욕조와 함께 발열안대, 배스솔트, 에어 프레시너가 갖춰져 있다.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10분이면 도착가능

 

내가 생각하는 단점

∙ 다소 올드하다는 단점이 크다

∙ 주말이면 가격이 많이 치솟는 편이다.

 

 

원래 2박 예약했다가 일정이 변경되어서 주말에 1박을 더하려니 딱 2배 가격이 높아졌다. 평일에는 1박에 14,000엔으로 가성비 있게 예약할 수 있었는데 주말이 되니 1박에 (할인받아서) 28,000엔… 가격차이가 너무 크다는 것이 분명한 단점으로 작용한다. 그 외에는 딱히 대단한 단점은 없었던 호텔이라 다음 후쿠오카에 간다면 다시 이용하게 될 것 같다.

 

 

 


ANA 크라운 플라자 후쿠오카

 

1. 주소: 3 Chome-3-3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Japan

2. 연락처: +81924717111

3. 기본요금: (1박 2일 평일기준, 조식포함 기준) 기본 룸 230,000원부터~ (시즌마다 상이) 

4. 체크인/ 체크아웃: 15:00/12:00 

5. 최저가 예약방법: OTA 서비스를 통해 할인 예약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카약

# 각 사이트의 호텔 할인코드/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여기 클릭

 

 

 

 


이 글이 도움 되었다면
티스토리 계정이 있다면 구독 누르기
네이버 계정이 있다면 이웃등록하기

 

업로드되는 모든 글 중 

일부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