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일상노트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최대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정리 / 추가로 페이코인 무료적립가능!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21. 8. 13.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이 처음 런칭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달도 쉬지않고 계속 이용해본 결과, 이용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래서 주위에 추천도 많이 하고 지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만족해하고 있다. 사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은 평소 네이버 페이를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지 않았다면 딱 필요 없긴한데, 우리 일상생활 속에서 알고보면 의외로 유용한 것이 네이버 페이이자, 네이버 쇼핑이라 꽤 많은 사람들이 해당될 것이라고 판단된다.

 

그러다가 작년 하반기부터 네이버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가입자가 급격하게 늘었는데, 그것과 별도로 어느 게임 회사에서 사전게임 신청이벤트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을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기회를 (그것도 무려 4개월이나) 제공하고 있어서 이건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아 정리해본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은 뭐야!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월구독료 4,900원 (연간 결제시 20% 할인, 월 3,900원)

네이버 쇼핑 + 네이버 콘텐츠가 결합된 구독 프로그램이다. 매달 일정비용을 지불하면 쇼핑시 구독하지 않았을 때보다 혜택이 돌아가며 네이버 콘텐츠를 할인/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 네이버 콘텐츠 외에도 티빙 무료시청권이 추가되어서 혜택이 훨씬 더 늘어났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대표헤택 

① 네이버페이 최대 5% 적립 

② 네이버 디지털 콘텐츠 이용 

③ 이달의 쇼핑,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3% 더 적립

④ 매월 찾아오는 멤버십 데이

 

이렇게 네가지가 대표 혜택이다. 이 중에서 내가 지금까지 가장 유용하게 이용했던 것은 네이버페이 최대 5% 적립과 네이버 디지털 콘텐츠 이용 (티빙이용권 포함)이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내가 받은 혜택 정리

1. 구독료보다 훨씬 더 적립할 수 있었던 멤버십 적립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상품/서비스 중 결제하기 페이지에 페이 플러스 아이콘이 붙어있는 주문에 대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할 수 있다. 내가 그간 이용했던 네이버페이 결제 과정에서 적립받았던 포인트 중 일부를 캡쳐했다. 위 화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멤버십 적립이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자한테만 제공되는 추가 포인트 적립이다. 기본 적립에서 추가로 더 적립을 이렇게나 많이 받을 수 있었기에 월 구독료 4,9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다. 오히려 구독료를 내고도 포인트를 더 적립받았으니 훨씬 이득이었다.

 

 

2. 디지털 콘텐츠 무료 또는 할인 구독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매월 위 네가지 중 한가지 디지털 콘텐츠를 선택하여 볼 수 있다.

①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②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기 49개

③ 네이버 시리즈 온 최신영화 할인

④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가장 초기에는 콘텐츠 체험팩 형식만 제공되었는데, 이후 세분화하면서 나는 주로 시리즈 온 영화를 무료로 보곤 했다. 최근 티빙 VOD 이용권을 추가되면서 이제까지 줄곧 티빙 VOD 무제한 이용권으로 선택해서 매번 컴퓨터 작업할 때마다 모바일로 무척 잘 시청하고 있다. 

 

 

요기까지만 이용해도 구독료를 지불하고도

이미 상당히 남는 장사!

 

여기에 추가로 멤버십 데이에는 포인트를 더 모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 행사할 때 추가 적립 역시 가능하다. 즉 기본만 이용해도 충분히 이득인데, 여기에 추가 이벤트가 많다는 것! 작년 11월에는 문화생활이라고 해서 뮤지컬이나 기타 공연등도 무료로 볼 수 있었다. (물론 신청해서 추첨되어야하지만 워낙 뽑는 인원수가 많아서인지 얼추 다 뽑혔을 듯) 이 덕분에 나 역시 고퀄의 뮤지컬인 "엑스칼리버"와 "잃어버린 얼굴"을 집에서 팝콘 먹으며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 

 

 

728x90
반응형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최대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5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 구독료 24,500원을 절약할 수 있으면서 위에 언급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을 그대로 다 누릴 수 있다. 대박 이벤트인 셈. 하지만 여기에 기존 회원과 신규회원에 따라 최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이 부분 참고하길 바란다.

 

1.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신규회원 무료 1달 + 5천 포인트 받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규회원이 친구 추천링크를 통해서 추천코드 등록 후 신규가입할 경우 1개월 무료 이용 + 5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단,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가입 후 8일 이내에 해지하면 지급된 5천포인트는 그 즉시 회수된다!)

5천 포인트를 직접 쇼핑에 사용해도 되고 혹은 무료 1달이 끝나고 난 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료로 지불해도 된다. 그렇게 되면 최대 2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 신규/기존회원 모두 해당: 드래곤 블러드 사전이벤트 활용하기 - 4개월 무료 이용권 받기

드래곤 블러드라는 게임이 런칭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로 모든 유저들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100%로 지급한다. 하지만 내 눈을 사로잡은 것은 아이템이 아닌 "바이브 5개월 무료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 무료 이용권"이었다. 혜택이 매우매우 혜자로운것 아닌가! 간단한 사전예약 신청 한 번으로 차후 네이버 멤버십 4개월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신청하기 https://dragonblood.co.kr/?referrer=naver_brandpc 

 

DragonBlood

드래곤, 전장의 심장에 서다

dragonblood.co.kr

드래곤 블러드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하기

- 기간: 2021년 8월 17일까지

- 혜택: 특별 아이템 + 네이버 멤버쉽 4개월 이용권 (바이브 5개월 이용권) 

- 안내사항: 사전예약 이벤트로 받게되는 네이버 멤버십은 중복 수령 불가 (계정당 1회) / 이용권 지급은 블러드 드래곤이 추후 정식 런칭 후에 지급될 예정 (9월에 지급될 예정)

 

이렇게되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신규회원은 최대 5개월

기존회원은 4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 게임이 정식 런칭되어야만 이용권이 지급된다.)

 

여기에 한 가지 더!

 

페이코인 2PCI 추가 지급 받기!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다.

아주 흥미롭게도 드래곤 블러드 사전신청 이벤트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은 물론 "페이코인 2PCI"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었다. 그러니까, 위 사전예약 페이지로 들어가서 사전신청만 해두면 네이버 멤버십 4개월은 물론, 자동으로 페이코인도 받을 수 있다는 것.

 

페이코인은 암호화폐이지만 페이코인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마치 간편한 포인트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페이코인으로 결제시 세븐일레븐/이마트24/CU/미니스톱에서 15% 할인결제가 가능하고 (통신사 할인 중복 적용 가능!) 매드포갈릭에서 최대 5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50% 할인, 할리스 역시 최대 50% 할인결제 가능하다. 활용도가 생각보다 넓고 커서 나 역시 편의점의 경우 대부분 페이코인으로 결제해서 할인받고 있다. 

 

정리하자면

드래곤 블러드 사전 신청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4개월 무료이용권 + 페이코인 2PCI 적립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로 정리하자면

페이코인의 경우 신규회원을 위한 8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일명 100배 이벤트

8월의 페이코인 신규회원에게는 뭐든지 100배 보상이 주어진다.  예를 들어

① [출석체크] 오늘부터 남은기간까지 완료하면 (최저기준) 0.019PCI → 최소 1.9PCI 적립

② [페이게임] 페이코인 게임에서 얻게되는 PCI 역시 100배 적립

③ [페이큐브] 페이코인으로 4천원 이상 결제시 받게되는 추가 리워드 역시 100배

* 신규회원 가입시 리워드 코드에 3J0QIEP (빨간색 숫자는 3과 0 / 나머지는 알파벳)입력시 1PCI 적립

 

 

 

평소에 나처럼 네이버 멤버십은 물론 페이코인까지 이용했다면

드래곤블러드 사전예약 신청 한 번으로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으니 꼭 해보시길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0