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부산

센텀시티의 후다닭 춘천닭갈비 - 고기도 크고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0. 25.
반응형
728x170

2021년 8월

해운대 센텀시티에서 나의 최애 식당 중 하나인 후다닭 춘천닭갈비. 이 곳에 방문한지도 벌써 꽤 오래되었는데 나 역시 한때 직장인 시절, 회사가 센텀시티에 있었던지라 그곳에서 무수히 많은 점심식사를 했었더랬다... (직장인 시절이 백만년 전인 것 같은 이 너낌...) 그때 알게 된 닭갈비집인데 여타 다른 닭갈비집과 차원이 다른 고기의 질과 양에 반했고 그에 비해 가격은 또 어찌나 착하고 사장님도 어찌나 좋으신지, 배터지게 든든하게 먹고 싶은 날이면 후다닭 추천닭갈비로 향했다. 이후 지인들에게 소개해주면 모두들 자연스레 최애식당으로 자리잡았던 곳.

 

벌써 꽤 오랜 시간이 흘렀고 그 가운데 주인은 세 번이나 바뀌었지만, 아주 약간의 소스맛의 변화를 제외하면 양과 가격의 변화가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그래서 주인이 바뀌어도 언제나 내가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었던 식당이다.

 

 

후다닭 춘천닭갈비

-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66 센텀T타워 106호 카카오맵 보기

- 연락처: 051-747-5152

- 운영시간: 월~토 11:00 ~ 22:00

 

 

일요일에는 장사를 안하니 참고하시길. 하.. 사진을 보니 오늘도 닭갈비를 먹고싶군.

코로나19로 주변 직장 중 꽤 많은 곳에서 재택근무로 전환하다보니 자연스레 매출 타격을 많이 받았던 곳이기도 하다. (센텀시티 대부분이 그러함) 이곳만큼은 장사가 참 잘되길 바랬던 이유는 정말 친절하시고 여전히 양도 많고 가격이 착하기 때문이다.

 

 

내부는 넓은 편이며, 메뉴는 점심특선을 제외하면 아주 단순하게 4개가 있다. 4개 모두 닭갈비이며 취향껏 선택 가능하고 또 토핑도 추가로 넣을 수 있다.

 

후다닭 춘천닭갈비 메뉴

· 닭갈비 1인 9,000원 

· 치즈닭갈비 1인 11,000원 

· 순대닭갈비 1인 11,000원 

· 삼겹닭갈비 1인 11,000원

 

단순히 닭갈비가 좋다면 닭갈비 또는 치즈 닭갈비를 추천하며 술 한잔 한다면 순대닭갈비와 삼겹닭갈비를 추천한다.

 

 

기본 세팅

쌈채소, 양배추샐러드, 동치미, 쌈무 정도

모두 리필 가능하다.

 

 

다 구워져서 나오기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된다.

이 곳 닭갈비의 특징은 손님이 보는 앞에서 굽는 게 아니라는 점. 그 덕분에 분명 닭갈비를 먹었음에도 고기냄새가 옷이나 머리카락에 다른식당이 비하면 상당히 배이지 않는다. 주문하면 바로 주방에서 잘 구워서 한 번에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점, 더군다나 이 큰 솥을 그대로 들고 오신다는 점에서 노동력이 상당히 추가되는데 그럼에도 1인 최저 9천원이면 튼실한 닭갈비를 먹을 수 있다. 

 

 

반응형

 

이곳에 들어가는 토핑도 나는 무척 좋아한다. 큼지막한 양배추가 넉넉하게 들어가고, 일반 떡과 고구마무스가 들어간 떡도 토핑으로 들어간다. 주재료인 닭갈비의 순살은 큼지막한 것이 특징이다. 절대 자잘하지 않다. 쌈채소가 필요한 이유이자 쌈채소와 잘 어울리는 이유가 바로 그 크기 때문. 

 

내 테이블에 도착하자마자 찍은 영상. 보글보글한 이 영상은 군침돌게 하기에 충분했다.

 

 

고기와 토핑을 모두 삭삭 다 찾아먹고 나면 놓칠 수 없는 마지막 코스는 바로 "볶음밥"이다. 일전에 2인분 시켰다가 배터질 것 같아서... 1인분만 시켜도 양이 많은 편이라 이미 든든히 고기로 배를 채운 다음에는 항상 1인분으로 볶음밥을 마무리한다. 계란을 싫어한다면 계란만 싹 빼고 밥을 건져먹어도 좋고 상관없다면 섞어먹어도 된다. 취향껏 선택 가능. 나의 경우 섞어서 먹는 편이다.

 

이렇게 배불리 먹어도 성인 2인이면 얼추 2만원 초반대.

아주 매력적이다. 내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하나!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물론 다양한 여행정보를

네이버에서 카카오뷰까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  카카오뷰에서 특정 주제만 모아서 앨리스 글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

(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